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실*****직무역량 레슨

급작스런 수업요청에도 친절하게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오프라인으로 뵙기가 힘들어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이용한 수업을 요청하였는데 선생님께서 원격으로 하면, 이해가 잘 안되서 힘들어하는 수강생이 있다고 하셔서 오프라인으로 하는 것을 권해주셨는데 원격으로 수업을 받아보니 저 같은 경우 오프라인과 큰 차이가 없는 느낌을 전달 받았습니다. 이해가 잘 될 수 있도록 천천히 설명해주시고, 실무에 필요한 기능들만 골라서 차근차근 지도해주셨습니다. 역시 유튜브 동영상이나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강의 보다 실제 강사님과 대화할 수 있는 오프라인 강의나 원격강의가 훨씬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수업 너무 감사합니다.

서비스 설명

일러스트를 잘 다루지 못하시거나 초급이신 분들께 일러스트/포토샵/인디자인 레슨해드립니다.

현직 10년차 디자이너의 레슨을 받고 나시면 

명함, 온라인베너, 상세페이지등 각종 홍보물을 직접 만들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슨장소 : 일산동구 중산동 근처 카페에서 수업 진행하며, 장소가 바뀌는 경우 요금이추가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수업은 실제 예제를 만들며, 포토샵/ 일러스트 기본사용법을 배우고 익히며 진행됩니다.


-포토샵/ 일러스트/인디자인 기본툴 설명

-단축키와 포토샵/ 일러스트 사용법

-포토샵/ 일러스트 쉽게 사용하는 팁

- 배우고 싶은 부분이 있으실 경우 미리 알려주시면 맞춰서 수업진행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수업받기전 필요하신 준비사항]


-레슨받고싶은 포토샵/ 일러스트/인디자인 프로그램이 깔린 노트북

-필기도구 / 노트


분야
편집디자인
일러스트/포토샵
SNS 디자인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장소
오프라인

고양/파주 중산로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커리큘럼
  • 1회차

    -일러스트 기본툴 설명 -단축키와 일러스트 사용법 -일러스트 쉽게 사용하는 팁 - 배우고 싶은 부분이 있으실 경우 미리 알려주시면 그분에 맞춰서 수업진행합니다.

  • 2회차

    -포토샵 기본툴 설명 -단축키와 포토샵 사용법 -포토샵 쉽게 사용하는 팁 - 배우고 싶은 부분이 있으실 경우 미리 알려주시면 그분에 맞춰서 수업진행합니다. - 고급스킬과 기능 팁 설명 - 예제 만들며 익히기

  • 3회차

    -숙제로 나간 이미지 작업 보며 쉽게 작업하는 팁 설명 -동일한 이미지를 더 쉽고 간단하게 만들어보기 실습 - 포토샵/ 일러스트 더욱 깊이 있게 디테일한 기술 수업

  • 4회차

    -숙제로 나간 이미지 작업 보며 쉽게 작업하는 팁 설명 -동일한 이미지를 더 쉽고 간단하게 만들어보기 실습 -웹용이미지와 인쇄용이미지 작업의 차이 설명 -인쇄시 지켜야할 사항 설명 -작업시 잘 안되는 부분과 잘못하는 부분 다시 한번 설명

가격 정보
STANDARD80,000
DELUXE12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명함만들기 마스터과정(일러스트)
일러스트 초급이신분들도 가능해요~ 현직 디자이너가 알려주는 명함만들기! 내명함은 스스로 만들수 있어요!
이벤트 베너 마스터과정(포토샵)
온라인마켓에서 흔히 쓰이는 이벤트 베너와 상세페이지만들기를 마스터 할 수 있어요!
일러스트+포토샵 마스터과정
일러스트와 포토샵 두개를 모두 배우셔야되시는 경우 함께 알려드립니다
1회당 레슨시간 (분)
180 분
180 분
180 분
레슨 횟수
1 회
1 회
4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케이제이앤코디자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