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2005년 이후 17년 이상 영화/뮤지컬/방송음악/오케스트라 등의 작/편곡일 뿐 아니라 각종 음향 보정작업, 클래식/재즈 음악의 마스터링,  가요의 믹싱/마스터링, 영화/방송물/강의물 등의 믹싱 등 여러 오디오 작업(음향작업)일들을 전문적으로 해왔습니다.


 *****************************************************************************

0. 각종 오디오 파일들의 잡음제거/ 음질개선 / 보정 / 편집

1. 클래식, 재즈,공연 음반/연주 등 레코딩 음악 파일의 전문 마스터링 및 리마스터링 

  ->리마스터링 에 대한 상세한 영상은 화면 하단에 있습니다. 


2. 가요 등 편곡이 완료된 음악의 믹싱/마스터링 작업


3. 보컬 트랙의 음정 보정(오토튠) 작업


4. 방송물/영상물 등의 오디오 파일 편집 및 수정, 믹싱(배경음악은 저작권 문제로 따로 제공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5. 단편영화, 독립영화, 상업영화 등 모든 영화의 믹싱 작업(스테레오 믹싱 뿐 아니라 7.1.4ch 이상의 Dolby Atmos 및 각종 서라운드 믹싱 작업도 대환영!)


6. 그 밖의 모든 오디오 관련 창작, 변형, 수정 작업

******************************************************************************


을 저렴한 가격에 전문가의 퀄리티로 진행해 드립니다.

모든 작업을 저의 작품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원하시는 대부분의 오디오 프로세싱을 해드리겠습니다!

모든 작업비용은 모두들 힘든 시기에 비용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작업비 대비 큰 만족감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업계의 불과 20%정도 수준으로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많은 비용을 들여 작업하신것 못지 않게 정성들여 완성해 드릴것을 약속합니다.


가지고 계신 모든 오디오 파일의 음질에 불만이 많으시거나 잡음을 제거하고 싶으신가요? 음향 엔지니어가 할 수 있는 모든 가능한 작업이라면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클래식 / 재즈 / 국악 연주 등 연주자분께서 CD 발매용이 됐든 입시/유학용 됐든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서 녹음을 하시고 믹싱/마스터링까지 하셨는데 결과물이 영 마음에 안드시나요? 세계 유수의 음반업체인 DG(Deutsche Grammophon), Decca, EMI 등의 음반 결과물들을 장기간에 걸쳐 분석하고, 잘된 음반들, 잘못된 음반들을 깊이 연구하고 작업한 경험들을 바탕으로 24BIT/96KHZ의 리마스터링(마스터링이 안되었을 경우 마스터링) 을 통해 연주/녹음된 파일이 다시 빛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음악 믹싱/마스터링 작업 또한, 왠만한 음악인/초보 엔지니어들이 대부분 가능한 혹은 각 채널 트랙에 각 악기 시뮬레이션 몇개 걸고 빨리빨리 진행하여 곡당 5만원씩 받는 아마추어식 믹싱이 전혀 아닌, 정확한 분석과 계산에 근거하여 심혈을 기울인 믹싱/마스터링으로, 생각하고 계신 많은 부분들을 만족시켜드리겠습니다. (다만, 댄스/EDM/힙합/일렉트로닉 장르 등의 믹싱 작업은 받지 않습니다. 해당 음악들은 믹싱 과정이 작/편곡의 중심이 되는 영역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합리적인 비용에 감독님의 몸과 마음과 하나가 되어 정성들여 작품을 완성해줄 영화 믹싱 엔지니어를 찾으시나요? 콘티와 동시녹음, 후시녹음 등... 영상물의 테이크 오디오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정돈되어 있지 않아도 편하게 맡겨주시면 사운드에 있어서만큼은 높은 수준의 작품을 책임지고 완성해 드리겠습니다.



