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완벽한 기획, 수 없이 지샌 밤들, 당신의 피와 땀.

절대 초라할 수 없는 이 모든 당신의 노력은 더 박수받아야 합니다! 

당신이 일궈낸 모든 작업에 멋진 옷을 입혀드립니다.당신의 성공을 스타일링 하세요. 


-파워포인트그래픽스튜디오, 파포스튜디오

POWPOGRAPHICS 대표 김송의


작업과정


01.상담

작업 기간 / 원하시는 작업 내용/초안자료를 보내주시면 상담을 통해 일정 내 작업 가능여부와 견적을 말씀드립니다. 프레젠테이션 디자인은 무엇보다 소통이 가장 중요한 작업입니다. 대표님들의 아이디어가 더 멋지게 빛날수 있도록 항상 친절하고 프로페셔널한 마인드로 임하겠습니다.


02. 초안자료 확인

전달주신 초안 자료를 확인하고 더 수정할 내용은 없는지, 자료의 상태가 요청주신 디자인 단계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03. 컨셉 및 디자인 상담

상담단계에서 협의된 내용을 바탕으로예시 디자인 작업을 진행합니다. 

시안 단계에서는 최종 납품 일정에 무리가 없는 선에서 무한 수정이 가능합니다.

시안 단계에서 확정해주신 컨셉은 전체 디자인에 적용됩니다.


04. 1차 디자인 작업 진행

시안단계에서 확정해주신 디자인 컨셉을 바탕으로 1차 디자인을 진행합니다.

1차 디자인완료안은 사전 협의된 기한내 완료되며 해당 단계 이후 디자인 컨셉과 초안내용 수정은 어렵습니다.



05. 수정 및 최종 납품

1차 디자인 결과물을 받아보시고필요한 부분을 말씀주시면 초안의 내용/디자인컨셉의 변경을 제외한

디자인 수정을 도와드립니다.


06.사후케어

완료된 결과물은 PDF 혹은 JPEG형태의 수정불가 파일 + 수정이 가능한 PPT원본 , 그리고 사용한 서체 및 수정시 참고 가능한 디자인 가이드라인이 함께 제공됩니다.

가이드만으론 부족할때는 언제든 문의주세요! 지속가능한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견적기준 및 작업내용

모든 작업은 사전 상담후 작업 가능 여부와 함께 기간,난이도,분량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가격이 책정됩니다. 

언제든 문의주시면 빠르고 신속하게, 친절하고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스탠다드 : 템플릿형 디자인 18,000 ~ / 1슬라이드 기준, Vat포함

반복되는 템플릿 스타일을 적용합니다.

가독성이 우선되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텍스트량이 많은 경우 추천드립니다.

사용된 서체, 디자인가이드를 함께 전달드리므로 이후로도 지속적인 수정보완이 필요한 자료의 경우 적합합니다.파포스튜디오에서 보유하고 있는 연간 150만원 상당의 이미지 라이선스를 통해 저작권 걱정없이 고품질의 시각자료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디럭스 : 매거진형 디자인 38,000 / 1슬라이드 기준, Vat포함

자료 전체의 톤앤매너를 결정한 후, 각 슬라이드 별 최적화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프레젠테이션 그 이상의 자료로 차별화를 원하시는 대표님들께 추천드립니다.

비주얼 특화된 디자인이기 때문에 이미지,목업,일러스트,인포그래픽 위주의 작업에 적합합니다.

파포스튜디오에서 보유하고 있는 연간 150만원 상당의 이미지 라이선스를 통해 저작권 걱정없이

고품질의 시각자료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형 : 모션형 디자인 100,000 / 1슬라이드 기준, Vat포함

매거진형 디자인작업에 애니메이션효과를 적용하여 모션그래픽수준의 자료를 제공합니다.

작업된 프레젠테이션을 영상으로 활용하고싶은 대표님들께 추천드립니다.

유튜브 영상 / 강의자료 / 각종 스피치 / IR 연출을 드라마틱하게 진행하고 싶은 대표님들께 추천드립니다.

파포스튜디오에서 보유하고 있는 연간 150만원 상당의 이미지 라이선스를 통해 저작권 걱정없이 고품질의 시각자료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최종 작업물은 파포스튜디오의 포트폴리오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공개를 원치않으시는 경우 꼭 말씀주세요. --최종 작업물의 디자인 저작권은 파포스튜디오에 귀속됩니다.

-최초 구매 목적 외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문의해주세요!

-최종 작업물에 활용된 스톡이미지,인포그래픽 등은 최초 구매 목적외 사용이 어렵습니다.

* (작업물에 활용된 이미지를 복사-붙여넣기하여 카드뉴스로 업로드 / 작업물과 상관없는 블로그, 유튜브 컨텐츠에 일부 이미지 캡쳐하여 업로드 등) 

-디자인 작업 전에 확정해주신 초안내용은 변경이 어렵습니다. 초안 전달시 한번더 확인해주세요! :)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공기업·관공서
회사소개
사업제안서
입점제안서
제품소개서
기획안
발표자료
강의자료
공모전
작업스타일
프레젠테이션
인포그래픽
기획
추가옵션
추가수정
상업적이용
애니메이션
비디오변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100,000
PREMIUM200,000
패키지 설명
템플릿형 디자인
반복되는 템플릿 스타일 적용/가독성이 우선되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텍스트량이 많은 경우 추천드립니다.
매거진형 디자인
비주얼 특화된 디자인이기 때문에 이미지,목업,일러스트,인포그래픽 위주의 작업에 적합합니다.
모션형 디자인
매거진형 디자인작업에 애니메이션효과를 적용하여 모션그래픽수준의 자료를 제공합니다.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페이지 수
1 장
1 장
1 장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1일
2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AS규정 01 스탠다드 -작업포맷: PPT , PDF -수정 가능여부: 디자이너 수정 1회 무상 제공, 문구 등 자체수정 가능 -이미지 리서치 가능 -상업적 이용 가능 -인포그래픽 및 그래프 디자인 , 애니메이션 불포함 -원본 및 템플릿 제공여부: 원본 제공 , 템플릿 제작시 유상 제공 02 디럭스 -작업포맷 : PPT , PDF -수정 가능여부 : 디자이너 수정 2회 무상 제공 , 문구 등 자체수정 가능 -이미지 리서치 가능 -상업적 이용 가능 -인포그래픽 및 그래프 디자인 포함, 애니메이션 불포함 -원본 및 템플릿 제공여부: 원본 무상 제공 , 템플릿 없음 03 프리미엄 -작업포맷 : PPT , PDF -수정 가능여부 : 디자이너 수정 2회 무상 제공 , 문구 등 자체수정 가능 -이미지 리서치 가능 -상업적 이용 가능 -인포그래픽 및 그래프 디자인, 애니메이션 포함 -원본 및 템플릿 제공여부: 원본 무상 제공 , 템플릿 없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파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4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