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관공서,기업,쇼핑몰 등 다수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경력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제작, 기업 홈페이지, 모바일웹/앱, 사이트 유지보수, 반응형웹 사이트 제작, 이벤트/프로모션, 카페/블로그 이미지 등 웹디자인 상담 환영합니다~



제작 가능범위 안내


무료/유료 테마 제작 (다양한 테마 제작이 가능합니다)

아임웹 제작

워드프레스로 제작된 사이트의 유지보수 및 수정작업



포트폴리오 사이트


프로젝트 연결이 되면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공개합니다.




5만원, 10만원에 사이트를 제작해준다? 정말 이게 가능할까요?


최저임금도 안되는 금액으로 진행된 프로젝트! 결과는 뻔하지 않을까요?

저희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겠습니다. 그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시작하겠습니다.


개발자와 코더가 제작해주는 워드프레스 사이트와는 다르게 디자인에 중점을 둔 사이트를 구현하겠습니다.

디자인 경력 고급 이상의 전문가들이 홈페이지 제작에 참여합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구현시 가장 중요한 요소가 퀄리티와 고객커뮤니케이션이라고 생각됩니다.

경력이 짧은 작업자일수록 홈페이지 구축시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시는 퀄리티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기가 어렵습니다.


워드프레스는 기본적인 개발 기능이 자체적으로 탑재돼 있고 또한 플러그인으로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기 때문에 디자이너의 감각과 실력이야말로 성공적인 홈페이지 구축에 반듯이 필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는 핑골프, 서울시연수원, 수자원공사, 선거관리위원회, SBS골프, 경기도인재원, 수자원공사, 선거관리위원회, 조달청, 웅진코웨이, 대림그룹, 딜라이브, 한국토지공사, 현대차, EXR, 법무연수원, 골프존, 남양몰, 잉글리쉬무무 등의 프로젝트 개발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신라면세점, 웅진코웨이, JTBC골프, 10여개의 골프장사이트의 유지보수를 진행하였습니다.


믿고 맡겨주신다면 저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귀사의 홈페이지를 성공적으로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상기 판매가와 옵션은 기준을 정하기 위한 기본 사항이기 때문에 내용에 너무 구애 받지 마시고 저의와 상의하세요^^





※ 유의사항 ※


- 상담요청 후 충분한 상호 협의 후에 구매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에 필요한 텍스트 내용이나 사진은 미리 준비하셔야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작업기간은 작업유형에 따라 10~30일 정도 소요됩니다.

- 시안 컨펌이나 피드백이 늦어지는 경우 제작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 판매가에서 부가세는 별도 청구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STEP 01

제작 상담 (유선상담가능)

구체적인 기획서와 스토리보드 검토 후 금액과 일정을 산정합니다.



STEP 02

작업진행

고객님의 요구사항과 피드백을 전달받아 빠르고 정확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작업 테스트 주소 공유 및 중간 컨펌을 진행합니다.



STEP 03

컨펌 및 수정

작업물에 대한 검수를 받고 수정 사항을 진행합니다.



STEP 04

완료

완벽하게 마무리 후 사이트를 개시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더욱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진행을 위해서기획서 및 스토리보드의 제공이 필요합니다.

기획 문서가 따로 준비돼 있지 않다면 원하시는 컨셉의 홈페이지 (벤치마킹사이트, 경쟁사 사이트)를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사진 및 카피 문구, 전체적인 사이트맵을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카테고리
개인 홈페이지
기업 홈페이지
비영리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커뮤니티 홈페이지
다국어 홈페이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700,000
DELUXE2,500,000
PREMIUM3,500,000
패키지 설명
기본형 홈페이지 구축
3페이지내 (원페이지구성) - 도메인 및 서버세팅 - 전체디자인 및 아이콘작업 - 방문자통계 (웹/모바일)
고급형 홈페이지 구축
15페이지내 - 기본형 옵션 모두포함 - 컨텐츠 7/게시판3 - 검색엔진등록 및 최적화 - 게시판/상담
프리미엄 홈페이지 (중소기업형)
20페이지내 - 고급형 옵션 모두포함 - 20페이지이상 별도협의 - 유료플러그인 설치 - 다국어/이북/회원
유료 플러그인
유료 테마
반응형 웹
맞춤 디자인 제공
-
-
플러그인 설치
5 개
10 개
10 개
페이지 수
3 페이지
10 페이지
20 페이지
수정 횟수
2회
5회
5회
작업일
7일
2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프로젝트 기간 내 - 디자인 컨펌 완료 후 전면적인 레이아웃 디자인 수정 및 테마 교체는 불가 - 그 외의 모든 수정은 적극 반영합니다. 프로젝트 완료 후 작업 완료 후 3개월 이내의 오류 및 에러는 무상으로 수정해드립니다. 수정범위 : 이미지, 텍스트, 링크수정 등 간단한 수정은 가능합니다. 스탠다드(1회) 디럭스 (2회) 프리미임(3회) 추가 페이지 디자인 작업 및 레이아웃 변경 등의 추가 작업 요청시 유료로 비용이 부과됩니다. 1~2회 : 100,000원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토모디자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