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15년 경력의 영상제작 전문업체입니다.

홍보영상, CF, 교육 영상등을 메인으로 제작하고있으며, 그외의 기록영상, 강의 영상등 무수한 전문적인 영상을 제작하고있습니다.


77만원 기본 패키지의 경우 갖고 계신 자료를 활용하여 CG기반의 20초짜리 짧은 영상을 제작을 하는 작업입니다.


3D를 포함하여 제작하실 수 있으며, 3D의 퀄리티 모델링의 유무 등에 따라 견적차이는 크게 날 수 있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필요시 현장 촬영도 가능합니다.


영상제작 특성상 절대적인 규격화가 어렵기때문에 우선 문의주시면 자세히 견적 상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지역
서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770,000원
분양홍보영상, 광고 영상제작
어설픈 프리랜서가 아닌 전문업체를 통해서 영상을 제작하세요.정확한 견적은 협의 통해 이루어집니다
배경음악
러닝타임 (초)20초
작업일7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A/S는 기본 2회를 원칙으로하고있으나 상황에 따라 어렵지 않은 수정은 지속적으로 이루어질수도있습니다. 하지만 컨셉이 바뀌는 수정, 기간이외의 수정에 대해서는 소정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작이 시작되고부터는 진행 단계 1,2,3 단계에 따라 제작 비용이 제외되고 환불되어집니다. 진행 1단계 기획완료 단계 / 아이디어의 컨셉을 디테일화 하여 시나리오 작성의 전단계) 90% 환불 진행 2단계 시나리오 작성이 완료된 단계 70% 환불 진행 3단계 촬영이 완료되어 영상 편집이 시작되는 단계 30% 환불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미디어포인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