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바로 구매하지 마시고, 게시판 상담 후 구매해 주세요 !! 꼭 부탁드립니다!!!

※2019년 크몽 연말 어워즈에서 [논문] 카테고리 소속 전문가들 중 "유일하게" HERO상(장려상) 수상!!! (아래 표창장 사진을 참조하세요^^)

※2020년 크몽 연말 어워즈에서 [논문] 카테고리의 상위 카테고리이자 크몽의 12대 카테고리 중 하나인 [문서-글쓰기] 카테고리 소속 1만 8천여 명의 전문가들 중 최고상이자 종합 우수상인 VALUE상 수상!!! (아래 표창장 및 상패 사진을 참조하세요^^)

※20년의 연구 경력과 7년의 논문 컨설팅 경력에 빛나는 "서울대 박사" 겸 "2020년 크몽 어워즈 1등상 수상 슈!퍼! 전문가"가 국내 최!고! 최!강! 최!적! 최!선!으로 의뢰자 분들의 초고를 교정·지도 및 보완·교정해 드립니다!!

Ⅰ. 전반적인 소개

ㅇ 본 전문가의 ‘크몽 판매 개시 5주년’을 기념하여 판매 상품 설명을 대폭 리뉴얼했습니다!! 크몽에서 판매 개시 후 5년 동안 성공적으로 많은 분들의 석사 논문, 박사 논문, 학술지 논문/소논문, 학사 논문 등을 컨설팅해드렸습니다.

ㅇ 크몽을 통해 이미 충분히 검증된 본 전문가의 막강한 실력과 스펙을 무기로 ‘4최(最)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4최’란?

ㅇ 국내 최고 퀄리티! ㅇ 국내 최강 전문성!

ㅇ 국내 최적 서비스! ㅇ 최선의 결과=원하는 학기에 100% 심!사! 통!과! 보!장!

ㅇ 전문가 소개 : 본 전문가는 20년 간 국가 연구 기관(국립 박물관, 국립 고궁 박물관 등), 한국연구재단, 대학 부설 연구소(서울대학교 규장각, 서울대학교 동아시아 연구소 등)에서 인문 사회과학 기초 토대 연구 프로젝트 등에 책임 연구원으로 참여하면서, 많은 학술 성과(학술 논문, 학술 해제, 학술 사전 편찬 등)들을 배출한 최고급 연구 경력자입니다. 모든 학문 분야 중에서도 가장 고난도의 엄격한 질적 연구 분야인 인문학(역사학) 박사 졸업자 겸 연구자로서, 다양한 최고난도의 연구 경력과 높은 사고력, 종합화 능력, 통찰력, 추론·논쟁 능력, 문제 파악 및 해결 능력, 국내 최고 수준의 글쓰기 능력 등을 두루 보유한 “완벽한 육각형 컨설턴트”입니다.

Ⅱ. 서비스 상세 내용

ㅇ 논문 교정, 첨삭, 윤문, 수정, 보완, 내용적·기술적 재구성, 전체·세부 보완.

ㅇ 인문·사회 계열 및 예체능 이론 분야 관련 각종 논문들을 "최고의 퀄리티"로 강력 수정·보완·교정해 드립니다.

ㅇ 인문·사회 계열 및 예체능 이론 우선이지만, 순수 이공계를 제외한 각종 다양한 응용·실용 학문 분야 논문들의 교정과 첨삭, 교정·보완도 가능합니다.

ㅇ 각종 다양한 학술 활동(학회, 세미나, 워크숍)에 관련된 논문, 학술지나 학회 제출 논문, 발표문이나 간이 요약문, 각종 연구·프로젝트 결과 보고서, 연구 지원서, 연구 계획서 등 전문성이 강하고 어려우면서도 다양·복잡한 작업들이 모두 가능합니다.

ㅇ 다음과 같은 분들께 "최적화된 최고 서비스"를 성심성의껏 제공하겠습니다.

1) 논문 초고를 작성했지만, 목차 및 세부 구성, 단락 배치, 논지 전개, 세부 기술적 문제 등에 자신 없으신 분들.

2) 논문 작성 과정에서 문장의 오류, 핵심어나 개념어의 적절한 사용 여부, 논지 전달의 명료함과 확실성 등에서 자신 없으신 분들, 자신이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나 논지가 뭔가 애매모호하게 잘 표현되지 않은 듯한데, 무엇 때문에 그런지 꼭 짚어서 해결 방법을 찾기 힘드신 분들.

