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많은 사람들이 검색엔진최적화나 SEO, 사이트 노출 최적화을 말하고 원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을 간과하고 있으며 위법적인 방법을 정상적인 것으로 착각하기도 하고 임시방편으로 문제해결을 기대하기도 합니다.

허약한 사람이 균형있는 영양섭취와 운동을 꾸준히 하면 차츰 건강해지고 그 건강이 계속 유지되지만 약물을 사용하여 억지로 근육을 키우는 것은 일시적으로 효과가 있을지 모르나 부작용도 있다는 말처럼 검색엔진최적화도 같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나 SEO, 사이트 노출 최적화은 서로 다른 것이 아니기에 검색엔진최적화를 통하여 사이트 노출 최적화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도록 " 자연스러운 흐름"을 만들어 줘야 합니다.
이것은 국내를 대상으로한 한글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외국 대상의 영문,중문,일문 등 각 언어의 사이트, 쇼핑몰도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사이트 노출 최적화는 포털에 종속되지않은 많은 요소들, 제작도구 제작기술 제작방법 도메인 등의 다양한 조건들을 고려한 작업이 이뤄져야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새로 사이트 홈페이지를 제작하거나 이미 제작되었더라도 검색결과에서 첫페이지, 앞자리노출을 기대한다면 최적화노출작업은 필수이며
검색엔진, 포털등에서 권장하는 방법으로 진행되므로 위법/탈법의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 카024가 아닐 경우, 사이트마다 워드프레스, XE, 제로보드, 그누보드, 부트스트랩, 유료템플릿 등 제작도구와 제작방법등이 다 달라 일률적으로 정하기가 어려우므로 사이트상황을 파악하여 비용/기간을 협의하여야 합니다. ***


* 사이트이름을 검색해도 첫페이지에 보이지 않거나 한참뒤레서 보이는 경우
* 경쟁사보다 더 앞선 순위에 사이트를 보이게 하고 싶을 때
* 검색결과 순위를 사이트의 경쟁력으로 자연스럽게 끌어올리려는 경우
* 사이트활성화/최적화를 통해 자연스러운 검색순위 상승으로 롱런 희망


* 홈페이지, 쇼핑몰, 블로그 최적화노출 (티스토리,구글블로거. (네이버에 종속된 블/카/지는 서비스하지않음))
* 구글, 네이버,다음 등 웹마스터도구 사이트등록대행
* 워드프레스 노출최적화


* 사이트(블로그)의 현재상태분석
* 수정필요사항 파악
* 경쟁업체분석
* 우위선점을 위한 방안강구
* 대처방안의 적용,시행
* 반영추이 검토.확인


상황에 따라 사이트관리자 아이디/비번, FTP정보


* 순위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만(1위 2위같이) 비용 또는 필요에 따라 추가적인 무료서비스가 가능할수도 있습니다. 사이트는 변수가 많아 애초부터 보장 개념이 없었고 일반적이거나 합법적인 경우 보장을 포함하지는 않습니다.

* 순위는 당연히 상승될 것이나 항상 고정은 아니며 차후에 검색로직의 변화 등으로 소폭변동가능성은 있습니다(모든 사이트 해당)

* 정상적인 방법이므로 비용은 1회 지불로 종료됩니다.


* 1회지불로 완료되며 월간비용이 아닙니다.
* 표준형 비용/기간 : 카페24기준 150,000/7일
*** 카024가 아닐 경우, 사이트마다 워드프레스, XE, 제로보드, 그누보드, 부트스트랩, 유료템플릿 등 제작도구와 제작방법등이 다 달라 일률적으로 정하기가 어려우므로 사이트상황을 파악하여 비용/기간을 협의하여야 합니다. ***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150,000원
검색최적화 사이트 최적화노출 SEO
사이트최적화, SEO, 검색엔진 최적화, 최적화노출, 검색최적화, 워드프레스 노출최적화(카*24 기준)
작업일7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rosetre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3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