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텐센트,왕이,소후,시나,봉황망,중호망 모두 당일송출,최저가!!!!!!!!

중국 바이럴 마케팅, 현지에서 8년차! 시중에서 되도 않는 가격으로 제안되고 있는 모든 중국마케팅 상품을 거품이 없는 가격에 직접 작업해 드립니다.

현재 중국내 1800여개 언론사와 파트너쉽을 제휴하고 실시간으로 보도자료를 송출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단언컨대 거품이 없고 가장 저렴한 가격에 가장 만족으러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중국내에서 성행하는 모든 종류의 바이럴 마케팅 작업이 가능하며 크몽 초창기 판매자로서 복귀 기념으로 보도자료 마케팅을 시범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옵션특징

일반언론사 15~20곳(랜덤) 8만원
바이du에 노출될 확률이 높지 않으나 언론사 자체 트래픽이 어느정도 있는 편이며 시간이 지나면 바이du에 수록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일반언론사100곳(랜덤) 36만원
바이du에 노출될 확률이 높지 않으나 언론사 자체 트래픽이 어느정도 있는 편이며 시간이 지나면 바이du에 수록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텐센트 소후 같은 매체채널도 포함됩니다.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전무후무의 초특가입니다!

메이저언론사 10곳(랜덤) 40만원
바이du 100% 검색수록! 소후,왕이,텐센트,시나,중화망,봉황망 메이저 언론사 모두 포함!! 외부에서 1~2곳만 진행 가능한 가격으로 10곳을 동시에 배포해 드립니다!



진행방식
광고주께서 중국에 배포하시고자 하는 보도자료를 제공해 주시면 저희는 그것을 중국 현지분위기에 맞게 적절하게 편집하여 중국의 각 언론사에 배포하게 됩니다. (단 중국어가 아닌 한글일 경우 번역료 3만원이 별도로 발생됩니다.최고급 퀄리티 번역+편집)

각 옵션에 따라 언론사는 랜덤으로 제공되며 고객께서 원하시는 언론사가 있을 경우 먼저 지정해 주시면 빠르게 송출 여부를 왁인 후 진행합니다.

저희는 중국내에서도 가장 전문적이고 저렴하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월 2000여건의 보도자료를 소화하고 있습니다. 터무니 없는 가격으로 중국 마케팅 견적을 부르는 다른 업체들과 차원이 다릅니다.

보도자료 마케팅 뿐 만 아니라 위챗,웨이보 등 바이럴 영역의 모든 서비스를 최저가로 진행하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광고 지역
중국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80,000
DELUXE360,000
PREMIUM400,000
패키지 설명
중국내 중소 언론사 15군데
중국내 일반 언론사 15군데(바이두 랜덤수록) 중국어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번역료3만원 별도)
중국내 중소언론사100군데
중소+일반 언론사 총100군데 보도자료를 게재해 드립니다. 중국내 도매가격+할인가 (번역료3만원 별도)
중국 메이저 언론사10군데
중국내메이저 언론사 10군데(바이두 100%수록) 중국어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번역료3만원 별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4일
6일
수정 및 재진행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번역 완료 후 구매자에게 컨펌요청을 합니다. 컨펌이 완료되면 구매자가 송출날짜를 지정하지 않은 한 기사는 언제든지 송출될 수 있습니다. 기사 송출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기사가 송출 된 이후에는 해당 건에 한해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03.구매자가 컨펌한 내용과 실제 게시 내용이 다를 경우 해당 건에 대해서 환불해 드립니다. 04.송출날짜를 예약할 경우, 합의된 날짜에 송출을 완료하지 못하면 전액환불해 드립니다. 5.무상으로로 요청 가능한 수정 대상과 작업 범위 사전에 컨펌받은 내용과 달리 오타를 발견했거나 컴펀된 이미지가 들어가지 않았을 해당 건수만큼 100% 재송출 무료로 해드립니다. 송출 개시 컨펌은 작업자가 1:1대화로 고객님께 요청하며 고객님이 승인한 이후 내용수정을 요청할 경우 작업자는 수정할 의무가 없으나 최대한 유도리있게 수정을 시도할 수 는 있습니다. 이미 완전히 송출되어 URL이 생성된 기사는 수정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단 작업자의 오타, 이미지 잘못게시 등으로 인한 사유에 대해서는 100%무료 재송출해드립니다. 6. 1회수정 제공에 대한 안내 작업자와 고객 사이에서 충분히 송출 내용에 대한 컨펌이 끝난 이후 고객의 변심으로 수정요청할 경우 무료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컨펌이 끝났으나 실제 송출 작업이 시작되지 않았을 경우 무료로 수정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중국최저가마케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9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