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소액결제, 래플리카, 풀싸, 스포츠토토 등의 유흥, 도박 등의 키워드는구글 광고정책상 광고할 수 없습니다.


※ 서비스 이미지, 포트폴리오에 등록된 이미지는 상업적 이용에 대한 허가를 받은 본인(자사)의 작업물 입니다.



오직 구글광고!


네이버 광고가 인터넷 광고의 표준이 되어 구글 광고가 어렵기는 광고주나 일반 광고대행사나 마찬가지 입니다. 앱개발 스타트업 출신이라 자연스럽게 구글광고에 익숙해진 앱소디는  국내 유일 구글광고대행 부띠끄입니다. 앱소디는 구글 외 광고 매체는 대행하지 않습니다. 



정부마케팅지원사업 수행 중인 업체대표님들!



앱소디는 앱개발 스타트업으로서 창업경진대회 입상 및 공기관 마케팅지원사업 수행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정부마케팅지원사업에 필요한 서류작업 등 믿고 맡기세요.


구글광고가 처음인 자영업 광고주님들!

손이 많이 가는 광고는 초록창 하나로 끝내세요. 구글검색광고 세팅이 끝난 후에는 확장검색에 강한 구글 인공지능(AI)을 관리하는 팁을 알려드립니다. AI를 직접 가르치실 수 있습니다.


대형광고주님들의 광고예산도 소중히 여깁니다!

광고예산을 태우는 것이 목적인 것 같은 광고대행사 때문에 힘드신 가요? 타겟팅과 예산만으로 해결이 안 되는 광고크리에이티브를 도와드립니다.


구글광고 진행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4가지를 작성해 주시면, 관리자로 추가할 이메일을 알려드립니다.

1. 주요 키워드

2. 1일 예산

3. 노출희망 시간

4. 노출희망 지역


* 네이버는 작업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

2. 결제

3. 관련 계정 생성 및 연결

4. 광고세팅에 필요한 자료 요청

5. 서비스 진행

6. 수정사항 반영

업종
기타 업종
진행 채널
구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330,000
DELUXE550,000
PREMIUM1,100,000
패키지 설명
(1개월)구글애즈 광고대행
검색, 디스플레이(배너), 동영상, 앱 광고 중 택 1. 광고소재는 별도
(1개월)구글애즈 리마케팅+전환 광고
구글애널리틱스(GA)를 연동과구글광고(단일 종류)를 구글광고답게 세팅. 광고소재 별도
(2개월) 교육과 대행을 동시에 원격
구글애널리틱스(GA)로 리마케팅, 전환 포함, 광고 종류, 수량에 관계없이 세팅. 광고소재는 별도
배너 노출기간(일)
30 일
30 일
60 일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7일
10일
21일
수정 및 재진행
셋팅이 완료된경우 환불이 불가능하며 추후 a/s는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앱소디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7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