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마루 김도석(marukim)실장입니다.

주얼리 사진은 전체와 부분, 특히 강조하고자 하는 부분 등을 다양하게 보여 줘야 합니다. STUDIO MARU는 주얼리 사진 촬영 전반에 관한 폭넓은 지식과 노하우로 클라이언트분들께 항목별 제품군 각각의 특성을 살리는 해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디자이너가 원하는 프로젝트의 설명을 듣고 디자이너가 원하는 비쥬얼을 표현 하도록 수차례의 자료를 공유한 후 완성도와 기본에 충실한 사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찍을수 있는사진이 아닌 저만의 감각으로 이미지를 만들어내는게 촬영목적입니다.

주얼리촬영의 경우 업체마다 원하시는 레퍼런스와 제품 수량 등이 다 다르기 때문에 초기비용을 10,000원으로 설정 하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꼭 저희와 미리 상의 후 견적을 받으신 상태에서 결제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와 작업하시고 크리에이티브한 결과물을 제작하실 업체분께서는 연락부탁드립니다.





Client

KOREA

베루툼, 쥬드 주얼리, 도로시 쥬얼리, 헤라몬드 주얼리그룹, 모나코어나더, 코리아나화장품, 한미약품, 유닉스전자, 현대백화점, GS 홈쇼핑, 홈앤쇼핑, 한국도자기, 유니버셜뮤직 코리아, CROCS, AIR WALK, PANASONIC, Gentleman, noblesse, ARENA KOREA, Men’s Health, GANZI, GETTY IMAGE, TANILAG, 뉴스킨


JAPAN

CHANEL JAPAN, BVL JAPAN, MIKIMOTO, TASAKI, THE KISS, UEDA JEWELRY, KATEI GAHO, MISS, DOKIMEKI, Men’s Ex, Anhelo, MARUI


인물 및 다른제품 포트폴리오

https://kmong.com/gig/103641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협의
지역
서울
경기도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강원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충청남도
제주도
해외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22,000
DELUXE27,000
PREMIUM44,000
패키지 설명
ONLY 제품촬영컷(보정O,배경X)
흰배경 촬영입니다. 흰배경 촬영이지만 제품에 따라 배경이 라이트그레이 혹은 그레이로 보여질수 있습니다.
누끼컷
누끼(포토샵패스)포함 촬영입니다.
이미지촬영
이미지 촬영입니다.
보정작업
누끼작업
-
-
이미지 컷 수
5 컷
5 컷
5 컷
촬영 시간 (분)
30 분
30 분
6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7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1회 무료 보정 수정 가능합니다. 상품 도착이전 캔슬시 전액 환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마루킹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0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