이 밖에도 대부분의 오디오작업 부분에 갈급증을 느끼시는 많은 분들께 힘이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모든 작업은 일반적인 개인 뮤직 스튜디오/ 믹싱 시스템과는 차원이 다른 A클래스 스튜디오급의 디지털 장비와, 지난 10여 년간 꾸준한 경험을 통해 쌓은 프로의 노하우로, 끝까지 책임을 지고 진행해 드립니다.  

* P.S. 주의 당부 말씀 * 정말 죄송한 말씀입니다만, 모든 종교와 관련된 작업물(음악/강의/방송 등...)만큼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운드 작업은 기본적으로 감성적인 역량들을 발휘하고 활용하는 작업인데, 해당 종교들의 감성들을 정확히 이해해야 작업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

일반적인 오디오작업 견적 단가 - 평균적으로 프로급 스튜디오의 약 20%, 최대 25%이하 수준에 진행해 드립니다.


- 오디오 파일의 잡음 제거 및 음질 개선 :  1만원~(난이도 및 길이에 따라 협의하에 진행)


- 클래식, 재즈 등 연주/공연 레코딩의 전문 마스터링 및 리마스터링 : 35000원(10분 이하), 6만원(~20분), 8만원(~30분), 30분 이상 협의


- 가요/연주곡 등 프로급 음악 보정작업부터 믹싱+마스터링까지의 총 솔루션 : 16만원(별도 작업의 경우 보컬의 음정보정 작업 : 4만원, 믹싱 : 10만원, 마스터링 : 4만원)


- 영상물 / 방송물 중  템포가 느린 오디오 파일의 총 믹싱/마스터링 : 보통 1분당 1만원


- 영상물 / 방송물 중  템포가 빠른 오디오 파일의 총 믹싱/마스터링 : 보통 1분당 1.5만원


- 영화 믹싱작업 : 보통 1분당 1만원, 사운드 메이킹이 많이 들어갈 경우 최대 1분당 1.5만원

******************************************************************************


- 잡음 제거 : 대부분의 일정한 패턴으로 발생하는 잡음 제거가 가능합니다. 불규칙하거나 음악, 말소리 등의 잡음제거는 불가능하거나 완벽하게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실, 오늘날 잡음 제거는 여러 프로그램들의 발달로 간편하고 쉬운 일이 되었습니다만, 잡음 제거 후 변형되거나 부족해진 음역대나 공간감, 느낌 등을 적절히 보강하고 자연스러움을 생산할 수 있는 것은 아직까지도 전문적인 영역이라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자연스러운 잡음 제거를 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연주 레코딩(CD 발매용, 입시용, 유학용 등) 음원의 리마스터링 : 연주자의 연주와 레코딩된 환경이 결합된 사운드의 특징을 정밀하게 파악하고 현재 음원 상태의 단점들을 최대한 개선하고 장점은 극대화해 드립니다. 특히 클래식녹음 기술의 본고장인 독일 / 오스트리아 / 영국 등이 보유한 "알짜배기" 마스터링 기술들을 자연스러움과 녹음의 본질을 흐트리지 않고 적용해 드리겠습니다.  


  - 믹싱 / 마스터링 : 개인적으로 발라드, 클래식, 재즈, 국악, 영화음악, 게임음악, 뮤지컬, 가요 등의 장르를 주로 믹스/마스터링해 왔습니다. 믹싱 작업의 경우 기본적으로 각 파트의 악기들이 최적의 정위감과 존재감, 그리고 전체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작업하며 마스터링은 믹싱된 음원의 입자를 최대한 선명하게 해드리고 프로페셔널 음반의 음원 표준에 맞는 해상도와 입자감/음압 수준을 지향합니다. 또한 필요로 하시는 느낌들을 최대한 살려 드리는 방향으로 작업합니다. (단, 댄스/힙합/EDM/일렉트로닉 장르 등의 믹싱은 받지 않습니다.)


