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 "마치 내가 쓴 것처럼" 여러분의 마음을 딱 맞게 표현한 내용,

    

여러분의 글에 독창적 가치를 담아드리겠습니다.




1. 오로지 글쓰기에만 집중하는 현직 작가입니다.


-> 잡다한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저렴한 가격에 챗 GPT 등을 활용한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




2. 모든 자료는 논문 및 공신력 있는 자료만을 참고하여 직접 씁니다.


-> 따라서 카피 킬러를 언급할 필요도 없습니다. 표절이 있다면 100% 환불합니다.




3. 합리적인 가격에 작업합니다.


-> 자료 조사와 작성에 필요한 시간을 고려하여 적절한 가격을 제시합니다.


업체가 아닌, 일반 소비자들에게 고가의 요금을 받지 않습니다.



예시) 자료 조사가 필요한 3페이지의 글 => 대략 6만원 내외.







반갑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돈을 받으며 글을 써 온 작가입니다.


최근 경향을 따라, 이렇게 저렴하고 가격의 접근성이 좋은 시장을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수필 ,서평, 에세이를 비록하여 다양한 분야의 글을 작업하고 있으며


인문, 사회, 예술 분야의 레포트, 과제 및 논문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고객님들의 후기에 따르면 카피 킬러를 기준으로 5~10%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그만큼 충분한 자료 조사와 기획에 따라 기획하고 있습니다.





맡겨 주신다면 문장은 물론,


세련된 주제와 세상을 바라보는, 일정 수준 이상의 시각이 담긴 내용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가격과 관련하여


위에 대략적인 가격을 예시로 설명 드렸습니다만


제시된 가격표는 그저 하나의 기준으로만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의뢰 주시는 글에 따라 작업에 걸리는 난이도 및 소요 시간이 다릅니다.


따라서 상담 후에 정확한 가격을 책정할 것이며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모시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 주신 내용에 따라 상담 후 작업하겠습니다. 기본적인 리라이팅부터 전반적인 창작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작업 언어
한국어
문서 형식
워드 / 한글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20,000
PREMIUM25,000
패키지 설명
수정 및 첨삭
의뢰인께서 원본 작성이 끝난 문서를 수정 첨삭합니다. (한글 프로그램 1페이지, 글자 쓰기 11)
글의 기획 및 작성
필요하신 글을 기획하여 드립니다. (한글 프로그램 1페이지, 글자 쓰기 11 기준.)
전문 분야 글쓰기 및 자료 조사
전문 분야의 글 또는 자료 조사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한글 프로그램 1페이지, 글자 쓰기 11)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HuckFin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7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