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프로그램 개발은 전문가에게 맡겨 주세요.

IT업계에서 한우물만 판 개발자입니다.

직장생활 20년, 프리랜서 6년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프로그램을 개발해 드립니다.

개발비는 제가 제시해 드리는 금액에서 깎지 말아주세요. 저는 순수하게 제 인건비만 받고 개발해 드리는 사람입니다.

저는 고객 관점에서 쓰기 편하고 에러 나지 않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개발이 빠르다고 능사가 아닙니다. 한번 만들면 오래 써야 하는 프로그램인데 대충 만들 수는 없습니다.

가끔 기한을 못지켜서 싫은 소리 들을 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고의 프로그램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다 보니 그렇게 된 걸 아시면 고마워하십니다.


의뢰가격을 산정하기 위한 기준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영업용 프로그램 개발

프랜차이즈, 제조업체, 도소매업체 등의 고객 및 거래처 관리 프로그램 개발을 도와드립니다. 비용은 대략 50만원~100만원 정도이며, 작업기간은 2주 정도 소요됩니다. (업무분석 및 설계를 포함)


2. 통신 프로그램 개발

PLC, DAQ,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서버 구축해 드립니다. 

윈도우, 리눅스 등으로 작업 가능하며, 비용은 100만원 정도입니다.

화면 UI가 필요한 경우에는 비용 추가되며, 별도 협의에 의해 진행합니다.


3. DB 설계 및 구축 (업무 분석 포함)

프로그램 개발의 시작은 업무분석 및 설계에 있습니다. 탄탄한 기초가 좋은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DB설계 및 구축은 Man/Month로 가격 산정되므로 상담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오라클, MS-SQL, MySql, MariaDB, PostgreSQL 등 다양한 DBMS 경험 보유)


4. 윈도우 어플리케이션 개발

전문 컴포넌트를 이용하여 깔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가진 멋진 프로그램을 개발해 드립니다. 화면(UI)의 양에 따라 작업기일 및 비용이 변동되므로 상담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유의사항이니 잘 읽어주세요.


1) 개발 범위와 내용은 안심번호를 통한 상담 후 확정되며, 상담 시 서비스 금액은 가감될 수 있습니다.

2) 개발 기간이 7일 이상 소요되는 일은 가급적 미팅을 통해 요구사항 청취 후 금액 및 기간을 확정하겠습니다. 제 사무실에 오셔도 되고, 제가 방문드려도 됩니다. (서울 및 수도권 외 지방소재지는 실교통비 청구)

3) 데이터베이스 구축, 서버 구축 등이 필요할 경우에는 별도의 기술비용이 발생합니다.

4) 크몽 정책 상, 서비스 확정 전에 연락처 노출은 불가합니다.

5) 사회적 물의를 일으킬 수 있는 비정상적인 프로그램은 절대로 받지 않습니다.

    - 예를 들면, 포털사이트 순위, 불법 포스팅 관련, 크롤링, 비트코인, 주식거래 등등 작업 안합니다

    - 대학생과제 대행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믿고 맡겨 주시면 최고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200,000
DELUXE500,000
PREMIUM800,000
패키지 설명
난이도 : 하
개빌기간 5일 이내에 가능한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 데이터 엑셀변환 - 바코드 프린트 - QR코드 생성등
난이도 : 중
개빌기간 15일 이내에 가능한 프로그램 - 업무 보조용 프로그램 - 고객관리 프로그램 - 기술지원
난이도 : 중상~
영업프로그램 - 프랜차이즈 - 제조업체(생산, 경영관리) - 도소매업체 (판매관리) - 전문 업무프로그램
수정 횟수
3회
3회
5회
작업일
2일
5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1. 기한 내에 프로그램 개발이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100% 환불 보장해 드립니다. 2. 무료 A/S는 프로그램 납품 후 3개월 이내입니다. 3. 요구사항은 문서로 작성하여 상호 서명 후 작업을 진행하며, 요구사항에 명시된 내용을 모두 수행해드린 이후에 발생하는 수정요청사항에 대해서는 추가금을 받습니다. (금액은 협의에 따름)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소프트웨어전문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5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