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비앤은 고객님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직접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직접 소통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님의 계정이 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1. 인스타그램 관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1) 인스타그램 계정 활성화를 위해서는 소통 관리는 필수입니다. 하지만 본업을 하면서 사진도 등록하고 소통 관리를 병행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러한 소통 관리는 저희가 함께 해드리며 고객님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계정 활성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의 소통 관리란? 나의 잠재 고객들에게 좋아요를 누르거나 선팔을 하는 마케팅 방법


2) 계정 관리에서 선팔이 필요한가요?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많은 분들이 팔로잉이 늘어나는 선팔하는 것을 꺼려하는 경우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있어서 선팔은 나의 계정을 홍보하기 위한 영업 수단으로 선팔을 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또한 선팔을 해야만 잠재 고객도 찾아 내고 나의 충성 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3) 인스타그램 운영을 의뢰하면 사진 업로드 대행도 해주시나요?

사진 업로드 대행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계정 육성을 위해서는 저희가 업로드를 해드리는 일정 외에도 지속적으로 사진(영상) 업로드를 해주시는게 필요합니다.



3. 관리 기대 효과


1) 기업의 인스타그램 제작과 컨텐츠 게시를 통한 인스타그램 활성화 진행이 됩니다.

2) 이미지, 영상 등을 게시하여 기업의 브랜드를 전달할수 있는 영역으로, 정보 전달이 가능하며, 계정 운영을 통해 방문자를 유입시켜 자연스럽게 컨텐츠 확산 효과가 가능합니다.

3) 잠재 고객들에게 홍보 내용을 노출시킬 수 있는 파급력과 효율성이 높은 계정이 됩니다.


4. 인스타그램 관리가 필요하신 분은?


1. 1인 기업을 운영하며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기에 시간이 부족한 경우

2. 인스타그램을 처음 시작하며 세팅이 필요한 경우

3. 인스타그램의 운영부터 사진 업로드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5. 관리 진행순서는 이렇게 진행이 됩니다.


1. 결재 전에 운영중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링크로 보내 주세요. 해당 계정을 보며 상담을 해드립니다:)

2. 인스타그램 관리 스케줄을 고객과 조율 후 관리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3. 광고주의 요청 사항을 참조하여 관리를 시작합니다 .


6. 많이 받는 질문 내용


1. 인스타그램은 사진을 자주 업로드 해야 하나요?

답변 : 인스타그램을 세팅해 가는 과정이라면 혹은 그렇지 않더라도 사진을 자주 업로드 하는 계정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업로드할 사진들을 사전에 준비해 놓는 것이 필요합니다:)


2. 인스타그램은 어떤 사진을 업로드 하는 것이 좋을까요?

답변 : 인스타그램 계정의 컨셉에 맞는 사진을 저희가 추천도 드리고 사전 스케줄을 조율하며 어떤 사진을 사용할지 가이드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3. 인스타그램을 처음 만들었는데 컨셉을 어떻게 정해야 할까요?

답변 : 세팅이 필요한 계정이라면 나의 업종과 비슷한 계정을 2~3개 정도 찾아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을 저에게 보여 주시면 나의 컨셉에 맞게 변형을 하여 만들어 가면 됩니다.



=====판매자의 다른 재능 확인하기=====


준최적화 블로그 배포 서비스.

블로그를 통한 홍보를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https://kmong.com/gig/175928

서비스 제공 절차

1. 관리를 원하는 계정의 링크를 상담 시 알려 주세요.

2. 계정 확인 후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

업종
부동산·분양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계정 운영 범위
포스팅
콘텐츠 제작
광고대행
계정활성화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600,000원
인스타그램 30일 관리 서비스입니다.
계정 활성화를 위한 관리를 시작하고, 게시물 주3~4회 등록을 진행해 드립니다.(게시물에 #분석적용)
작업일30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관리 내용에 있어서 의견 사항이 있을 때는 논의를 통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비엔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7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