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크몽 어워즈 연속 수상!



백링크 상품 중 국내 포털, 구글 등 검색엔진에서 의미 있는 결과를 만들어주는 유일한 상품입니다.


우리의 실력은 크몽 어워즈 연속 수상, 크몽 프라임 선정, 삼만 건 이상의 총작업개수가 증명합니다.

백링크 샘플을 받아보세요. 우리의 상품을 모방한 판매자와의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링크란 무엇인가요?

백링크란 다른 사이트에 내 사이트가 언급된 것, 즉 다른 사이트에 있는 내 사이트의 링크를 의미합니다.

내 사이트가 ‘A.com’ 일 때, ‘B.com’이라는 사이트에 ‘A.com’이라는 링크가 있는 경우 이것이 백링크가 됩니다.

예를 들어, Myspace라는 사이트에 우리의 크몽 프로필 링크를 생성하는 경우 그것이 백링크가 됩니다 (https://myspace.com/greenwings).


왜 백링크 솔루션을 진행해야 하나요?

메타 태그 최적화 등과 같이 사이트 내부에서 진행되는 소극적 솔루션은 현재 검색엔진에서 사실상 효과가 없습니다.

또한 특정 키워드에 대한 보장성 상품의 경우 그 효과가 해당 키워드에 제한적일 뿐 아니라 무리한 진행으로 사이트가 저품질로 분류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백링크 솔루션은 효과와 안전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검색엔진최적화(SEO) 솔루션입니다.

백링크 솔루션은 검색엔진의 기본 원리에 근거한 검색엔진 봇을 위한 것으로 그 위험성이 사실상 없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키워드에 한정되지 않으며 사이트의 근본적인 신뢰도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포털 검색 순위를 결정하는 포털 알고리즘의 Chain 요소는 사실상 백링크에 의해 결정됩니다(https://goo.gl/yMQpZF). 구글 또한 백링크의 영향을 받습니다(https://goo.gl/g5awK8). 즉 국내 포털과 구글 모두에 적합합니다.


백링크 솔루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사이트에 백링크가 생성되느냐는 것 입니다.

백링크 솔루션의 효과를 결정하는 우리의 사이트 풀의 품질은 타사에 비해 압도적입니다.


우리는 국내 최초로 백링크 솔루션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몇 년 동안 만여 건의 주문을 진행했으며 매일 수천여 건의 백링크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수의 대행사, 실행사에서도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크몽 작업 개수만 보더라도 우리보다 백링크 솔루션에 대한 경험이 많은 곳은 없습니다.


우리는 작업 경험이 많은 만큼 검색엔진의 정책 변화를 가장 빠르게 인지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빠른 대응이 가능합니다.


크몽 만족도 100%만 봐도 알 수 있듯이 고객님들은 의미 있는 결과를 얻고 있으며 재구매 비율 역시 매우 높습니다.


특히 블로그, 지도, 쇼핑몰, 사이트, 카페의 최적화 노출에서 다수의 성과 확인했습니다. 이 데이터에 근거하여 각 키워드의 최적화노출에 대한 최선의 진행을 추천 드릴 수 있습니다. 키워드의 경쟁 정도 등을 분석하여 가장 효율적인 구성을 추천 드립니다.


왜 타사가 아닌 이 상품을 선택해야 하나요?


1. 차별화된 ‘사이트 풀’

사이트 풀이 왜 중요할까요?


백링크 솔루션은 검색엔진 봇이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사이트에 백링크가 생성되었을 때 실질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우리는 수천여 건의 백링크 솔루션 주문 경험으로 어떤 사이트가 백링크 생성에 적합한지 충분한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매일 수백여 건의 백링크를 생성하며 사이트 풀에서 백링크 생성에 적합한 사이트를 추가하고, 적합하지 않은 사이트를 제거하는 등 지속적인 유지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가치 프로필 백링크에 대한 사이트 풀의 경우 사이트의 주요 지수인 페이지랭크(PageRank)와 도메인권위지수(Domain Authority)가 높은 사이트로 구성합니다.


이렇듯 우리의 사이트 풀은 타사에 비해 그 수준이 압도적입니다.

우리의 상품을 구매 후 모방해 판매하는 판매자 역시 상당수입니다.


그 차이가 궁금하시다면 문의 주세요.

타사와의 차이가 확연하게 드러나는 백링크 샘플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2. 방명록을 통한 스팸 방식이 아닙니다.

우리는 일부 판매자와 같이 방명록을 통한 스팸성 방식으로 백링크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이미 존재하는 페이지에 다수의 방명록을 통해 링크를 생성하는 것은 백링크로서의 의미가 없습니다.


우리는 하나의 백링크 생성을 위해 하나의 독립된 페이지를 생성합니다.


특히 고가치 프로필 백링크의 경우 프로필 페이지를 생성합니다.

프로필 페이지는 검색엔진 봇이 보다 방명록 등 보다 의미가 있다 판단하는 구조입니다.


예를 들어, 두 번째 이미지와 같이 미국의 주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인 Myspace에 백링크 검색최적화라는 키워드를 포함하는 프로필 페이지를 생성합니다(https://myspace.com/greenwings).


3. 키워드 지정이 가능합니다.

