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숭실대학교 대학원·컴퓨터공학(멀티미디어) 박사·졸업

  • 보유 자격증

    기술거래사·2014.06·산업통상자원부장관

  • 경력 사항

    프리랜서·15년.11개월 프리랜서·2년.0개월 프리랜서·4년.8개월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부*****창업·사업

긴 말이 필요없습니다^^ 정말 최고에요!!! 같은 말이라도 이렇게 느낌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에 감탄을 금치 못했고, 또 여러 피드백에 너무 감동받았습니다ㅠㅠ 전문가님 덕분에 이번 서류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꼭 좋은 후기로 다시 추가후기 작성하고 싶네요ㅎㅎ

대상자🙋‍♀️

  • 사업가

  • 회사 대표

  • CEO

  • 대표이사

서비스 내용✍️️

  • 사업계획서의 설득력 높도록 내용 수정 및 보완, 가독성 높도록 및 편집, 디자인

  • 제안서의 설득력 높도록 내용 수정 및 보완, 가독성 높도록 및 편집, 디자인

전문가 소개👨‍💻

  • 컴퓨터 공학박사 ( 멀티미디어, AI 전공)

  • 기술거래사

  • 20년 경력의 정부지원 사업계획서, 기업 및 기관 (입찰)제안서, IR자료 전문 컨설턴트

  • 前 중기부, 미래부, 산자부, 농림부, 국토부 5대 부처의 창업 및 R&D 과제 평가위원

준비물🎒

  • 초안 또는 관련 자료 첨부

서비스 설명

※크몽은 정부 지원사업과 관련한 문서 대리 작성 등 불법 서비스의 판매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 작업 가능여부 문의 전, 최소 1장 작업 단가 등으로 구매하기(결제) 하시지 마시고,

꼭!! "전문에게 문의 남기기" 흰색 버튼을 눌러 채팅창으로 사전 문의 부터 주세요.



* 크몽 전문가분들 중에 다른 아이디로 접속하셔서 제게 재하청 주시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결과물 받으신 후 이유없는 불만족을 말씀하시면서 수정이 아닌 환불해 달라고 하시면 곤란하며, 고의적인 평가점수와 악의적인 평가글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20년 경력의 사업계획서 및 제안서 전문 컨설턴트( 컴퓨터공학 박사 & 기술거래사)입니다.

20년 동안 기업의 기획부서, 연구소에서 근무하면서 각 종 공공기관, 정부기관의 창업지원 사업계획서, R&D사업계획서, 조달입찰제안서, 용역제안서, 용역사업계획서, 운전자금&시설자금 신청 사업계획서, 쇼핑몰&백화점 입점 제안서(사업계획서) 작업을 하였고 지금도 각종 사업계획서 및 제안서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중기부, 미래부, 산자부, 농림부, 국토부 5대 부처의 창업 및 R&D 과제기획 전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정부자금 1억원부터 80여 억원까지의 무수히 많은 R&D 과제(사업)를 수주하고,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 경험이 있습니다.


컨설팅을 통해 비즈니스모델, 사업내용, 사업화계획을 파악하여, 제안 내용의 가독성과 설득력을 높여 프로페셔널한 고급형 사업계획서 및 제안서가 완성될 수 있도록 창업/입찰/용역/R&D/입점 사업계획서 및 제안서를 컨설팅해드립니다. (수정/보완/편집/디자인 작업)


각 정부 부처 창업지원자금, 운전/시설자금, R&D 자금, 제품상용화 자금, 사업화 자금 지원을 위한 사업계획서(제안서)를 비롯한 기술보증(기보, KIBO), 과학기술정보통신부(전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전 중소기업청) 및 산하기관인 K-StartUp, KIBO, SBC, SBA, IITP, NIPA, KEIT, TIPA, IPET, KISA, KAIA, KIMST, SBA, KETEP, KOCCA 등의 정부과제 등 각종 정부지원 사업계획서 컨설팅/수정/보완/편집/디자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정리해 놓으신 사업내용과 상담내용을 토대로 가독성과 퀄리티 높은 사업계획서가 될 수 있도록 컨설팅해드립니다.


명시된 컨설팅 비용은 기존 작성하신 초안에 대한 기본적인 평균 컨설팅 비용입니다. 지원 사업, 지원 프로그램, 제출처, 제출양식, 작성 항목에 각각 견적산정이 상이하니 꼭 주문 전 문의하셔서 정확한 견적을 받으 신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계획서 초안이 아직 작성되어 있지 않으시고, 사업아이템,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구상만 되어 있으시다면 대략적으로 사업내용을 정리하셔서 보내주시면 자세한 안내와 함께 종합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1. 정부지원 사업계획서 컨설팅/수정/보완/편집

사업계획서 초안 또는 사업아이템 정리문서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모델, 개발 핵심기술 및 기능, 사업화 계획에 대한 내용을 구체화하여 컨설팅해 드립니다.


- K-Startup 예비창업패키지, 초기창업패키지 외

- 중기부 창업상장(디딤돌, 전략형 외), 기술혁신개발 외

- 그외 정부지원 R&D 과제


2. 조달 및 공공 입찰제안서, 쇼핑몰 및 백화점 입점제안서, 각종 기업 및 기관 제출용 제안서 컨설팅/수정/보완/편집/디자인 컨설팅

정리해 놓으신 사업내용과 상담내용을 토대로 가독성과 퀄리티 높은 제안서가 될 수 있도록 컨설팅 해드립니다.

