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제주도에서 활동하는 사진작가(개인사업자)입니다.


현재는 건축사진, 제품사진을 주로 촬영하고 있으며 주요 경력으로는 색달 야크마을(블랙야크) 전경 및 객실 이미지, 롯데 엔제리너스 리브랜딩 매장 촬영 (롯데몰b1, 홍대, 수성못, 대전, 김제 등) , 제주 인스밀, 제주도 공익광고 스틸샷 촬영(모델 한효주), 제주소주 브랜딩 이미지 촬영, 제주올레길 브랜딩 이미지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 경험을 토대로 좋은 품질의 이미지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1억화소 이상의 고화질 중형 카메라, 고화소 풀프레임 카메라, 건축사진용 ts렌즈, 드론, 중형카메라, 건축사진용 ts렌즈, 조명 등 전문 장비를 사용하며 


제주도외 전지역 촬영 (제주 육로 지역 외 우도, 전국 등 출장비 추가)

가능합니다. 



[촬영 안내]

-상품 판매란에 기재된 금액은 실제 금액이 아닙니다. (촬영 내용, 규모에 따라 상이하여 개별문의 부탁드립니다.)


-저희 업체에는 두 명의 작가가 상주하여 일정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대표와 실장님 각 견적이 다르며 중,대규모 이상은 대표촬영을 의무적으로 진행중입니다. 각 작가별 견적액이 상이하여 문의주시면 상세 안내드리겠습니다)


-숙소(독채숙소, 펜션, 호텔, 에어비엔비 등), 인테리어준공, 건축사진, 리모델링현장

 

-행사, 관광지, 홍보 마케팅 촬영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장님 촬영 진행)




*구매 신청 전 반드시 촬영 문의 및 일정 조율 부탁드립니다.


*외부 촬영이 포함되는 경우 촬영간 관제권 제외 드론촬영 모두 포함됩니다. (추가요금 없음)


*합성 등의 CG 작업이 요구되는 숙소는 별도 견적이 있으니 반드시 문의 부탁드려요.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400,000
DELUXE500,000
PREMIUM800,000
패키지 설명
일반 촬영
베이직 촬영 (건축, 준공촬영 제외) 기타 홍보성 이미지 (ex: 연출이나 기획없는 현장 이미지 위주)
소규모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촬영
소~중규모 건축, 준공촬영 위주, 기타 연출이나 기획이 일부 포함된 래퍼런스 이미지
프로젝트급 사진촬영
프로젝트급 촬영 (호텔, 리조트, 인물컷이 포함된 스테이) 연출이 필요한 제품이나 광고 촬영등
보정작업
수정 횟수
1회
2회
1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촬영 시간 (분)
120 분
120 분
300 분
촬영 시간 추가
수정 및 재진행
무상 제공 원본 로우 파일(요청시) 및 보정 본등 촬영에 대한 결과물 전송 방식 이메일로 제공 수정 범위 사진의 품질을 저해하는 요소( 사진 속 먼지, 사진 깨짐, 색 틀어짐 등 프로그램 사용간 종종 발생하는 에러로 인한) 에 대해서는 재수정 및 재전송 진행 유상 제공 사진 컷수 추가 ( 옵션 선택 ) - 필요한 사진 컷수에 따라 사전 문의 후 추가 금액을 지불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한얼픽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