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 VOD
전자책∙VOD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수강 대상자🙋‍♀️️

  • 블로그로 돈을 못 버는 사람들, 강의가 아닌 내 블로그만으로 수익내고 싶은 사람들

  • 몇 년 째 방문자 수가 제자리인 사람들

  • 지금 막 시작하는 블로거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목차

1. 10년 전 "나는 왜 블로그를 성장시키지 못 했을까?"
2. "돈"을 벌기 위한 아이디와 닉네임
3. "수익화"를 위한 첫 단계, 주제 정하기
4. 메인 화면을 바꾸면 "돈"이 벌린다.
5. 초보가 제일 많이 하는 실수 "제목 짓기"
6. "월 천만원"? 이렇게 글을 써야 벌 수 있습니다.
7. 가장 중요한 "블로그 방문자 수 늘리기"
8. 네이버 알고리즘 "꼭" 알아야 돼?
9. "돈"이 되는 키워드 찾는 법?
10. IT 1등 블로거가 알려주는 "카더라" 관련 정리
11. "애드포스트"는 정말 돈이 될까?
12. "글 누락, 유입 안됨" 뭐가 문제일까?
13. 포기하면 다른 사람이 "돈"을 번다.

서비스 설명


저의 최종 학력은 고등학교입니다. 그런데 블로그 하나 잘 키워서 월 1,000만원 이상의 수익을 실제로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수익의 형태는 블로그 강의, 공동구매가 아니라는 게 중요합니다.


 


특히, 얼굴을 들어내지 않고 순수 원고료만 이런 평균 직장인 월급 5배이상 수익을 만들어 냈습니다. 심지어 저는 얼굴 노출이나, 개인신상정보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얼굴 노출을 꺼려하시는 분들도, 유명해지지 않고 돈을 벌고 싶은 분들도 모두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노마드의 삶이라고 하면 대부분 어린 영 앤 리치 또는 어리고 센스 있는 친구들이라고 생각을 많이 합니다.


 


하지만 제가 블로그를 시작했을 때는 30대 초중반이라는 오히려 늦은 나이에 시작을 했습니다. 그러니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역시 늦지 않았습니다.


 


충분히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으며, 오히려 저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제가 이렇게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가 혹시 마케팅 회사에서 근무를 하여, 마케팅 방법을 알고 진입한 건 아닐까?하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 블로그 1위라는 숫자를 자랑하는 분들은 블로그 강의와 마케팅대행사를 같이 운영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마케팅과 전혀 관련 없는 엔지니어의 삶을 살아왔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했을까요?


 

 


비법은 제가 작성한 전자책을 읽고, 핵심 내용을 바탕으로 네이버 검색 로직에 맞는 글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포스팅을 한다면 누구나 월 990만원을 벌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여기서 더 나아가 블로그로 배우면서 자연스럽게 익힐 수 밖에 없는 마케팅에 대해 이해를 하는 순간! 자신의 블로그를 활용하여, 스마트 스토어, 브랜드 마케팅 등 수많은 판매 루트를 뚫는다면 월 2,000만원 이상도 충분히 가능한 분야입니다.


 


저 역시 더 많은 수익을 위해서 다양한 것들을 시도하고 있지만, 한달에 절대적으로 1000만원 이상을 가져다 주는 것은 네이버 블로그 수익입니다. 그만큼 돈이 많이 되고 매력적인 시장이며, 현재도 블루오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여기서


 


“과연 하얀북극곰이라는 블로거를 믿고 따라야 될까?”


“그동안 블로그 강의, 전자책 많이 봤는데 돈만 날렸었는데…”


“너가 인플루언서라서 그런 거 아니야?”


“너는 예전부터 해와서 그런 거 아니야?”


“수강생 사례는 있어?”


 


이런 생각 당연히 드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단순히 말로만 책을 쓰는 사람이 아닌, 일 평균 2만 이상의 방문자수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블로거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블로그 차트에서 실제로 최근 IT 분야 1위, 전체 5위까지 올라갔습니다.


 

1회성이냐구요? 아닙니다.


 


매번 순위권 안에서 안정적으로 위치하고 있어 검증 받은 사람이며, 직장과 블로그 강의판매, 물건판매, 마케팅 대행 없이 오로지 “개인블로그”로만 수익을 내는 사람으로써 그 누구보다 블로그 시장에 대해서 잘 알고 있으며, 다른 블로거와 다르게 단 “1번”도 저품질에 간 적 없이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오직 블로그 하나로 한 달에 가장 많은 수익을 벌었던 달은 약 1,865만원입니다. 순수 원고료와 애드포스트로 말입니다. 여기에 받은 물건들을 재 판매했다면? 서비스 엔지니어로써 살았던 과거를 돌이켜보면 상상도 못 할 금액입니다.



수익을 공개할 때 간혹 강의를 하시는 분들 중 월 1000만원 벌었다고 외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런 분들은 순수 돈이 아닌, 강의를 팔거나, 제품을 판매가로 계산하는 기적의 계산법을 이용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는 제품을 팔거나 제품을 제공 받은 것을 제외한 순수 원고료만 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누군가에게는 3개월 월급에 해당되지만 저는 단, 한 달 만에 벌었습니다.


 


그런데 이 모든 것들이 여러분들도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10년동안 혼자만 갖고 있던 모든 비밀과 노하우를 공개하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하얀북극곰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3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