3) 각주나 미주의 작성 양식, 참고문헌 제시 및 정리, 논문 기술의 원칙과 양식의 통일성 등에서 자신 없으신 분들. (즉 논문의 기술적 트레이닝이 충분하지 않아 논문 서술 규약, 원칙, 세부 양식 등에 자신 없으시거나 보완·지도가 필요하신 분들)

4) 생애 처음으로 전문적인 학술 논문 등을 작성하면서 기준이나 경험 등이 부족하다고 느끼시거나, 보다 세심하고 친절한 지도를 원하시는 분들.

5) 팀 전체로 연구 보고서를 합동 작성했지만, 시간이나 팀원 간 상호 커뮤니케이션 등의 부족으로 인해 전체적인 통일성, 일관성 등을 확신하지 못하시는 분(혹은 연구 팀원)들.

6) 연구 지원서나 계획서 등을 작성할 때 연구 주제의 명료함, 연구의 필요성 등을 좀더 명쾌·강력하게 부각시키고 싶은데, 전달력과 표현력 면에서 약간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들.

ㅇ 1장 당 1,000자 기준으로, 난이도에 따른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가 아니라 1장 당 기준이고, 글자수 계산은 한글의 [문서 통계]에서 계산되는 글자(공백 포함) 기준을 따릅니다!!)

ㅇ C급 : 학사논문 급, 간이 보고서, 간이 요약문, 세미나 발표문 및 이에 준하는 (평균 수준 난이도의) 학술 활동 관련 글.

B급 : 석사논문 급, 보다 상세하고 공식적인 연구 보고서, 연구 지원서, 연구 계획서 및 이에 준하는 (비교적 높은 난이도의) 학술 활동 관련 글.

A급 : 박사논문 급, 국내 학술지(등재지, 등재후보지) 제출 논문 및 이에 준하는 가장 전문적이고 난이도가 높은 학술 활동 관련 글.

* SCI 급 논문이나 해외 논문 교정은 별도 상담 요망!!!

* A~C급 난이도 판단은 의뢰 상담이 들어온 직후 작업자가 반나절 정도 검토하여 최종 판정을 내린 후 알려드리겠으며, 난이도 판정과 그에 따른 비용을 수용하기가 부담스럽거나 곤란하신 분들은 미리 심사숙고하셔서, 작업 진행 후 갑자기 취소하거나, 진행 중에 비용 등에 대한 불만을 제기하는 일 등을 절대 삼가주셨으면 합니다.

ㅇ 논문의 난이도, 분량 등에 따라 3~15일 간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1) 기본 교정·첨삭·지도 : 학사논문 급의 평균 수준 난이도의 논문이나 간이 보고서에 대한 전반적인 교정·첨삭·지도. 논증 보강, 논리성 강화 등을 통해 논문 수준을 대폭 교정시켜 드리는 동시에, 글쓰기에 대한 적절한 조언과 서면 레슨 제공. 1천자=1쪽 당 40,000원, 기본 4일. (분량이 길면 좀더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2) 심화 교정·첨삭·지도 : 석사논문급의 비교적 높은 난이도의 논문이나 학술 활동 글에 대한 심층적인 교정·첨삭·지도. 논지·논증 전개 과정에 대한 세심하고 전문적인 검토·보완, 인용 자료와 내용 기술 간의 적절성·연계성 강화, 전체 논문 구성의 체계화·조직화의 보완·강화. 1천자=1쪽 당 60,000원, 기본 6일. (분량이 길면 좀더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3) 최고 전문 교정·첨삭·지도 : 박사논문 급, 학술지 제출 논문 등 가장 높은 난이도의 논문이나 학술 활동 글에 대한 최고 전문 지도와 스페셜 교정·첨삭!! 포스트닥 과정의 전문 연구에 대한 조언과 교정까지도 가능함(별도 상담 요망!!). 1천자=1쪽 당 80,000원, 기본 8일. (분량이 길면 좀더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 교정·첨삭·지도는논문 본문에 한해서만 제공해 드리며, 각주·미주, 참고문헌 등은 (의뢰자 분이 별도로 요청하고, 소정의 비용을 지불하시는 경우에 한해서만) 형식의 통일, 오타 수정 정도로만 검토해 드릴 수 있습니다. 개별 참고문헌의 내용까지 일일히 검토하는 것은 비용과 시간 대비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이는 원저자인 의뢰인의 책임 영역입니다.)

ㅇ 급행(야간)으로 진행해야 하거나, 추가 자료 검토가 필요한 경우 1쪽당 1만원의 추가 요금이 청구됩니다.

