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설명
# 결제 전 문의 주세요!!!
- 가격정보 예시일 뿐, 프로젝트 규모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포트폴리오
- https://resume.born81.com/kmong/work1.html
- https://resume.born81.com/kmong/work2.html
- https://apps.apple.com/us/developer/unit5/id1095195747?see-all=i-phonei-pad-apps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v?id=9077046431383856414&hl=en
# 업그레이드/버그수정/최적화를 의뢰하실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https://kmong.com/gig/602518
Android, iOS 게임 30종 이상 출시 경험.
웹게임, 블록체인 게임 40종 이상 출시 경험.
20년 이상의 게임 개발, 웹 서비스, 블록체인 기술 경험을 보유한 개발자입니다.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최적화, 서버 설계 및 인프라 관리, 특화된 도구 개발 등 개발 전반에 전문성과 이해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여 복잡한 프로젝트의 혁신과 효율성을 추구합니다.
지난 10년간 게임 회사를 공동창업하여 CTO로 활동해 왔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개발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퀄리티 있고 안정적인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의뢰인과 소통하며,
의뢰인의 측면에서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개발자입니다.
프로토타입 개발부터 상용화할 수 있는 버전까지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맡겨주시면 책임감을 가지고 신속하게 개발해 드리겠습니다.
작업한 부분에 기능상 문제가 발생하면 수정 횟수와 관계없이 지원(수정, 기능 변경) 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추가적인 비용은 없습니다.
문의하시는 내용은 늦더라도 반드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바로 답장이 오지 않는 경우 다른 일정이 있기 때문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 소개
- 나만의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싶으신 분
- 개성 넘치는 나만의 게임을 만들고 싶으신 분
- 게임 기획을 도움받고 싶으신 분
- 기타 개발/설계 전반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
# 장르
- 방치형, 클리커, 캐주얼, 퍼즐, 러너, 플랫포머, 디펜스 등 어떤 장르의 게임이든지 가능합니다.
# 수익화(광고, 결제)
- Admob, UnityAds 등 원하시는 광고 SDK를 연동해 드립니다.
- 광고사 세팅이나 결제 정보 세팅 등에 어려움이 있다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서버, 소셜기능
- Firebase, Playfab 등의 서비스가 아닌 별도의 서버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리더보드, 어치브 등 게임 소셜기능이나 스크린샷 공유 등 필요한 기능이 있다면 개발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연동해야 하는 서비스가 있다면 어떤 것이든 가능합니다.
# 플랫폼
- 구글, 애플의 모바일 게임이 아닌 스팀 등의 플랫폼용 게임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충분한 상담을 통해 일정과 비용 산출
- 상담은 무료이니 부담 없이 우측의 `문의하기`를 눌러주세요.
- 간단한 문의 사항에 답변해 드립니다.
- 기획서를 바탕으로 일정 및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 기획서가 없으실 경우 유사한 게임을 바탕으로 말씀해 주셔도 됩니다. 다만 말로 의견을 교환하는 경우 의사전달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상담 내용을 기반으로 다음에라도 반드시 문서로 만드시어 재차 상호 논의하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 산출된 내용을 가지고 의뢰자분과 협의를 진행합니다.
- 구체적인 내용을 살펴보며 기획서, 리소스를 보완합니다.
2. 리소스 확인
- 해당 게임을 개발하기 위한 리소스(UI 이미지, 캐릭터 모델, 캐릭터 애니메이션, 이펙트, 효과음, 배경음악, 폰트 등)를 제공해 주시면 리소스의 상태를 점검합니다.
- 이때 부족하거나 작업 중인 리소스들은 전달해 주실 수 있는 기한을 말씀해 주세요.
- 상용화하실 것이 아니라면 간단한 프로토타입을 위한 리소스는 제가 보유하고 있는 것들이 있으니 이를 활용해 개발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만들고자 하시는 장르나 콘셉트에 따라 추가 리소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리소스가 없다면 적절한 유료 리소스를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3. 결제
- 상호 협의한 일정과 비용을 바탕으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 작업기간이 긴 경우 2번 이상 나눠서 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 계약금 > 중도금 > 잔금)
- ** 반드시 상담 진행 후 결제해 주세요.
