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대표님들의 성과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2021년 7월 ~ 9월 작업 / 패션플랫폼 ** 투자 IR

-> 21년 10월, Series B 1000억 투자유치

-> 22년 6월, Next Series 투자 IR건 제작

-> 22년 11월, Series C 1700억 투자유치


2022년 5월 작업 / e-커머스 기업 ****투자 IR

-> 22년 9월, Series B 100억 투자유치


2022년 3월 작업 / AI IT업 **** 지원사업 IR

-> 22년 6월, K-Global 스타트업 공모전 합격

-> 22년 7월, 최종 피칭 투자 IR건 제작

-> 22년 8월, 인공지능 온라인경진대회 2등 수상

-> 23년 3월, 디캠프, 더벤처스 Seed 투자유치

-> 23년 3월, 피봇 후 투자 IR 자료 제작


2021년 10월 작업 / 마케팅 솔루션 ****** 투자 IR

-> 21년 11월, 블루포인트파트너스 Seed 투자유치

-> 22년 1월, Pre-A 5억 투자 유치


2021년 9월 작업 / 소셜벤처 **** 투자 IR

-> 21년 11월, 신용보증기금 Seed 1억 투자유치

-> 22년 토스 Found, Round4 진출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019 크몽 어워즈 디자인부문 수상! 감사합니다*

믿고 맡겨주시는 의뢰인분들께 늘 감사합니다 :)


크몽 TOP2% / 엔터프라이즈 전문가 인터뷰 https://bit.ly/3AwLCWl

포트폴리오(PPT,기타 작업물) http://gardendesign.creatorlink.net/



※잠시만요! 크몽이 처음이시라구요?※

1. 결제 전, [문의] 버튼으로 선문의 필수입니다.

의뢰인분의 마감일과 디자인에 대한 상담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2. 문의 시 내용/장수/마감일/초안을 보내주세요.

결제 전에 내용/장수/마감일/초안을 보내주신다면 더욱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PPT 초안 예시는 서비스 소개(PC하단, 모바일 상단)에 게재되어있습니다.

(초안이 없을 경우 프리미엄 가격으로 책정됩니다.)


3. 일정 조율을 위해 마감일을 꼭 알려주세요!

감사하게도 재주문이 늘어남에 따라서 대기중인 작업건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는 클라이언트에 따라 1:1 맞춤으로 작업하는 개인입니다.

따라서 결과물 완성도를 위해 예약된 작업과 일정이 겹치는 주문은 받지 않고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작업은 선결제 후 진행되며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먼저 결제가 진행된 작업부터 시작합니다!)


4.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기업 회원으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구매하실 때 크몽을 통해 세금계산서 정보 입력이 가능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믿고보는 가든 디자인!

* 빠르고 정확한 고퀄리티 작업을 지향합니다

* 한 번 맡긴 클라이언트는 계속 맡기는 1:1 맞춤 디자인과 빠른 소통 (후기 증명)

* 디자인툴 강사로 디자인을 모르는 클라이언트분과도 원활한 소통이 가능

* 디자인부터 마케팅까지하는 인플루언서로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파악한 작업물 제작

* 일 평균 2,000명 방문 블로그 소유, 원하실 경우 작업물 소개와 함께 제품 및 서비스 홍보 가능

* ppt 외 포스터 / 상세페이지 / 배너광고 / 브로슈어 / 전단지 등 기타 이미지 디자인 작업 진행 가능


++ 과제, 공모전 / 정부지원사업 발표자료 / 다양한 분야의 사업제안서 / 서비스 및 제품 소개서 등

재구매를 부르는 PPT, 빠르고 정확한 소통 약속드립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백문이 불여일견

아무리 아이템이 좋고 내용이 좋아도 이미지가 별로면 사람들을 설득할 수 없습니다.


남들과 똑같은 PowerPoint 템플릿, 같은 색상, 같은 레이아웃. 금방 지루해집니다.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전공자로써 장담합니다.

누가 어떻게 만드냐에 따라 발표의 "퀄리티"뿐아니라 "집중도"가 달라집니다.