제안서의 경우, 제안 목적, 제출처, 문서양식, 작성형식, 작성분량, 작성퀄리티, 초안 작성 유무 및 작성정도, 백데이터 유무에 따라 견적이 상이하니 반드시 컨설팅 주문 전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3. 정부지원제안, 입찰제안, 각종 기업 및 기관 사업 제안발표를 위한 고퀄리티 발표자료 PPT 컨설팅

기 작성된 PPT의 가독성 및 퀄리티 증진을 위한 수정/보완/편집/디자인 작업도 가능하며, 필요 시 성공 PT를 위한 예상 Q&A 보고서에 대해서도 컨설팅해드립니다.주문 전 꼭 사전 문의 부터 부탁드립니다.


* 명시된 가격정보(3가지 가격 정책은)는 HWP 정부지원 사업계획서의 평균 컨설팅 비용이며, 창업, R&D, 입찰, 입점, 투자유치(IR), 융자신청 등 사업계획서 및 제안서의 종류, 문서 포맷(HWP, PPT 등), 작업 요청사항, 특이 사항, 디자인 퀄리티 등에 따라 문서 작업비 견적이 모두 상이하니, 주문 전 꼭 사전 문의 부터 부탁드립니다.



* 컨설팅 결과물(사업계획서 및 제안서)는 모두 수정 및 편집 가능한 HWP, PPT 등 원본 파일로 제공해 드립니다.


* 보안이 절대적으로 필요하신 경우, 이메일 등으로 결과물 원본을 보내드릴 수도 있으며, 필요 시, 보안각서도 작성하여 보내드립니다.


*  준비된 자료가 없으시거나 부족한 경우도 모든 사업계획서 및 제안서 컨설팅이 가능하니 부담없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시업계획서 및 제안서 전체를 의뢰하셔도 혹은 미흡한 부분, 부족한 부분, 작성이 힘든 항목 등 필요하신 일부만 의뢰하셔도 괜찮습니다.


* 작업시간은 10p 내외의 작업의 경우, 평균적으로 4~5일정도 소요됩니다만, 문서의 종류나 퀄리티 타입, 분량에 따라 조금씩 다르며, 일정이 촉박한 작업도 긴급 컨설팅이 가능하니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의뢰시 보내주시는 초안, 각 종 자료 및 작업 결과물은 작업이 종료(수정기간 포함)된 후 3일 내에 모두 폐기(삭제)하며, 필요시 보안각서 및 전문가 이력서 제공해 드리니 문서 및 정보 보안에 대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 국세청 신고용 전자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 결제하시기 전에 "전문가에게 문의 남기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꼭 문의부터 주세요.



감사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작업 요청 문의

- 제 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있는 "전문가에게 문의 남기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대화창으로 작업요청사항을 먼저 문의해 주세요. (문의 시 작업 대상 파일을 모두 첨부해 주시면 더욱 신속한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 작업 요청사항에 대해 검토 후 작업가능 여부, 작업 비용, 작업소요시간을 산정하여 말씀드립니다.


2. 작업 주문

- 주문(작업 진행 요청) 의사를 말씀해 주시면 해당 작업에 대한 주문결제창을 띄워드립니다.

- 띄워드린 주문결제창을 클릭하셔서 결제하시면 주문이 접수됩니다.


3. 작업 진행

- 주문이 접수되면 작업을 착수합니다. 초반 또는 중간 작업물 보여드리고 피드백을 주시면 반영해 드립니다. 이후 말씀드린 일정 안에 작업을 완료하여 결과물을 상담하신 대화창 혹은 거래창에 올려드립니다.


4. 작업물 수정

- 작업 결과물에 오류 혹은 작업요청사항이 반영 안된 부분이 있을 경우, 수정해 드립니다.

- 간단한 수정은 횟수 및 기간에 상관없이 해드립니다.


5. 작업 완료

- 작업물에 대한 이상 혹은 수정사항이 더 이상 없으면 구매확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 크몽 전문가분들 중에 다른 아이디로 접속하셔서 제게 재하청 주시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결과물 받으신 후 이유없는 불만족을 말씀하시면서 수정이 아닌 환불해 달라고 하시면 곤란하며, 고의적인 평가점수와 악의적인 평가글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탁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 사업 내용 또는 제안 내용에 대한 정리해 놓으신 문서, 또는 일부라도 작성해 놓으신 사업계획서/제안서 초안, 참고자료(회사 소개서, 제품 및 서비스 소개서 또는 관련 문서 등)가 있으시면 작업에 도움이 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6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편집 및 교정 컨설팅
가독성 향상을 위한 교정+폅집 작업 컨설팅 (HWP 1p 기준, PPT 제안서는 별도 문의)
편집+교정+첨삭 컨설팅
편집+교정+첨삭+ 표/도식화 그림 수정/추가 작업 컨설팅 (HWP 1p 기준, PPT 제안서는 별도문의)
편집+교정+첨삭+보강+디자인 컨설팅
편집+교정+첨삭+보강+디자인 등 전체내용 수정보완 작업 컨설팅(HWP 1p 기준, PPT 제안서는 별도문의)
자료 제공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1 회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작업 난이도 및 퀄리티에 따라 1~3회에 한해 A/S 해드립니다. 간단한 수정작업은 횟수에 상관없이 지속적으로 수정해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laddi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13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