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개발하는 제품의 특성에 최적화된 산업용 사운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원하는 용도에 맞는 오디오 클립, 이팩트, 음성을 맞춤 제작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풍년소리사입니다.

저렴한 사운드 디자인 서비스 정말 많습니다. 인터넷만 잘 뒤져도 무료 샘플과 소스가 넘쳐납니다. 굳이 돈 주지 않고도 공짜로 음원을 구하는 일은 약간의 검색만 하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이런 서비스와 품질에 만족하지 못하신다면 풍년소리사와 협의해 주십시오. 사운드 디자인에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이 어떤 것 인지를 증명해 보이겠습니다.


제품 사운드 디자인은 음악 작곡가의 영역 뿐만 아니라 사운드 엔지니어링과 제품 내부의 시스템을 이해하는 하드웨어 엔지니어링의 역량까지 함께 필요합니다. 풍년소리사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참여한 엔지니어링 기술과 음악 작곡가 그리고 전문 UI/UX 디자이너가 함께 작업하여 완벽한 사운드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풍년소리사 사운드 디자인의 차이점

-      인터넷의 무료 다운로드 샘플 또는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간단한 샘플 나열과 보정을 “사운드 디자인”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      전자공학사/ Field applicationengineer 출신으로 개발하는 시스템에 대한 이해와 개발 단계에서 업무 협력이 가능합니다.

- 사운드만 제작하고 작업이 종료되지 않습니다. 실장되는 제품에서 사운드가 정확히 재생될 수 있는 음향 튜닝 과정이 필요합니다. 전문적인 오디오 엔지니어의 튜닝 작업 음의 선명함과 출력을 배가 시키는 매우 중요한 과정입니다. 사운드 튜닝을 제공하는 사운드 디자인 업체는 풍년소리사가 유일합니다.

 

포트폴리오

-      삼성 SDS 하이패스 단말기 – 사운드 디자인 및 안내 음성 녹음 및 분석

-      쉐보레 캡티바 – C100/C101 클러스터사운드 디자인 (방향지시등, 문열림 경고, 후진 경보음 등등)

-      쿠쿠 전기 밥솥 – 안내 음성 및 사운드 효과음제작

-      아이페이지온 – Push to talk 제품링톤, 버튼음, 경고음 사운드 디자인 및 튜닝

- (주)샤픈고트 스마트 소화기 TRITONA 화제 경보음, 음성 메세지, 시스템 운영 사운드 제작 및 오디오 튜닝

- 교원 웰스 - 정수기, 공기청정기 버튼음 및 시스템 운영 사운드

- 2020 CES - 전기자동차 엔진음 및 시스템 사운드 디자인

- 텐텍 (주) 에서 개발한 피부미용 시술 전문 의료장비 10Thera, 10Therma 모델 시술음 및 시스템 운영 사운드 디자인

- 코웨이 정수기 사운드 디자인 및 음성 제작

- SK magic 전 제품 사운드 디자인 및 사운드 개발 프로토콜 가이드 제작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상업용 사운드 샘플을 사용하지 않고, 제품의 시스템과 사용 환경을 분석하고 사운드를 직접 제작합니다. 죄송합니다만 일정이 급하거나 단순히 라이브러리에서 샘플 찾아드리는 업무는 불가능 합니다. 제작 의뢰 전 어떤 제품을 어떤 상황에 어떤 음향 시스템 (앰프 또는 스피커 스펙)으로 어떤 의도로 출력하는지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함께 전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50,000원
사운드 효과음
1초 미만 pure tone/ non-layered signle tone
러닝타임(초)1초
작업일3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양자간에 합의된 상식적 수준에서 수정 횟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초안 버젼 납품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풍년소리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