4. 프로토타입 제작
- 제공된 기획서와 리소스를 바탕으로 게임의 핵심 로직을 구현해 제공해 드립니다.
- 의뢰인께서는 게임의 기본 로직이 구현된 프로토타입으로 게임의 재미를 검증해 보실 수 있습니다.
- 보통 이 단계에서 많은 설계 변경이 이루어집니다.
- 일정에 차질이 없는 수정 및 추가 기능의 경우 처리해 드립니다.
- 설계 변경으로 작업 기일이 증가하게 되면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또한 프로토타입은 `재미의 검증` 및 `핵심 로직이 기획에 맞게 구현됐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목적이므로 이 단계에서는 아직 게임의 그래픽적 퀄리티나 완성도를 논하는 단계는 아니라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규모가 작은 제작물의 경우 해당 과정이 생략될 수 있습니다.
5. 결과물 제작
- 합의한 일정대로 개발을 진행하며 진행 상황을 알려드립니다.
- 수정 사항을 반영해 제작된 최종 결과물을 제공해 드립니다.
6. 검수
- 작업 기간 끝에 어느 정도 완성된 버전을 전달해 드려 원하시는 기능들이 잘 구현돼 있는지 확인받고 있습니다.
- 이때 문제점이나 소소한 변경 사항 등은 말씀해 주시면 즉각 반영해 드립니다.
7. 완성 및 구매 확정
- 출시가 완료되거나 최종 결과물을 전달받으신 후 구매를 확정 짓습니다.
- 구매가 확정된 이후의 수정은 최초 협의 시 합의하여 정합니다
- 소스코드를 전달하는 경우 구매 확정 이후 전달해 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게임 기획서
- 기획서가 명확할수록 보다 정확한 일정 산출 및 작업이 가능합니다.
- 말로 전달하는 것은 상호 간에 명확한 전달이 잘 안되고 오해로 인한 수정 사항 등이 발생해 일정이 지연될 수 있으니 가급적 화면구성이나 개발 스펙에 대해 자세히 기재된 문서를 제공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만들고자 하시는 게임과 유사한 게임의 스크린샷 혹은 링크 등을 전달해 주시면 일정 수립과 개발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2. 리소스(UI 아이콘, 캐릭터 모델, 캐릭터 애니메이션, 파티클, 효과음, 배경음악, 폰트 등)
- 기본적으로 디자인과 사운드, 번역 리소스 등은 제공해 주셔야 하지만, 불가할 경우 협의 가능합니다.
- 필요하다면 제가 보유하고 있는 리소스로 작업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게임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리소스가 없을 수 있으니 이 부분은 상담 때 협의할 수 있습니다.
- 보유한 리소스가 없으신 경우에는 판매 중인 것이 있는 경우 해당 리소스를 구매하신 후 저에게 전달해 주시거나, 구매비용을 추가로 지불해 주시면 제가 직접 리소스를 구매해 게임에 적용해 드릴 수 있습니다.
상주 여부
기술 수준
팀 규모
가격 정보
STANDARD
50,000원
DELUXE
100,000원
PREMIUM
500,000원
패키지 설명
프로토타입
프로토타입 아이디어를 구현
기본 프로젝트
2~3개의 씬으로 구성된 게임 프로젝트
고급 프로젝트
상업적인 게임의 구조를 가진 프로젝트
상업적 이용
설치 파일
결제 기능 삽입
광고 기능
앱 등록
소스 코드 제공
코드 구조 주석
모바일 운영체제
1가지
2가지
2가지
작업일
1일
3일
7일
수정 횟수
0회
1회
1회
전문가 정보
수정 및 재진행
- 수정이 진행되지 않도록 `상담` 과 `리소스 확인` 단계에서 필요한 기능들을 모두 검토하게 됩니다. - `결제` 이후 과정에서 의뢰인의 변심으로 기능 추가를 원하실 경우, 추가금과 작업일에 대한 협의가 필요합니다. 이후 추가금 지급을 하고 해당 기능에 대한 추가를 진행합니다. - 최종 결과물에 요구사항 미반영, 오류, 버그가 존재할 경우, 해당 내용에 관하여 무상으로 수정 및 재진행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 | 유닛파이브 | 취소/환불 조건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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