- 보컬 튜닝 : 보컬 녹음을 한 후 음정 튜닝에 대해 미흡하거나 전문적인 노하우가 없으실 경우 맡겨주시면, 최대한 자연스러운 보컬 튜닝을 해드립니다. 한가지의 보컬 튜닝 솔루션만을 사용하지 않으며 보컬의 성향에 따라 최적의 작업을 해드립니다.


   - 방송물 / 강의물 등의 오디오파일 수정 : 불쾌하다고 생각되는 많은 부분들을 수정해 드리고, 최대한 깔끔한 음질로 믹싱해 드립니다. 또한, 의뢰자분께서 생각하시고 필요로 하시는 창의적인 생각들을 사운드 기법과 지식들을 모두 활용하여 작업해 드리겠습니다.


- 영화(독립영화, 단편영화) 및 방송물 다큐멘터리 믹싱 :  단편적이고 평면적인 믹싱이 아닌, 영화 사운드가 의뢰하신 분의 작품과 조화를 이루고 하나가 되게끔, 입체적이고 여러 사운드 기법들을 활용한, 최대한 원하시는 믹싱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튜디오 퀄리티에 뒤지지 않는 믹싱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작업일은 작업 개시 시점을 기준으로, 20분 정도의 단편영화는 약 7~8일, 30분~50분 정도의 중편 영화는 약 12~15일정도 걸립니다.  

  작업 주문이 진행되면, 영화 믹싱에 사용될 대사 녹음과 콘티, 앰비언스, 음악과 함께 omf나 aaf 파일 등을 보내주시고 영상을 분할압축하여 보내주시면(음향 편집이 가편집되어 있는 상태이면 더욱 좋습니다.) 확인 후 바로 작업을 진행해 드립니다.


 * 사용 장비

- Monitor : Genelec 8341+ 7350 dual sub woofer(최고 레퍼런스급 스튜디오 모니터)

- Mastering D/A Converter : Lynx Hilo, RME ADI 2/4 Pro SE

- Audio Interface : RME Digiface Dante

- Sub Interface : RME Babyface Pro fs

- Monitoring Headphone : Heddphone Two

- Syetem : Mac Studio M1 Ultra

- DAW : Steinberg Nuendo 12

- Host Controller : Vienna Ensemble Pro 7 등

- Processing plug-ins and softwares : Fabfilter Bundles, Oxford Native Bundle, Izotope Processing/Mastering solution, Vienna Suite Pro, Plugin Allghance, Softube, Soundtoy 등 다수의 정품 플러그인 사용  

* 일반적인 작업 기간 :- 5000원 ~ 40000원까지의 작업은 보통 1~3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40000원~ 250000원까지의 작업은 보통 3~1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250000원 이상의 작업은 보통 10~2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35,000
PREMIUM250,000
패키지 설명
잡음제거, 음질보정,1분단위 믹싱
전문가의 안목으로 자연스러운 잡음 제거/음질을 보정함과 동시에 부족해진 사운드를 up! & 1분단위 믹싱단가
연주 음원의 프리미엄급 리마스터링!
연주자의 CD음반발매, 입시/유학/취업 목적 등 레코딩된 연주 음원을 비약적으로 업그레이드! (10분이내)
영화 믹싱/마스터링
단편/중편/장면 상업영화까지, 사운드 폴리부터 완성까지, 전문가가 맡아 책임지는 영화 믹싱! (25분 기준)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3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원칙적으로 1회에 한해 수정 작업이 가능하나, 작업 시간이 크게 늘어나지 않을 경우 원만한 합의를 통해 추가 수정 작업을 진행합니다. 작업에 착수해서 진행상태가 되면 원칙적으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 환불을 진행해야 하는 사유가 상호간에 인정될 경우 협의 하에 환불을 진행하도록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완성 후 추가 수정작업 등은 어떻게 되나요?
추가수정 작업은 의뢰인님께서 요구하신 대로 1~2회 혹은 상황에 따라 그 이상 서로 원만하게 진행합니다. 당연히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수정작업이 필요하신 경우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ndiemusik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