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더 이상 멀리 나오지 마세요.

제가 직접 찾아가서 촬영을 진행합니다.

*스튜디오촬영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음식사진 촬영에 앞서 고민이 많으시죠?


어떻게 촬영해야 하는지 A부터 Z까지 꼼꼼하게 도와드릴게요.

어디서 어떻게 촬영해야 잘 나올지 등 더 이상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조명 및 각종 촬영용 소품 등을 직접 가지고 고객님 매장으로 방문드립니다.


*



크몽을 통한 안전결제를 하기 전, 촬영 결과물에 대한 충분한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어떤 소품이 필요한지, 어떤 배경과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지를 결정합니다.



*


예시1) 마켓컬리의 사진처럼 라이트 그레이 색깔의 타일 재질의 배경으로 제품만 돋보이게 심플한 느낌으로 촬영을 원합니다.


예시2) 나무 원목을 배경으로 린넨과 이러이러한 소품 등을 활용하여 촬영을 원합니다.


예시3) 동일한 화이트톤 배경으로 메뉴만 바꾸어가며 최대한 심플하게 많은 메뉴를 찍고 싶습니다. 키오스크와 배달앱에 들어갈 용도입니다.


*


위와 같은 요구사항을 전달해 주시면, 말씀하시는 소품이나 배경을 제가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체크하고 가능 여부를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채소 등 필요한 소품은 저희가 직접 구매하여 추후 실비 영수증 처리 드리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준비해주시는 것들이 있다면 반영해서 촬영도 진행합니다.


*



Q. 어느 시간대가 촬영에 적합할까요?

A. 카페나 음식점 촬영의 경우, 손님들이 없는 시간대(예를 들면 브레이크타임)가 촬영하기 좋으며, 별도의 룸이 있는 경우는 그 곳에서 촬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Q. 원하는 컨셉으로 촬영이 가능할까요?

A. 촬영 전에 원하시는 컨셉이나 시안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적극 반영하여 원하시는 방향으로 진행하겠습니다.


Q. 사진은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A. 보정본은 대부분의 경우 촬영일로부터 이틀 내로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메뉴 개수가 많은 경우는 조금 더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늦더라도 꼼꼼히 보정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크몽을 통한 선결제가 이루어져야 예약이 확정됩니다.


1. 상담을 통하여 원하는 촬영 방향과 날짜, 시간을 조율한 후 예약을 진행합니다.

2. 약속된 날짜에 제가 매장으로 방문하여 촬영이 진행됩니다.

3. 촬영이 끝난 후 원본과 보정본을 전송해드립니다. 보내드리는 사진은 대형 현수막으로 인화해도 깨지지 않을 고해상도 파일입니다. 

4. 수정사항은 마음에 드실 때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믿고 맡겨주세요 :)



*



사장님과의 신뢰와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며,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미제공
지역
서울
경기도
인천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550,000원
메뉴사진촬영
메뉴 5개 + 모음컷까지 진행. 다섯개의 메뉴를 하나 하나 연출하여 촬영을 한 뒤 한데 모아 모음컷까지 촬영
보정작업
이미지 컷 수50컷
촬영 시간 (분)120분
작업일3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무상 수정 대상과 범위 무상 수정은 3회까지 제공되며, 선택해주신 사진 전체를 대상으로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wirelss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