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20년가까이 영상업계에 종사하며 많은 노하우를 축적했습니다.수백편의 영화/광고/홍보영상/웹드라마/뮤직비디오에 참여하면서 기획. 연출. 시나리오 작업을 병행했습니다. 그래서 시나리오만 집필하는 일반의 작가보다 현실적이고 클라이언트의 마인드를 빠르게 꿰뚫어 볼 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백번의 말보다 한장의 편지가 상대를 감동시킵니다.


 - 계약과 동시에 충분한 토론- 영상업계의 관행에 따른 상식적인 진행

 - 작품에 따라 탄력적으로 금액 책정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500,000
PREMIUM700,000
패키지 설명
홍보영상
3분이하 A4용지(MS word ) 4매 내외
홍보영상/ CF
영상시간3분 부터 10분이하 시나리오에 레퍼런스이미지를 첨부해 드립니다.
웹드라마
10분 아이디어.시높.소재등을 주시면 협의후 작업. A4용지(MS word 기본설정값) 20매 내외
수정 횟수
2회
3회
3회
작업일
7일
10일
15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구매자가 초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최대 3회까지 수정 한다. (교정. 내용추가. 편집등의 부분 편집을 말하며 내용전체를 수정하는 것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나 추후 논의해서 진행) (환불) 판매자가 구매자와 사전 동의없이 작업기간.수정등의 약속을 어겼을 경우 환불한다. 구매자가 판매자와 사전 동의없이 초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상 연락이 두절 될 경우 쌍방간의 계약은 자동적으로 완료된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해바라기필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