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문서작업에 능한 현직 디자이너입니다. 잡지사에서 근무하며 수많은 인터뷰 녹취와 원고 작성을 했던 경험으로 깔끔하고 신속하게 작업해드리겠습니다.

녹취 파일은 "청취가 가능한 음질"로 부탁드리며, 시간당 작업기한이 상이합니다.
30분이내: 2일
1시간이내: 3일
1시간이상: 기간협의(크몽 메시지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공지한 작업 기간은 최대 작업 기간이며, 그보다 빨리 받아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단, 작업량이 많아 바로 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작업 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확인해주세요!
1. 인터뷰나 대화 녹취의 경우 화자 2명까지는 추가 요금이 없으며, 이후 1명 당 10000원이 추가됩니다.(화자 구분이 필요한 경우에 한함.)
2. 당일 작업을 원하시는 경우, 시간 당 10000원이 추가됩니다.

*가격 협상 가능합니다. 편하게 문의주세요~
**타이핑 작업부터 엑셀, PPT, 일러스트, 포토샵 등의 작업도 가능합니다. 필요하신 경우 문의주세요.
(디자인 서비스 바로가기: https://kmong.com/gig/82367)
(포토샵 서비스 바로가기: https://kmong.com/gig/110264)
***작업의뢰는 주중 오전을 선호하며,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작업 언어
한국어
작업 분야
문서
오디오/녹취록
가격 정보
10,000원
녹취 10분 이내
녹취 파일 10분이내
작업일2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태디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8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