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본 콘텐츠의 내용은 전문가의 경험에 의한 노하우이며 금융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콘텐츠와 컨설팅이 함께 제공되는 경우에도, 전문가는 투자상품 및 투자대상자산의 가치나 투자 여부를 판단해 드리지 않습니다.

※ 실제 투자, 운용 등 본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의사결정의 책임은 의뢰인에게 있습니다.

※ 전문가의 금융투자회사 등록 여부, 유사투자자문업 신고 여부가 궁금하다면 ‘금융소비자포털 파인’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3줄 요약📝

  • 마이너스 수익만 기록하며 실패만 거듭한 투자자

  • 마이너스에서 플러스 전환이 가능했던 누구나 할 수 있는 주식 공부법

  • 주식공부만큼 중요한 심리의 중요성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목차

1장 들어가기 앞서

2장 주식 ’투자’ 공부의 중요성
A. 왜 투자를 생각하게 되었는가
B. 주식이 아니라 부동산?
C. 초심자의 행운? 독이 든 성배다
D. +20%에서 -35%로 내리꽂는 주식’투기’방법

3장 주식 ’투자’ 의 시작과 끝은 공부
A. 미국증시
B. 데일리뉴스
C. 상승업종
D. 급등주
E. 간단한 기업분석

4. 투자와 공부의 근간 심리의 중요성
A. 중요한 건 나만의 기준과 루틴
B. 투자를 가능케 했던 나를 지탱했던 절약

5. 마치며

서비스 설명

(이 책은 '저'의 주린이 시절부터의 '경험'과 이에 근거한 공부법이 담긴 내용으로 투자 공부의 참고 자료로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49000 > 29000)


처음 주식을 할 당시 저는 그냥 유튜버 말만 듣고 투기하던 주린이였습니다.


사람이란 자신이 체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것을 뛰어넘게 되면 그 감각이 사라져서 과도한 혹은 무리한 행동을 하게 됩니다.


소위 초심자의 행운에 몇 번의 수익을 맛보고 주식? 쉽네?! 하고 건방을 떨다가 큰 돈을 투입해버리는 과오를 범했죠.


제 책을 감사하게도 읽어주시는 분들은 저와 금액적으로 혹은 경험적인 차이는 있어도 주식의 실패와 성공을 알고 그 아픔과 쾌감을 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당시 눈물의 손절을 했을 때는 삶의 의욕이 없어졌습니다.

시드머니를 만들기 위해서 몸을 부셔져라 악착 같이 회사에서 버티고 아끼고 아껴서 진짜 고생해서 피눈물이 섞인 그 돈이 한 순간에 날아갔으니까요.


사실 이러한 결과는 제가 자초한 것이었죠.


정말 부끄럽게도 저는 유튜브, 책을 보고 그 사람들의 얘기만 듣고 투기를 했을 뿐이지, 저만의 공부, 저만의 관점, 저만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저 자신만의 투자다운 투자를 한 적이 없습니다.


그 때부터 감성에 빠질 사치 따위를 부릴 시간에 어떻게 제대로 공부를 하고 그 공부를 어떻게 쌓아서 어떠한 나만의 주식 철학을 형성할 것인가를 계속 생각하고 자료를 찾아봤습니다.


이 책은 여타 주식 전자책들이 다루는 차트기법은 없습니다.


제가 주식에서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근본적인 공부법과 이를 통해서 알 수 있는 사항들 그리고 주식을 하면서 알게 된 멘탈관리(심법心法) 그리고 제가 주식을 하게 된 이야기가 담긴 제가 전업투자를 하게 되고 하게 된 이 과정 속의 경험을 담은 글입니다.



저는 특별할 게 하나 없는 평범한 직장인이었고 지금도 계속 공부 중인 경험 중인 주식 투자자입니다.


글을 읽어주시는 여러분에 비해 결코 나은 게 없는 지극히 평범한 사람이 주식에서 -30% 수익이라는 실패만 거듭하다 그 실패에서 마음을 다잡고 자신에게 맞는 공부를 하게 되어 +50%에 달하는 수익을 얻게 됐습니다.


제가 할 수 있었기에 여러 분은 더 큰 수익을 얻으실 수 있으리라 확신하며, 부디 저의 경험담이 여러분의 주식과 투자에 도움이 되기를 마음 속 깊이 기원합니다.

투잡·재테크 분야
주식
파일 형식
PDF
취소 및 환불 규정
자주 묻는 질문
Q. 추가 개정판도 있나요?
첫 전자책이니 만큼 출판 후 보완점 개선이나 구매해주신 분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구매 해주신 분들께는 무료로 개정판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상품정보고시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