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결제하시기전 크몽메시지로 상담필수입니다!

상담문의 없이 결제 하시면 작업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ㅠㅠ

작업내용 및 래퍼런스를 보내주셔야 총 견적을 말씀드릴수가 있습니다.

꼭 결제하시기전 크몽메시지로 상담문의 주세요!

-여건상 전화통화는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디자인은 마음에 들지않고 시간소요 뿐만 아니라 비싼 가격에 디자인을 맡고계시나요?"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진정입니다 :-)

현재 프리랜서로 활동중에 있구요 경력은 8년차입니다~

회사생활만하다 제가 프리랜서로 전향을 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일 큰 이유! 회사들의 여러가지 단점을 보완해 제 1인사업을 시작하고 싶었어요 :)

인간성을 제일 먼저 추구해 고객들에게 맞춰드리는 서비스 작업을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그러기엔 포기해야 할 것들이 많았어요

일단 저에게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수익! 수익을 포기하게되었네요

저는 수익보다 고객들이 생각하기에 믿고맡길수 있는 디자이너, 디자인 하면 제일먼저 생각하게 되는 디자이너로 인식이 되고싶었어요


진정디자인은 거품가격 , 느린작업은 하지않습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최대한 맞춰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주말및공휴일은 작업하지않습니다!*

*원본파일 제공시 일러스트(AI) 파일로 무료로 제공됩니다! (무료로 제공해드리되 진정디자인은 원본파일을 따로 보관하지않습니다. 그렇기에 다음 재주문시 원본파일을 보내주셔야 수정 및 작업이 가능합니다 이점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최종 결과물은 고객님의 개인용/상업용 모두 가능합니다.*

*특정사이트/타기업의 로고 및 이미지들은 해당 기업과 상표권 협의가 완료되어야만 사용이 가능하며 작업에 들어가는 이미지는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저희 진정디자인은 무료폰트만을 사용합니다.*

*제작물의 저작권은 진정디자인에게 귀속됩니다.*

*작업물은 추후 진정디자인의 포트폴리오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공개를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말씀해주시면 포토폴리오에 공개되지않습니다.*

*서비스 이미지, 포트폴리오에 등록된 이미지(타 기업 로고, 폰트 포함)는 해당 기업과 상표권 협의가 완료되었으며, 상업적 이용에 대한 허가를 받은 진정디자인의 작업물 입니다.

작업유형
배너
상세페이지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추가시안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30,000
PREMIUM50,000
패키지 설명
기본 디자인
배너,상세페이지 간단한 디자인작업 (가로/세로 800px*500px 이하)
상세 디자인
배너,상세페이지 좀 더 상세한 디자인 작업 (가로/세로 2000px 이하)
고급 디자인
배너,상세페이지 고급형 디자인 작업 (가로/세로 4000px 이하)
원본파일 제공
보정작업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1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무료 A/S 및 환불> 1. 오타가 발견되었을 경우 무료 A/S만 가능합니다. 2. 요청하신 제안과 다르게 작업이 되었을경우 3. 작업기간이 말씀드렸던 기간보다 하루이상 초과 되었을 경우 4. 초안작업물을 받아보시고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않거나 변심이 생겨 취소하시는경우 별도의 디자인 위약금이 발생되며 위약금 제외하고 환불됩니다 . 5. 수정요청의 경우 총 5번의 수정이 이루어지며 전체적인 디자인을 바꾸게 될 경우 추가금이 발생됩니다. (추가금 5000원) 전체적인 디자인 제외 한 경우는 무료수정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진정디자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8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