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누군가와 글로 소통해야 하는데, 글이 마음먹은 것처럼 잘 써지지 않을 때, 많이 답답하고 막막하시죠?



자신의 마음과 생각과 느낌을 누군가 대신 글로 잘 표현해줬으면 좋겠다 싶으시다면,  이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글을 썼는데, 뭔가 2% 부족하다 생각하시는 분이나 글을 써야하는데 시간에 쫓기시는 분도 이용해주세요.



정성을 다해 여러분들의 니즈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글쓰기를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상기비용은 A4 1장 기준 가격입니다. (MS word 11포인트, 기본줄간격 / 한글 약 1000자 정도)


-  서비스 이용시 결제 전에 미리 작업내용에 대해 협의해주시기 바라구요, 작업 요청시 이야기하지 않으신 부분을 후에 추가하실 경우에는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견적 및 작업 진행 문의 > 상세 사항 체크 및 견적 진행 > 결제 > 작업 진행 및 작업물 전송 > 수정 요청시 수정 진행 > 작업 완료

원고 종류
블로그
가격 정보
STANDARD60,000
DELUXE8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교정,교열,첨삭
의뢰인의 글을 좀 더 깔끔하고 짜임새있게 수정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일반 글쓰기
각종 글쓰기 서비스입니다. 각종 계획서,서평, 감상문, 편지글 등
고급 글쓰기
자서전, 시나리오 및 기타 자료조사가 들어간 각종 글쓰기입니다.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 글이 마음에 들지 않을시 1번에 한해 무료 수정해드립니다. (부분 수정만 가능) - 작업일정을 맞추지 못했을 경우 환불해드립니다. - 일단 작업에 들어가면 환불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글쟁이82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5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