각종 과제, 공모전, 기업 입사를 위한 자기소개 자료, 창업 프로그램 지원서, 서비스 제안서 등

PPT에 정교한 고퀄 디자인을 더해 남들과 차별화된 기획력, 센스있는 발표 자료로 승부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PPT 덕에 다양한 공모전 수상, 대기업 스카우트, 스타트업 구축과 투자까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기에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공감하고 말하고자 하는 바를 더욱 강조할 수 있습니다.


50만원을 PPT에 투자하면 5,000만원을 투자받을 수 있는데 왜 안맡기시나요?


모든 자료는 가든을 통해 훨씬 더 가독성있고 설득력 있게 변한다고 확신합니다 :)

한 번 만들면 평생 쓰는 1:1 맞춤 고퀄리티 PPT, 돈 쓴만큼 원하는 결과를 얻어가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PPT 제작 진행 절차

* 메시지 의뢰 (내용 / 장수 / 마감일 / 초안 )

* PPT 1장 제작 및 피드백 : 전체적인 컨셉, 컬러, 레이아웃을 확인받습니다.

* 제작 완료 및 수정사항 반영 :  제작 후 PDF파일 전송,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빠르게 반영하여 재발송드립니다.

* 수정확인 후 원본파일 발송 :  의뢰인의 최종 OK후 ppt 원본파일과 폰트를 함께 드립니다.


[CHECK 1!]

언제 어떻게 바뀔지 모르는게 사업이죠!

피피티 작업이 끝난 후에도 내용을 자유자재로 수정 가능할 수 있도록 ppt 원본파일을 함께 드립니다.


[CHECK 2!]

제 작업물은 추가 금액 없이 자유롭게 상업적인 활용이 가능하며 자체 수정도 가능합니다 :)

저작권에 걸리지 않는 폰트로 가독성 높게 ppt를 만들어드립니다.


[CHECK 3!]

슬라이드별 내용에 맞춰 디자인이 구성됨으로 마스터 기능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별도의 애니메이션 효과 없이도 집중력과 가독성 높은 ppt를 만들어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부탁드립니다.

크몽 및 타 사이트에서 저의 서비스 소개, 디자인, 문구, 포트폴리오까지 그대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카테고리내에서 동일한 서비스가 계속 노출되기때문에 저에게도 유사한 서비스가 보입니다. 수없이 고민하고 기획해서 열심히 구축해온 서비스입니다. 같은 디자이너로서 저작권의 중요성에 공감한다면 도용을 멈춰주세요.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공기업·관공서
회사소개
사업제안서
입점제안서
제품소개서
기획안
발표자료
강의자료
공모전
취업 포트폴리오
IR∙투자제안서
정부지원사업
작업스타일
프레젠테이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55,000
DELUXE785,000
PREMIUM1,360,000
패키지 설명
초안O(파워포인트) 경우 10장
파워포인트 초안 바탕으로 컨셉+컬러+레이아웃+디자인까지 적용된 PPT를 완성해드립니다.
초안O(워드, hwp) 경우 10장
페이지가 나눠진 글을 바탕으로 문구다듬기+컨셉+컬러+레이아웃+디자인까지 적용된 PPT를 완성해드립니다.
초안X(구성내용 없음)의 경우 10장
설명, 홈페이지 등을 바탕으로 구성+내용+컨셉+컬러+레이아웃+디자인까지 적용한 PPT를 완성해드립니다.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리서치
-
-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3일
4일
5일
페이지 수
10 장
10 장
10 장
슬라이드 추가
수정 및 재진행
[수정] 초반 컨셉확정을 위한 1장 제작시 만족하실때가지 수정가능합니다. (시안 확정 후에는 간단한 레이아웃, 내용 변경의 경우에 한해서 2회까지 무료 A/S해드립니다.) 초반 1장을 보고 마음에 안드실 경우 100%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시작 후 취소시엔 작업 시작 비용 13,000원을 별도로 지불해주셔야합니다. [기타] PPT 제작 후 저작권은 전문가가 소유합니다. 완성된 작업물은 디자인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단, 기업과 관련된 주요 내용은 절대 공개 및 공유되지 않습니다. (포트폴로오로 사용을 원하지 않을 경우엔 작업 전에 꼭 말씀해주세요!)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가든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6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