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국내 포털 지도, 쇼핑, 블로그, 카페 등은 최신 로직을 반영한 아래의 솔루션 진행이 가능하며 이 과정에서 최적화 노출과 그에 따른 실 방문자 유입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주시면 보다 상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https://kmong.com/gig/486622



크몽 어워즈 연속 수상!



우리의 실력은 크몽 어워즈 연속 수상, 크몽 프라임 선정, 삼만 건 이상의 총작업개수가 증명합니다.


트래픽 유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체류 시간과 유입경로입니다. 하지만 그에 앞서 확산에 따른 트래픽 유입이 의미 있는 규모 이상의 풀에서 진행된다는 전제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사용자 네트워크를 운용하고 있다 자부합니다. 또한 다수의 대행사, 실행사에서도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크몽 작업 개수만 보더라도 우리보다 큰 규모의 사용자 네트워크를 운영할 수 있는 곳은 없습니다.



크몽 만족도 100%만 봐도 알 수 있듯이 고객님들은 의미 있는 결과를 얻고 있으며 재구매 비율 역시 매우 높습니다.



왜 타사가 아닌 이 상품을 선택해야 하나요?


‘대규모 네크워크’을 통한 차별화

우리가 운용하는 네트워크의 사용자 수는 타사보다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네트워크의 사용자 수가 왜 중요할까요?


사용자의 수가 많은 만큼 같은 사용자가 유입될 가능성이 적기 때문입니다.



불법적인 방식이 아닙니다.

우리의 상품은 단순 트래픽 조작과는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우리가 운용하는 대규모 네트워크의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여 실제로 다수의 사용자가 유입됩니다. 불법적인 방식으로 소수의 사용자로 다수의 사용자가 유입된 것과 같이 보이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의 방식은 프로그램을 통해 소수의 컴퓨터, 스마트폰에서 IP 주소 등을 변경해 접속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API 해킹, 봇계정, 기타 매크로 및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작업과 무관합니다. 검색엔진의 검색수로부터 연관 검색어, 자동완성을 조작하거나 타인 명의의 계정을 통해 공감 등의 작업 하지 않습니다.



방문자가 유의미한 시간 동안 체류하며 콘텐츠와 상호작용 합니다. 유입경로 지정이 가능합니다.

체류 시간을 지정하여 방문자가 사이트에 접속한 뒤 사이트에 머물게 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연스러운 유입을 위해 매 세션마다 어느 정도의 체류 시간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한 체류가 아니라 링크 클릭, 스크롤, 다운로드 등 콘텐츠와 상호작용 할 수 있습니다.


유입경로란 트래픽이 유입되는 경로를 말합니다.


유입경로 지정을 통해 키워드로, 인스타,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유입되는 효과 또한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모든 설정들을 고객 요구에 맞추어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A/S 및 환불

트래픽(방문자) 유입에 문제 발생 시 메시지 주시면 24시간 내에 A/S 진행됩니다.


어뷰징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계정 정보 없이 트래픽 유입을 진행합니다. 작업 환경에 따라 일부 통계 도구에서 방문자 수와 체류 시간이 정상적으로 확인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고려하여 실시간으로 방문자 수 확인이 가능한 통계 페이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적화 노출에서 구체적 노출 성과를 보장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구체적 노출 목표, A/S에 대해 합의 후 솔루션 진행이 가능합니다. 솔루션 완료 후 목표 달성하지 못하는 경우 결제액의 50%까지의 A/S가 제공됩니다.


트래픽 유입 과정에서 어뷰징 발생할 경우 또는 매체 로직 변경으로 트래픽 유입이 불가능한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 외의 경우 트래픽 유입 시작 후 작업 중단 등에 대해 합의 시 환불 금액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환불 금액=(주문 금액*0.6)*(진행되지 않은 기간/전체 진행 기간) 구매 수수료는 당사가 환불하지 않습니다.



상담 진행 중 정보 확인 위해 몇 차례 메시지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솔루션 진행 중 조정, 재구매 등에 대해 몇 차례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불편하신 경우 안내 원하지 않는다고 메시지 주시면 안내 드리지 않겠습니다.


일방적인 요구, 비매너 행위가 발생하는 경우 당사는 주문 취소, 작업 중단 및 무효화 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 책임지지 않습니다. 도박, 성매매 등 불법정보에 대한 작업 하지 않습니다. 작업 중 불법정보가 확인되는 경우 당사는 환불 없이 작업 중단 및 무효화 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 책임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결제 전 문의 주세요.


귀사의 사이트와 원하시는 체류 시간, 작업량, 이후 활동 등을 모두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희망 영역
포털지도
웹사이트
쇼핑몰
소셜커머스
기타 사이트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108,000원
커스텀 트래픽
귀사의 사이트에 대해 모든 설정을 직접 지정할 수 있는 트래픽이 관리됩니다.
작업일28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GREENWINGS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54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