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아직도 제품 카타로그 이미지를 SNS와 온라인쇼핑몰에 그대로 올리고 있으신가요?

 

제품 촬영에 어마어마한 시간을 쏟고, 또 매달 프로모션도 열심하고 있지만 기대한 판매 성과가 나타나지 않아서 고민인 클라이언트의 상담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https://kmong.com/gig/115388)


 

광고비 대비 구매전환율이 낮다면, 콘텐츠 전략을 다시 원점에서 점검해보셔야합니다.

 

우선 우리가 판매하려는 제품의 차별화를 위한 강점을 어필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 전략으로 브랜드를 매력적으로 만들어야합니다.


 

# 제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타깃에 따라 컨셉을 도출하거나

“재미있고 발랄하게”

“비싸고 고급지게”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정보를 신뢰할 수 있도록”


#제품별(기능/장점/디자인/화제성)로 다양한 컷을 연출해야합니다.

“제품의 질감을 섬세하게 터치”

“성분을 표현하는 싱그러운 컷”

“심플하고 모던한, 최상의 럭셔리함”

“제품의 디자인을 강조하는 컷”


이런 맥락에서 제품 촬영 기획 단계에서부터 SNS 홍보와 쇼핑몰 상세페이지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제품 사진 촬영을 마친후 쇼핑몰 상세페이지 기획하거나 SNS 홍보를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면, 시간과 비용을 들인 만큼의 효과를 보기어렵습니다.

 


#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콘텐츠 제작 및 상세페이지 기획 이렇게 진행합니다.

 

1.   상세 페이지와 SNS 채널에 어떤 콘텐츠가 필요할지 분석하고 기획합니다

2.   해당 채널에 맞는 화보촬영을 기획합니다

3.   우리 제품과 브랜드의 장점을 끄집어내는 콘텐츠를 제작해드립니다

 .

.



1. 스탠다드 [사진촬영 기획]

포토그래퍼에게 그냥 제품만 맡기고 있지는 않나요?

인스타그램과 쇼핑몰 상세페이지에 올릴 수 있는 사진 촬영을 기획해드립니다. 실제로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진행할 수 있는 사진 촬영 컨셉을 기획해드리고, 촬영 진행시 참고할 수 있는 레퍼런스를 제안드립니다. 

 

[SNS용 및 쇼핑몰 사진촬영기획]


제품의 장점을 부각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대로 표현해 줄 수 있는 사진을 기획해 드립니다.

인스타그램에 최적화된 Top view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구도, 일상컷과 어울리는 제품 사진, 쇼핑몰에서 구매 심리를 터치할 수 있는 제품의 특장점이 들어날 수 있는 제품 사진 앵글을 제안해드립니다.


이제는 사진 찍는 기술보다 어떻게 연출하는가 하는 크리에이티브가 더 중요한 시대입니다.  채널에 성격에 맞게 참신하고 시선을 붙잡을 수 있는 사진, 팬들의 호감을 충분히 살만한 사진 구도를 제안해드립니다.



2.디럭스 [제품화보촬영 + 인스타그램]


스튜디오에서 제품 화보 촬영을 1회 진행하며, 촬영 후 이를 핵심 콘텐츠로 인스타그램에 포스팅 해드립니다.   SNS에 올라갈 화보촬영은 인스타그램에 최적화된 구도의 Top view의 사진, 일상컷과 어울리는 제품 사진, 시선을 붙잡을 수 있는 다양한 사진을 스튜디오 촬영전에  “촬영 컨셉”을 기획합니다.


이 완료되면, 중간 컨펌을 진행 후 제품 화보촬영을 진행해 드립니다. 

화보촬영 이후에는 인스타그램 해당 사진을 톤앤매너를 맞추어 올릴 수 있도록 홍보 카피를 작성해서

미리 보내드리고, 해당일에 포스팅을 올려드립니다


3. 프리미엄 [브랜드 화보촬영+쇼핑몰 상세페이지기획] 


먼저 제품을 분석하여 브랜드를 차별화할 수 있는 컨셉을 도출합니다.

브랜드 화보촬영 전에 쇼핑몰 상세페이지 1차 컨셉 기획 작업을 먼저 진행하고, 그 다음 쇼핑몰 페이지를 위한 브랜드 화보 촬영을 기획합니다. (*중간 컨펌 요청)


브랜드 화보촬영은 기본적으로 2시간 동안 스튜디오에서 제품 촬영을 기본으로 진행하며, 브랜드화보에 모델컷이 필요시에는 추가 비용을 협의드립니다(전면컷/상반신/하반신) 


제품 화보 촬영의 경우 제품 1개당 5컷을 촬영하고, 촬영 후 후 보정작업 후 원본파일을 제공해드립니다.


브랜드 화보촬영 후 촬영한 이미지 컷을 담은 쇼핑몰 상세페이지 최종 기획안을 완성해드립니다.

쇼핑몰 상세페이지 구성은 소비자들의 구매심리를 터치하고 브랜드의 강점을 잡아드리는 포인트를 설계하고, 헤드라인 카피 작성까지 도와드립니다.  깔끔하고 가독성이 높은 레이아웃과 제품의 장점과 브랜드 컨셉이 강조될 수 있도록 작성한 최종기획안은 디자이너가 바로 수정없이 디자인을 진행할 수 있는 상태로 전달해드립니다. 


저희는 KOTRA, 한국잡월드, 전북콘텐츠융합진흥원, 앰코코리아과 같은 공공기관 및 대형 브랜드를 비롯 뷰티, 소비재, 미술, 출판, 게임 등 다양한 중소기업 브랜드의 콘텐츠 마케팅을 지난 8년 동안 성공적으로 진행해왔습니다. 콘텐츠 기획과 제작, SNS 운영, 쇼핑몰 제작에 관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 콘텐츠 작가와 브랜드 전문가가 그리고 촬영팀이 함께 작업을 진행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 > 결제 > 자료 요청 > 서비스 진행 > 최종 작업물 발송

컨설팅 방식
문서 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220,000
DELUXE1,000,000
PREMIUM1,500,000
패키지 설명
사진 촬영 기획 콘텐츠 전략 수립
-사진 촬영 기획 컨셉기획/촬영 레퍼런스 SNS용 사진촬영 기획 쇼핑몰 사진 촬영 기획
제품 화보촬영/인스타그램
- 화보촬영 기획 - 스튜디오 촬영 (5컷/B컷제공) - 콘텐츠 기획 및 포스팅 - 인스타그램 콘텐츠
브랜드화보촬영+상세페이지기획
-화보촬영 기획 -제품 및 브랜드 화보촬영 -쇼핑몰 상세 페이지 기획 (기획안 ppt제공)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0일
30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콘텐츠공작소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