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1.앱 키워드 노출 최적화 (구글플레이) 마케팅 해 드립니다.



1,000건에 10만원입니다.


10,000건 하실 경우 추가 1000 건 정도 서비스 작업해드립니다.


해당 상품은 앱을 원하시는 키워드로 노출 최적화 마케팅 하는 작업입니다.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수에는 변화가 크게 없으며, 반영또한 매우 느리기 때문에 다운로드수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2번 상품 구매 부탁 드려요~





2. 앱 다운로드 수 관리 (구글플레이) 마케팅 해 드립니다.



1,000건에 35만원입니다.


20% 정도 로스율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사용유저가 다운로드 받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구글플레이 주소, 원하는 키워드, 횟수 전달해 주시면 작업진행 해드립니다.


서비스 거래 전, 반드시 대화하기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 해당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달성한 수치를 제외하고 100% 보상을 진행합니다.


* 구글 로직의 변경 등에 의한 서비스 노출 최적화 불가 시 환불 불가 합니다.

(검색 결과 반영 시간은 구글 검색 로직에 따라 반영 되기 때문에 늦을 수 있습니다.)

법개정 법률적인 문제로 서비스 불가시 100% 환불 됩니다.

또한 해당 서비스로 인해 계정에 문제가 발생 할 경우, 명확한 사유가 확인 된 경우에 한해서 100% 환불됩니다.


※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음을 표기합니다.

예) “광고포함” 혹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채널
구글플레이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350,000
PREMIUM450,000
패키지 설명
앱 노출 마케팅
키워드 노출 최적화(구글플레이)
앱 다운로드수
앱 다운로드수 작업 (구글플레이)
패키지
키워드 노출 최적화+ 다운로드수
A/S 보증기간(일)
7 일
7 일
7 일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7일
7일
7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마케팅JD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7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