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기본서비스

10년차 카피라이터입니다. 2016년 까지 모 광고회사 기획팀 팀장으로 재직했습니다. 쉬는 날이 없고 업무가 너무 과중하다보니 병원에 몇 번 실려가고는 병원의 만류로 회사를 그만두게 되었습니다.그후로 소상공인과 개인사업자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일들을 함께 해오고 있습니다. 제 장점은 창의적인 발상을 기본으로 카피라이팅은 기본 소양으로 가지고 가면서 기획에 대한 시야가 굉장히 넓다는 것입니다(물론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경험도 풍부합니다). 마케팅이 가능한 네이밍, 관심을 끄는 슬로건, 대중의 심리를 읽을 수 있는 문구작업은 제가 제일 잘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중학교 사춘기 시절부터 꿈이었던, 작가의 길을 걷고자 스무살에 문예창작학과에 입학했으며, 그곳에서 현실을 마주하고는 문학의 길이 꽃길이 아닌 가시밭길이라는 것을 새삼 뼈저리게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4학년 졸업을 앞둔 시점에 작가의 꿈을 접고 카피라이터의 길로 선회하였으며 현재까지 여러 광고대행사를 거치며 매일 반복되는 철야에 쓰러지기를 수십번!

2016년 9월 현재는 휴식기를 갖고 프리랜서에 주력하고자 잠시, 다니던 직장을 나온 상태입니다.

------------------------------------------------------------------------------------------------------

제 전문분야는 슬로건, 네이밍, 카다로그, 브로슈어, 상세페이지 등의 지면 광고 카피라이팅과 라디오 광고카피라이팅,  영상CF광고카피라이팅입니다.

사보나 브로슈어,우수사례집 등의  조달청 제안입찰의 경우도 자신있는 분야이긴 하나 되도록이면 지양하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 단독기획으로 총 8번의 제안입찰에서 4번 1등했습니다.)


8년 동안 작업물이 너무 많기 때문에 2016~2018년 작업물을 말씀드리자면


영상/라디오

2016~2018년, 현재까지 약 80여 편의 라디오광고 카피 및 로고송 등을 작업하여 현재 전국 및 지역에 방송되고 있으며 관공서 홍보동영상 및 CF 22편의 시나리오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네이밍/슬로건

2016년~현재까지 유로코피자를 비롯한 약 400여 건의  네이밍과 슬로건들을 제공하여 런칭과 창업을 도와드렸습니다.


브로슈어 / 서적 집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우수사례집을 기획 및 집필하였고, 안양만안새마을금고 40주년 사사를 비롯하여 7종의 관공서브로슈어, 15종의 기업 브로슈어를 집필하였습니다.  그리고 기초과학연구원 중이온가속기 브로슈어 제안입찰 및 기획을 진행하였으며  다수의 관공서와 기업 캘린더 전체 카피를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2016년 단독 기획으로 4번의 관공서 제안입찰을 성공시켰으며

이 밖에도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프랜차이즈 등의 네이밍, 슬로건, 배너광고 등을 꾸준히 진행중에 있습니다.

---------------------------------------------------------------------------------------------------------

추가 옵션 - 네이밍은 등록가능한 시안을 7개 드립니다.

-지면광고카피, 포스터 문구 등은 15만원에 진행합니다.

- 카달로그, 브로슈어, 상세페이지, 홈페이지 등의 카피라이팅은 분량과 난이도에 따라 협의 진행합니다.

- 라디오광고카피는 시안 수에 따라 협의 진행합니다.

- 추가 수정은 2번까지 가능합니다.

- 모든 작업은 클라이언트와의 협의에 따라 가격절충 가능합니다.작업 프로세스 - 네이밍, 슬로건, 배너광고, 라디오 광고의 경우 5일 이내 드리고 있으며 수정사항은 다음날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외의 작업들은 난이도와 분량에 따라 달라집니다.그 외 작업 가능한 서비스 전체 - 동영상 시나리오 카피라이팅

- 배너 광고 카피라이팅

-모든 카피 작업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 후 난이도와 분량에 따라 가격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절차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결제->1차 작업물 발송->수정 및 재진행->최종 작업물 발송

작업 언어
한국어
영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200,000
DELUXE250,000
PREMIUM400,000
패키지 설명
슬로건, 네이밍, 배너광고, 라디오
-네이밍 시안7개 20만원 -슬로건 시안 7개 20만원 -배너, 라디오 15만원 -브랜드스토리 20만원
브로셔, 상세페이지, 지면광고
브로슈어 8P기획 및 카피, 상세페이지 카피 작업 등은 25만원이며 난이도에 따라 협의 진행합니다.
시나리오, 홈페이지
홈페이지 기획 및 카피작업은30~40만원이며 영상시나리오는 작업량, 난이도에 따라 20~40협의 진행합니다.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7일
8일
8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안내 1. 모든 수정은 1회 무료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정범위 네이밍-수정 요청 시, 추가 5개 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슬로건-수정 요청 시, 추가 5개 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기타-브로슈어, 상세페이지, 영상광고, 라디오, 홈페이지의 경우 제공된 시안을 기준으로 약 60%까지 수정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카피라이트너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49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