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2,000개 이상의 광고주 분들이 "마이스터 아이엠씨"를 선택하시는 이유가 분명 있습니다.

마이스터 아이엠씨는 저렴한 단가로 광고주 분들을 현혹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크몽 언론홍보 카테고리 구매 건수 및 구매 후기 No1. 업체로


1~2만원의 단가 차이보다는...

언론사 기자 출신 전문가의 기사 작성 / 정확한 키워드 적용 및 상위 노출 / 신속한 송출 진행 / 빠른 피드백 등 꼼꼼하고 전문적인 언론홍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메이저 언론사 포함 국내 120개 이상 모든 언론사와 제휴를 통해 메이저 언론사(언론사별 단가 별도 문의) 송출도 가능합니다.


* 최근 포털 기사 가이드가 강화되면서 언론사의 편집 정책에 따라서 일부 기사 내용이 편집되어 노출될 수 있습니다.


* 광고성 기사 진행 시, 다음의 문구가 삽입됩니다. “광고 포함”


>

 

**********************************************************************************



1) 포털사이트 + 언론사(PC + 모바일) 동시 노출 

2) 오후 5시 이전 기사 컨펌 or 전달 시 당일 송출 / 주말 예약 송출 가능

3) 기사 전달 시 30분 이내 송출 가능

4)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 언론 실행사

5) 언론사 기자 및 임원 출신의 전문가로 20년 경력



> 패키지 상품(개별 사용 가능)               

1) 5+1 패키지  : 440,000원(부가세 포함) >>> 서비스 1건 포함, 총 6건 진행

2) 10+3 패키지 : 880,000원(부가세 포함) >>> 서비스 3건 포함, 총 13건 진행


※ 기사 대필 요청 시 옵션에서 패키지 별 추가 결제 



 - 교육/학원/일반 쇼핑몰의 상품, 브랜드, 이벤트 소개 등 특수 업종을 제외한 일반

    업종의 기사에만 패키지가 적용됩니다.

 - 1건 사용 시 -> 언론사 한 곳 + 포털사이트 뉴스 영역 노출

 - 기간 관계없이 필요할 때마다 건바이 건으로 사용 가능

 -  스탠다드 상품 노출 언론사


데일리경제 / 시민일보 / 기호일보 / 라온신문 / 비즈월드 / 시선뉴스 / 컨슈머타임스 / 데일리시큐 / 경상일보 / 피앤피뉴스 / 한국목재신문 중 선택 가능




*****************************************************************************


언론 홍보의 가장 큰 메리트는 바로 다른 광고보다 고객의 신뢰도가 높다는 점이며, 고객의 신뢰도가 올라가면 브랜드에 대한 믿음 뿐만 아니라 인지도까지 함께 상승하게 됩니다.



기사 작성에 필요한 기초 자료(주요 키워드/강조할 내용/이미지 등)를 주시면 언론사 출신의 전문가가 직접 기사 수정/작성해 드리며, 최종 광고주 컨펌 후에 언론사 송출과 함께 포털사이트 뉴스 영역에 PC와 모바일을 통해 노출이 됩니다.


 

> 마이스터 IMC 장점


      1. 15년 경력의 언론사 출신이 직접 기사 작성 / 수정(퀄리티 보장)


      2. 타사 대비 합리적인 단가와 퀄리티 있는 기사 작성(크몽 최저가)


      3. 고객 특성 및 타깃 분석을 통한 최적의 기사 작성 & 키워드 선정과 신속한 배포


      4. 언론사 및 주요 포털에서 기사 노출(PC + 모바일) 


      5. 최고의 퀄리티와 만족도 100%(구매 후기 참고)

 




> 주의 사항


1. 상품에 따라 옵션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신청해 주세요.

2. 신청 이후 상담 시 업종과 주요 키워드, 강조하시는 내용 등을 전달해 주세요.

3. 기사 배포 이후 발생되는 분쟁(저작권, 허위 사실 등)의 모든 책임은 고객사 측에 있습니다.

4.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편집 정책에 따라서 일부 내용이 편집되어 노출될 수 있습니다.

5. 기사 송출 후에 포털사이트에 주요 키워드로 노출이 되지만 이후 동종 키워드의 기사가 송출이 되면 포털 사이트의 시스템 상 기사 순위가 아래로 밀리거나 기사가 묶여서 노출되는 클러스터링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6.기사 노출이 완료된 이후의 수정 건은 매체사에 따라서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사전 상담 >> 상품 및 언론사 선택 >> 결제 >> 기사 초안 작성(또는 수정) >> 기사 최종 컨펌 >> 기사 송출 >> 최종 피드백

서비스 옵션
메이저 송출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88,000
DELUXE165,000
PREMIUM440,000
패키지 설명
★ 일반 보도 기사
교육, 학원, 일반 쇼핑몰의 상품, 브랜드, 이벤트 등 명확한 이슈 + 포털사이트 노출
★ 홍보 기사(특수 키워드)
뷰티 / 창업 / 법률 / 부동산 / 건강식품 가상화폐 / 병의원의 경우 + 55,000원(추가 옵션)
★ 일반 보도 5 + 1 패키지 ★
일반 보도 기사(88,000원) 상품 5건 선구매 시 1건 서비스 = 총 6개 기사 진행(개별 사용 가능)
원고 수정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1. 기사 송출 전에는 횟수에 관계없이 기사 수정 가능합니다. 2. 기사 노출이 완료된 이후의 수정 건은 매체사에 따라서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마이스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49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