백링크 솔루션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우리는 일부 백링크 페이지에 키워드를 추가합니다.

링크와 함께 삽입되는 키워드에 대해 추가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번째 이미지와 같이 백링크 검색최적화 라는 키워드를 포함하는 페이지를 생성합니다(https://myspace.com/greenwings).


키워드는 주문 당 3개까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4. 백링크 솔루션 결과에 대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일부 판매자는 구체적인 작업물 없이 “백링크 생성을 했다”고만 하는 주장합니다.

이와 같은 상품에 피해를 입은 고객님들이 우리 상품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생성한 모든 백링크를 확인할 수 있는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보고서는 세 번째 이미지와 같이 제공됩니다.

백링크가 어떤 사이트에서 생성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TANDARD 패키지

25개의 고가치 프로필 백링크를 생성합니다.


DELUXE 패키지

75개의 고가치 프로필 백링크를 생성합니다.


PREMIUM 패키지

225개의 고가치 프로필 백링크를 생성합니다.



옵션으로 양적 측면에 집중한 1,000개의 백링크를 별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00개 단위의 백링크는 추가 옵션을 통해 최대 3개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고가치 프로필 백링크가 검색엔진최적화(SEO)에서 질적인 의미를 갖는다면 1,000개 단위의 백링크는 양적인 의미를 갖습니다. 특히 검색엔진 봇의 사이트 접근 빈도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Q/A

Q. 구매하고 싶습니다. 어떤 부분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하신 뒤 필요한 경우 1,000개의 백링크 또는 빠른 작업 옵션을 추가해주세요. 결제 후 요청사항을 작성해주세요.


Q. 백링크는 언제 생성되나요?

A. 작업일 내 생성 완료됩니다. 옵션이 추가되지 않는 경우 작업일은 10일 입니다.


Q. 어떤 패키지를 진행해야 하나요?

A. 키워드의 경쟁 정도가 일정 수준 이상이라면 첫 작업은 프리미엄 패키지가 좋습니다.


Q. 국내 포털에 적합한가요?

A. 강력하게 추천 드립니다. 국내 포털 검색 순위를 결정하는 Chain 요소는 사실상 백링크에 의해 결정됩니다(https://goo.gl/yMQpZF).


Q. 상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크몽 메시지를 통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수천여 건의 주문을 진행하며 검색엔진최적화(SEO) 효과를 극대화한 기사형 백링크를 연구했습니다.

프로필 백링크 상품과 함께 진행 시 더욱 효과적입니다.

https://kmong.com/gig/167816



A/S 및 환불

백링크 솔루션이 검색엔진 봇에 의해 확인되어 결과에 반영되기까지 일반적으로 4주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백링크 페이지는 검색엔진 봇이 확인하기 충분한 시간 동안 유지됩니다. A/S는 백링크 페이지에 대해 제공됩니다.


최적화 노출에서 구체적 노출 성과를 보장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구체적 노출 목표, A/S에 대해 합의 후 솔루션 진행이 가능합니다. 솔루션 완료 후 목표 달성하지 못하는 경우 결제액의 50%까지의 A/S가 제공됩니다.


백링크 솔루션 진행 과정에서 어뷰징 발생할 경우 또는 정상적 백링크 페이지 생성이 불가능한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 외의 경우 백링크 페이지 생성 시작 후 환불 불가능합니다.



추천 마케팅 상품

국내 포털 블로그, 지도, 쇼핑몰, 카페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원하시는 키워드로 검색되어 유입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최적화 노출을 목표로 검색엔진최적화(SEO) 솔루션인 키워드 작업이 가능합니다.

https://kmong.com/gig/65945


백링크 솔루션은 효과와 안전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검색엔진최적화(SEO) 솔루션입니다.

다른 사이트에 내 사이트의 링크를 생성해 내 사이트가 여러 사이트에서 인용된 것과 같은 환경을 구성하여 검색엔진의 평가에 대해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https://kmong.com/gig/68379

https://kmong.com/gig/167816




상담 진행 중 정보 확인 위해 몇 차례 메시지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솔루션 진행 중 재구매 등에 대해 몇 차례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불편하신 경우 안내 원하지 않는다고 메시지 주시면 안내 드리지 않겠습니다.


일방적인 요구, 비매너 행위가 발생하는 경우 당사는 주문 취소, 작업 중단 및 무효화 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 책임지지 않습니다. 도박, 성매매 등 불법정보에 대한 작업 하지 않습니다. 작업 중 불법정보가 확인되는 경우 당사는 환불 없이 작업 중단 및 무효화 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 책임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목표에 따라 견적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결제 전 문의 메세지로 정확한 견적 상담을 받으시길 권장 드립니다.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하신 뒤 필요한 경우 1,000개의 백링크 또는 빠른 작업 옵션을 추가해주세요. 결제 후 요청사항을 작성해주세요.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60,000
PREMIUM120,000
패키지 설명
25개의 고가치 프로필 백링크
25개의 고가치 프로필 백링크를 생성합니다.
75개의 고가치 프로필 백링크
75개의 고가치 프로필 백링크를 생성합니다.
225개의 백링크
225개의 고가치 프로필 백링크를 생성합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0일
10일
1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GREENWINGS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3,49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