ㅇ 논증 강화를 위해 추가로 새로운 자료를 본 작업자가 직접 조사해서 첨부하는 경우에는 1건당 1만원의 추가 요금이 청구됩니다.

ㅇ 작업 도중에 추가 요청 사항이 과도하게 많이 발생한다면, 상호 재협의하여 비용 재산정 후 다시 진행해야 하므로, 처음부터 자료와 참고문헌, 기타 세부 사항 등에 대해 정확하고 상세하게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협의에 의해 작업 일정이 지연되는 경우는 기한 계산에서 제외합니다.

ㅇ 어디까지나 초고가 완료된 논문의 교정·지도, 내용적·기술적 재구성, 전체·세부 보완 작업이고, 논문 대리 작성은 절대 아니오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ㅇ "최고 퀄리티를 절대 보장합니다".

*역사학 박사 졸업자로서 논지·논증 전개의 테크닉, 논문의 기술적 트레이닝 등에 크나큰 강점이 있는 데다가, 비문(문법적 오류가 있는 문장)이 일체 없는 깔끔하고 명료한 문장 작성 능력이 탁월하고, 모든 종류의 글의 요점과 핵심을 즉시 정확하게 분석·파악하고 이해하는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런 능력들을 바탕으로 논문 초고를 디테일~전체 양면에서 "환골탈태" 수준으로 강력 교정해 드리겠습니다.

*본인의 문장 작성 및 타인 글의 윤문·교정 원칙 : 두번 이상 읽어서야 (어렵게) 이해되는 문장이 없도록 작성·교정·윤문한다. 즉 모든 문장들을 한번만에 읽고 바로 물 흐르듯 이해할 수 있게 선명·깔끔하게 첨삭·교정·윤문한다. 심지어는 원저자도 작성하면서 생각의 정리가 잘 되지 않아 애매모호하고 두루뭉실하게 표현된 부분들을, 제3자의 객관화된 입장에서, 또 인문학 전문가로서 더욱더 정확하고 간결하며, 보다 해상도 높게 재탄생시킬 수 있습니다.

ㅇ 인문사회 계열 및 예체능 이론 분야 우선이지만, 순수 이공계를 제외한 다양한 각종 실용·응용 학문 분야도 교정·지도도 가능함.

ㅇ 작업 완료 후 1회, 2시간 이내 작업에 한해서만 재수정 가능하고, 이후부터의 AS에 대해서는 추가 비용 협의 후 진행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는 AS가 "전혀 필요없는" 완벽하고 깔끔한 작업을 지향합니다^^

ㅇ 작업 진행율 10% 이하일 경우에만 환불 가능하며, 퀄리티 불만족, 시일 지연 등과 같은 정당한 사유 이외의 환불(의뢰자의 변덕, 이해할 수 없는 사유에 의한 취소-갑가지 필요 없어졌다거나 등)은 불가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게시판 상담을 통해 의뢰자의 전공 영역과 논문 주제, 연구 진행 상황, 논문 심사 일정과 개인 스캐줄, 직장 병행 여부 등을 세밀하게 확인하고, 원하시는 서비스의 내용과 유형을 파악합니다.

2. 이후 의뢰자의 상황과 주제, 스캐줄에 맞는 적절한 서비스 내용과 가능한 날짜, 상세 견적 등을 상의한 후, 결제와 동시에 컨설팅 작업을 개시하여, 원하시는 마감 날짜에 정확하게 예정 과정 및 단계가 순조롭게 완결될 수 있도록 친절하고 책임 있는 지도 및 컨설팅을 제공해 드립니다.

작업 언어
한국어
준비 단계
논리적교정
논문 종류
학사논문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지
청소년논문
논문 분야
상경
사회과학
의학/보건
공학/자연
인문학
예술/체육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40,000
DELUXE60,000
PREMIUM80,000
패키지 설명
기본 첨삭·교정
학사 논문이나 지원서, 보고서 급의 첨삭·교정. 논증 보완, 논리성 강화, 글의 완성도 100% 상승!!
심화 첨삭·교정
석사논문 급의 심층 첨삭·교정. 심사위원 피드백을 정확하게 반영하여 심사 통과되도록 논문 전체 완성도 제고!
최고 전문 첨삭·교정
학술지 논문, 박사논문 급의 최고 전문 첨삭·교정. 최고 난이도의 지도·보완 작업!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4일
6일
8일
수정 및 재진행
각 작업 단계마다 두 시간 작업 가능한 범위 내에서 1회 무상 AS 가능합니다. 그 외의 수정 범위는 의뢰자와의 상의 하에 조정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는 수정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수준 높은 결과물 작성을 목표로 작업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romast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