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관련 업종은 2005년부터 종사했으며 정식으로 2009년 문화사(출판사)를 개업후 현재까지 현재 국내외 전국대학교 대학원의 연구과제 수행에 의한 석,박사 학위논문 컨설팅/검수/편집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학기당 약 150편, 총 3,000여편 이상의 논문을 다뤘습니다.

 

13년여간 컨설팅/ppt발표/설문지(온라인 수거,배포)/통계/번역/교정(첨삭)/오탈자/편집/카피킬러/업로딩/제작까지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

학위논문 전화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로 이동해 주세요

https://kmong.com/gig/135031

 ----------------------------------------------------------------------

편집과 검수는 모든 전공이 가능합니다.(단, 첨삭의 경우 상담후 가능)

 

- 지원포멧은 Hwp, Doc, PPT, PDF이며 기본설정값의 1장 분량 기준입니다. 견적 문의 시 교정받으실 문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논문검수의 경우 편집오류를 찾아드리고 해결책을 찾아서 표기해드리며 해결방법을 첨부해서 보내드립니다.(글자의 첨삭이 없으며 오류지적, 해결방법만 제시)


-설문지 작성을 컨설팅하고 온라인상에 수거, 배포, 코딩 후 통계분석까지 원하시는 방향으로 결과를 도출합니다. (계획서, 가설, 연구방법 필요)

 

- 논문의 경우 해당 대학 학위논문 규정과 해당 학회 논문 투고 및 게재 규정에 준하여 작업해 드립니다. 필요시 양식 첨부해서 보내주세요(글자의 첨삭이 없으며 편집만 바꿈)

 

- 논문 PPT(발표자료)의 경우 PPT 초안 편집 및 리디자인과 논문(hwp) 초안에 의한 내용 요약 및 구성에 의한 PPT 신규 작성(템플릿 기본/중급/고급형 선택 가능) 모두 가능합니다. 문의 주세요.


-논문교정의 경우는 크게 교수님 피드백 전과 후로 나눌수 있습니다. 전보다는 후에 지적사항을 의뢰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같은 지적사항에 대하여 1-3회까지 교정하고 첨삭)


-논문을 학교에서 요구하는 크기, 색, 모양, 겉표지를 준수하며 논문의 내지(종이)또한 100g 두께의 모조지로 제작해 드립니다. 일반 A4용지(70g, 80g)로 만들지 않습니다. 최종편집과 최종심사후에 페이지와 권수를 알려주시면 견적이 나옵니다.(인준서,인정서에 도장을 먼저 받으신 분은 택배로 보내주시면 삽입후 제작)


-카피킬러 올바른 활용법, 표절율 절감하는 방법 등을 상담합니다. 내주, 각주를 맞게 표기하고 문장을 재구성하는 방법 등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제작을 의뢰한분에 한에서 포털 아이디,비번, 학번을 알려주시면 도서관 학위논문 업로딩 (Dcollection) 서비스로 해드립니다. (보안철저)



논문제작은 최종파일 확인후 2-3일이내 완성됩니다.(추가비용없음)

급한 논문은 최종파일 확인후 24시간-최대6시간이내 완성됩니다(추가비용발생)

 


서비스 제공 절차



상담전에 파일첨부를 먼저 해주셔야 정확한 견적이 가능합니다.


파일첨부> 상담 > 비용,기간제시 > 추가상담 > 의뢰


작업 언어
한국어
영어
기타언어
준비 단계
주제 선정
프로포절
논문 초고
논문 통계
본심/결론
심사방어
논리적교정
논문 종류
학사논문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지
청소년논문
논문 분야
상경
사회과학
의학/보건
공학/자연
인문학
예술/체육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13,000
PREMIUM15,000
패키지 설명
편집검수
본인의 편집의 오류를 찾고 해결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HWP, A4 10페이지 기준)
논문편집(표 10개 미만)
표지부터 Abstract까지의 편집을 규격,양식에 맞게 교정/첨삭합니다. (HWP, 16절 10페이지 기준)
논문편집(표 10개 이상)
표지부터 Abstract까지의 편집을 규격,양식에 맞게 교정/첨삭합니다. (HWP, 16절 10페이지 기준)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2회 가능합니다. 작업이 들어가기 전에는 취소 환불이 가능하며, 작업이 들어간 후에는 취소,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malimiss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3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