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취미 레슨

보컬 수업은 처음이었는데 초보자에 맞게 잘 가르쳐 주셨고 엄청 친절하셔요 !! 덕분에 어렵지 않고 즐겁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 스튜디오 시설도 깨끗하고 피드백도 상세하게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 짧게 배워 아쉬웠지만 나중에 또 관심이 생기면 수업 신청할게요 !! 감사합니다 ~~

대상자🙋‍♀️

  • 입시 및 전공생

  • 취미 및 일반

  • 현직 보컬 관련 종사자

서비스 내용✍️️

  • 수강 목적에 따라 발성 및 스타일에 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전문가 소개👨‍💻

  • 수준 높은 보컬 교육을 제공하는 브라운 사운드 보컬 스튜디오 입니다.

서비스 설명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현재 본인에 관한 체크, 피드백, 개선, 수업의 퀄리티, 앞으로의 방향성 등을 확인 후 장기적인 수강 계획을 세우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보컬 코치 이동호 입니다.


현재 저는 세계적인 음성학 권위자 그리고 보컬코치가 협업하여 발성과 스타일 테크닉을 도와주는 네트워크 단체 Vocology in Practice(ViP)의 공식 교육 인증자로써 활동하고 있습니다.


상담과 일정, 교육 모두 직접 1:1로 진행하고 있으며ˏ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현재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개선하고 개발시키는 것에 대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간단한 스케일부터 난이도가 높은 스케일을 통해 추상적인 방법이 아닌 직접적인 지도 방법으로 발성과 노래에 관한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부분을 돕고 있으며ˏ 노래외에 음성적인 부분에 어려움을 겪는 부분 또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수업내용

수업은 크게 과 두 형태로 나뉘어 교육을 합니다.


-발성

: 미국 헐리우드와 영국, 일본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발성 메소드인 믹스보이스(Mixed Voice) 발성법을 중심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ViP 공식 인증자로써 최신의 음성학, 전통적인 지도법, 건강한 발성 훈련으로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저음부터 고음까지 편하고 안정적이게 소리를 낼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보컬 스타일(노래 표현)

: 안정된 발성을 토대로 모든 사람들을 특정 커리큘럼에 맞춰 획일화된 교육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현재의 장단점을 그대로 이끌고 개선함으로써 자신의 노래 스타일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수업은 통채로 녹음되기 때문에, 수업 종료 후에도 모니터링 및 연습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수업후 바로 이메일 발송)


초보자ˏ 취미ˏ 축가, 전공자ˏ 현직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까지 모두 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며ˏ

부담없이 편하게 방문하셔서 교육받으시면 됩니다 :D



이력

-명지전문대 실용음악과 보컬 전공

-前 미국 SLS Certified Instructor 2012-2015

-영국 BAST(Be A Singing Techer) Techer Program 국내최초 수료 2015

-前 미국 V.i.P (Vocology in Practice) Certified Authorized Instructor



교육

-Seth Riggs (′스타처럼 노래하세요′의 저자. 마이클 잭슨ˏ 스티비 원더 등 세계적인 가수들의 보컬코치)

-Dave Stroud (마이클 잭슨, 저스틴 비버, 캘리클락슨 등의 코치)

-Greg Enriquez (셀린디옹ˏ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의 코치)

-Spencer Welch (유니버셜 뮤직소속 아티스트 교육)

-Hiroki Sakurada (일본 VT Studio 대표. 에이벡스 소속 아티스트 교육)

-Line Hilton (영국 티처 프로그램 BAST 대표. UK ISing 매거진 대표 및 편집자)



서비스 제공절차

1. 크몽 문의 및 결제

크몽의 채팅 상담으로 간단한 질답과 수업 형태의 대한 부분을 상의 후 결제 합니다.

(이미 안내된 내용을 토대로 채팅전 선결제도 무관함)


2. 오프라인 방문

크몽 채팅의 가벼운 상담과는 달리 학생분의 좀 더 구체적인 목적과 과거 이력등을 살피며 프로필 작성을 진행하게 됩니다.


3. 수업 진행

첫 수업의 경우 현재 자신의 상태, 문제점, 개선 및 보완 해야하는 점 등을 확인하고 피드백 받으며, 개선하는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그 후 앞으로 수업 방향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첫 수업의 경우 특별한 준비는 없고, 좋은 컨디션을 유지해 오시면 됩니다.


-스타일 수업만 혹은 겸해서 진행할 경우 노래 1~2곡을 준비해 오시면 됩니다.(1절만)

(자세한 부분은 상담 때 안내해 드립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오프라인

신림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76길 10 4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커리큘럼
  • 1회차

    수강 목적에 관한 상담을 시작으로 본인의 상태 확인 및 개선하는 수업을 진행합니다. 또한 앞으로의 수업 방향과 플랜에 대해 전달 받으며, 교육의 질 및 코치와의 케미를 확인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90,000
PREMIUM350,000
패키지 설명
원데이 클래스 30분
-발성or보컬 스타일 중 택 -현재수준, 상태, 목적에 맞게 하나 교육 집중 시행
원데이 클래스 60분(크몽 할인중!)
-발성&보컬스타일 병행 -현재수준 피드백,개선,수업 퀄리티확인,앞으로의 방향성 등
월 4회 클래스 (60분)
-발성&보컬 스타일 병행 -월 단위 수업으로 매주 1회 60분씩 진행하는 수업
준비물 제공 포함
강의실 제공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
30 분
60 분
60 분
레슨 횟수
1 회
1 회
4 회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자주 묻는 질문
Q. 취미도 배워도 될까요?
저희 스튜디오는 취미, 전공, 프로의 구분없이 모두 동일한 비용과 퀄리티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처음 배우시는 분도 많고 어려운 것 없이 안내해 드리니 걱정 마세요 :D
Q. 어떤 수업을 선택해야 하나요?
사전에 발성이나 보컬 스타일 수업을 확실히 정하지 못한 경우, 수업 등록 후 방문하셔서 상담 진행을 하면서 코치의 조언을 듣고 결정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1시간 수업의 경우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발성과 스타일 수업 모두 진행하는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Q. 연습실 사용이 가능하나요?
브라운 사운드 보컬 스튜디오는 보컬 레슨 전문 스튜디오로 따로 연습실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Q. 위치가 어떻게 되나요?
서울 <2호선 신림역> 도보 2분내 위치해 있습니다.
Q. 다른 보컬 수업과의 차이가 있나요?
플레이어(연주자)로써 자신의 경험 위주로 교육하는 기존 방식이 아닌 남을 잘 가르치기 위한 교육들을 오래전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교육받고 교육하는 것에서 크게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그런 교육자분들의 사이에서도 10년 이상의 숙련도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브라운사운드보컬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2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