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작준 스튜디오 입니다.


저희 작준스튜디오에서는 고객 여러분께

"성공을 위해 빨리 갈 수 있는 Express Ticket 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작준 스튜디오는 사업의  시작이자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정체성(Identity)을 고민하시는 대표님께  자신감 있는 시작을 선사 해드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제작 후 실현까지의 모든 과정을 대표님분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만나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브랜드 디자인이란 단순히 시각적인 이미지나 아름다움만을 추구하는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회사의 철학과 이미지, 그리고 더 나아가 마케팅 방향으로도 활용될 수 있는 디자인이 진정한 브랜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고민의 깊이가 달라야 하고  클라이언트분과의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브랜드 컨설팅의 영역으로도 확장 될 수 있는 시각적

브랜딩은 정말 중요합니다. 단순히 가격이 저렴하다고 가성비가 좋은  것은 아닙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시간으로 최고의 성능을 낼 수 있는 것이 진정한 가성비라 생각합니다.



작준 스튜디오는 클라이언트분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연구하여 수많은 브랜드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브랜드 포지셔닝을 찾을 수 있게 도와드리는 브랜드 파트너 입니다.



현재까지 국·내외 적으로 글로벌 기업에서부터 국내의 트랜디하고 매력있는 색깔을 지닌

브랜드를 디자인 해왔습니다.  그 작업에서는 언제나 클라이언트분의 만족을 최 우선으로 생각하며 더 나아가 브랜드가 시장에 나왔을 때 소비자들이  눈에 띄고 매력적으로 느끼는 와우 포인트 (Wow Point) 를 찾아 드립니다.



독일의 글로벌 차 브랜드의 사내 브랜딩에서부터 호주의 레스토랑, 크고 작은 스타트업 브랜딩, 국내 트랜디한 제품, 카페, 세탁소, 영화제작사, 패션브랜드 등 다양하고 퀄리티 있는 작업 경험을 바탕으로 이곳에서  대표님 성공적인 사업의 출발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매력적이고 체계적인 브랜드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언제나 깊이있는 고민을 하겠습니다.



좋은 기회와 인연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구매전 안내글


* 최종 작업물 이외에 나머지 시안 및 이미지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사전의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에 적극 참여 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님께서 의견을 최대한 주실수록 결과물은 더욱 만족하실 것이라 예상됩니다.

* 작업 스케줄은 첨부자료 회신 및 커뮤니케이션 이후부터 적용됩니다.

최대한 신속한 피드백으로 효율적인 스케줄 관리를 지향합니다.(피드백을 기다리는 시간은 작업시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Basic System(베이직 시스템) (시안 1 / ai원본 / png )


-설문지 발송 및 안내전화

-설문지 회신 후 유선 상담 또는 오프라인 미팅

-디자인 작업 전 아이디어 공유 및 소통

-디자인 개발 후 컨펌

-파일 최종 납품


-


*Special System(스페셜 시스템) (브랜드 DNA전략 정립 / 시안 2 / ai원본 / png )


-설문지 발송 및 안내전화

-설문지 회신 후 유선 상담 또는 오프라인 미팅

-디자인 작업 전 아이디어 공유 및 소통

-디자인 개발 후 컨펌-브랜드 DNA전략 정립 (브랜드 스토리)

-파일 최종 납품


-


*VIP System(스페셜 시스템) (브랜드 DNA전략 정립 / 시안 3 / ai원본 / png / 명함 / 대소봉투 / 브랜딩 적용 시뮬레이션 )


-설문지 발송 및 안내전화

-설문지 회신 후 유선 상담 또는 오프라인 미팅

-디자인 작업 전 아이디어 공유 및 소통

-디자인 개발 후 컨펌-브랜드 DNA전략 정립 (브랜드 스토리)-브랜드 적용물 디자인(명함, 대소봉투, 간판 등..)

-파일 최종 납품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CI/BI
네이밍/슬로건
아이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650,000
DELUXE3,300,000
PREMIUM5,500,000
패키지 설명
1. Basic System
브랜드 및 사업 방향 심층적 상담 & 브랜드 스토리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 소스 공유. 시안 1개 제작.
2. Special System
사업 방향성 설계를 통한 스토리와 시안 2개 제작. 브랜드 DNA 전략 정립, 브랜드 베이직 시스템 구축.
3. VIP System
심도있는 브랜드 컨설팅을 통한 시안 3개 제안 및 명함디자인, 브랜딩 적용 시뮬레이션 을 제작해드립니다.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응용 디자인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2 개
3 개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8일
14일
21일
수정 및 재진행
* A/S의 경우 단순한 부분 시안 변경은 총 2회까지 가능하며 전체적인 컨셉을 변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상표 등록의 경우 귀사에서 진행을 하셔야 하며 상표 등록시 타인의 상표권을 침해하여 의뢰인의 실손해가 발생할 경우 재작업 또는 베이직형의 계약금의 범위내에서 반환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AKJUNSTUDI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4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