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포트폴리오(8)
포트폴리오-[모션그래픽]롯데 빼빼로 컴퍼니 영상(youtube "빼빼로컴퍼니")
[모션그래픽]롯데 빼빼로 컴퍼니 영상(youtube "빼빼로컴퍼니")
#인포그래픽 #모션그래픽 #영상제작 #회사홍보영상 #유튜브영상
서비스 설명

크몽어워즈 18년도 - 19년도  연속 2회수상!

항상 겸손하게 성심성의껏 제작하겠습니다.

2D 인포그래픽(infographic)전문 기업으로

관공서, 대기업의 영상 제작을 담당했습니다.

검증된 실력으로 최고의 영상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본 제작자는 크몽 프라임 2%상위전문가입니다.



ABOUT US

현재 대한민국에서 전체 기업의 99.8%를 차지하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은 R&D에 치중할 수밖에 없는 구조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그들만의 고유한 핵심기술, 제품, 서비스 등을 홍보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저희 SPMA는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홍보영상 전문 제작기업입니다.

모션그래픽/인포그래픽/촬영 등을 활용한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스타트업 홍보영상과 뮤직비디오 제작을 통해 SPMA의 입지를 넓히고 있습니다.


– SUPERIOR (최상의)-

저희 SPMA는 클라이언트에게 최상의 영상을 약속합니다.

* 기본 2번의 영상 수정을 하며, 클라이언트가 100% 만족하실 때까지 자체 수정본을 검토 받아 최고의 영상을 완성합니다.


– TRENDY (감각적인)-

저희 SPMA는 현 시대에 맞는 가장 감각적인 영상을 추구합니다.

* 주기적인 공모전 활동을 통해 현 시대의 트랜드에 맞는 감각적인 영상을 제작합니다.


– RESONABLE (합리적인)-

저희 SPMA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보영상을 제작합니다.

* ‘홍보영상제작시장의 평균단가’ 를 토대로 클라이언트와의 조율을 통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영상을 제작합니다.

당신의 기업에 날개를 달아드리겠습니다.

젊은 기업 SPMA


본 서비스는 저렴한 가격에 기존의 만들어 두었던 템플릿으로 제작하는것이 아닌,

영상 하나로 광고를 하시려는 클라이언트,

영상으로 수익을 창출해야 하는 사장님들을 위한

프리미엄 영상 서비스입니다.



작업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획-그래픽 작업-스타일 프레임-나레이션-음향 믹싱-최종 모션 영상


이러한 순서대로, 빠르고 탄탄한 스토리텔링의 영상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가격 또한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투자하실 수 있을 만큼의 금액으로 선정하여,

클라이언트를 100% 만족시키는 작품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프리미엄 영상에는,

꼭 필요로 하셔야하는 모든 과정이 다 들어가 있으며, 내레이션, 음향 믹싱까지도 포함된 가격임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외국인 성우는 60초까지만 본가격이며, 60초 이상의 외국인 성우는 별도 10만 원을 받습니다.

그간 많은 관공서, 대기업과 작업하면서 많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격을 넘어 최고 퀄리티의 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평점 5.0 만점을 기록한 전문가입니다.


고객 후기만 읽어보셔도 저의 검증된 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 문의가 필요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www.kmong.com/inbox/SPMA


스타일
2D
3D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00,000
DELUXE800,000
PREMIUM1,500,000
패키지 설명
2D인포그래픽영상 프리미엄형30초
2D 인포그래픽영상 프리미엄형30초입니다. 기획-스타일프레임(그래픽)-나레이션-음향믹싱이 들어간 영상입니다.
2D인포그래픽영상 프리미엄형60초
2D 인포그래픽영상 프리미엄형 60초입니다. 기획-스타일프레임-나레이션-음향믹싱이 들어간 영상입니다.
2D인포그래픽영상 프리미엄형120초
2D 인포그래픽영상 프리미엄형 120초입니다. 기획-스타일프레임-나레이션-음향믹싱이 들어간 영상입니다.
더빙
배경음악
러닝타임 (초)
30 초
60 초
120 초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7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촬영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편집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수정할때마다 추가금액을 지불해야 하나요?
저희 슈페리얼 미디어는 인간적인 제작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결과물에만 의존하는 제작이 아닌,사람대 사람으로 인간적으로 제작하기에 편하게 말씀하셔도 충분히 조율 가능합니다~
Q. 제작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오프라인 미팅 및 온라인 미팅으로 클라이언트 분들이 원하는느낌의 영상을 확인하여, 기획 - 스타일프레임 -모션그래픽 - 수정 - 믹싱 순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슈페리얼미디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8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