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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보기대상자️
1인 게임 개발을 원하시는 분
인디 게임 제작부터 출시까지 원하시는 분
Unity 게임 개발에 대한 실무자 교육을 받고 싶으신 분
빠른 모바일, PC 게임 개발을 원하시는 분
서비스 내용
Unity
Web Server
C# 언어
ChatGPT
전문가 소개
2023 - 지키냥 게임 출시 (Android 기반 하이브리드 캐주얼)
2022 - 랜덤 카드 RPG 게임 출시 (Android 기반 RPG+전략 로그라이크 게임
2021 -곰돌이 호텔타이쿤 게임 출시 (Android, iOS기반 시뮬레이션 게임)
2020 - 마녀와 슬라임 게임 출시 (Android, iOS 기반 머지 RPG 게임)
서비스 설명
카카오 게임즈 출신의 현직 8년차 프로그래머의 Unity 속성 과외.
프로그래머 경력
2023 - 지키냥 게임 출시 (Android 기반 하이브리드 캐주얼게임)
2022 - Roball 게임 출시 (Android 기반 퍼즐게임)
2022 - 랜덤 카드 RPG 게임 출시 (Android 기반 RPG+전략 로그라이크 게임)
2022 - 포탑소녀 RPG 게임 출시 (Android 기반 RPG 방치형 키우기 게임)
2021 - Korea Dalgona Game 게임 출시 (Android 기반 시뮬레이션 게임)
2020 - 마녀와 슬라임 게임 출시 (Android, iOS 기반 머지 RPG 게임)
2020 -곰돌이 호텔타이쿤 게임 출시 (Android, iOS기반 시뮬레이션 게임)
2019 - 2048 RPG 게임 외주 (Android기반 퍼즐게임)
2019 - 2021 개인 코딩 과외 (Unity를 이용하여 기초부터 게임 출시까지 1:1 과외)
2019 - 웨더 코디 날씨앱 출시 (Android, iOS기반 코디게임 + 날씨앱)
2018 - 하늘다람쥐타이쿤 게임 출시 (Andriod, iOS기반 시뮬레이션 게임)
2018 - AR기반 동물원 시뮬레이션 외주
2018 - 챗봇을 이용한 카카오톡 챗봇 개발 외주
2018 - LeapMotion을 이용한 Unity게임 개발 외주
2017- 2018 - 굴리고 입사하여 현실 물리엔진 기반 볼링 게임 개발
2017 - 토익 RPG 게임 개발 (Android, iOS 기반 RPG 게임)
2017 - 정부 추진 고령화 운전자 대상 VR운전면허 테스트 외주 (Unity로 VR개발)
2016 - 우리 동네 짱 게임 출시 (Android 기반 RPG게임)
2015-2016 - 불혹소프트(Kakao company) 프로그래밍 업무
2015 - 강화하고 돈벌쟈 (Android기반 RPG게임)
그 외 다수의 외주 경험 및 과외 진행
서비스 제공절차
* 진행과정
1. 상담 문의
2. 결제 진행
3. 맞춤 교육
4. 실습 및 포트폴리오 제작
* 레슨 제공 방식
1. 오프라인
서울내, 및 고양시 주변 경기도에서 오프라인 교육 진행 가능합니다.
2. 온라인
정해신 시간에 맞춰 온라인 교육 진행 가능합니다.
* 커리큘럼
기본적인 과외 커리큘럼을 따르고 있으나,
학생이 원하는 커리큘럼 및 방향성에 따라 학생 마다 커리큘럼을 짜고 있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필수 준비 사항
: Unity 가동 가능한 노트북
Unity 최소 사양에 맞는 노트북 필요하며,
구현하고자 하는 게임에 따라 사양은 맞춰서 가져오셔야합니다.
모집 형태
장소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고양/파주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가능일
- ∙ 토요일:11:00~21:00
- ∙ 일요일:11:00~21:00
커리큘럼
1회차
1. Unity 소개 및 설치 - Unity와 게임 개발의 기본 개념 소개 - Unity Hub와 Unity 설치 방법 안내 - Unity 인터페이스 개요 - 간단한 2D 게임 프로젝트 생성
2회차
2. Unity 기초 이해 - GameObjects와 Components 이해 - Transform 컴포넌트와 위치, 회전, 크기 조작 - 기본적인 물리 엔진 소개 (Rigidbody, Collider) - 간단한 물체 움직임 구현
3회차
3. 스크립팅 기초 - C# 스크립트 기초 (변수, 함수, 조건문, 반복문) - Unity에서 C# 스크립트 작성 및 적용 -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하는 간단한 스크립트 작성
4회차
4. 2D 게임 제작 - 2D 스프라이트와 애니메이션 - Sprite Renderer와 Animator 사용법 - 2D 물리 엔진 (Collider, Rigidbody2D) - 간단한 2D 플랫폼 게임 제작
5회차
5. UI 및 인터페이스 - Unity UI 시스템 이해 (Canvas, Text, Button 등) - UI 요소 배치 및 기본적인 UI 상호작용 구현 - 게임 내 점수판, 체력바 등 간단한 UI 구성
6회차
6. 3D 게임 기초 - 3D 모델과 메쉬 소개 - 3D 오브젝트 배치 및 기본적인 조작 - 간단한 3D 환경 구성
7회차
7. 3D 게임 스크립팅 - 3D 물리 엔진 사용법 (Collider, Rigidbody) - 플레이어 이동 및 카메라 제어 스크립트 작성 - 간단한 AI 및 적 오브젝트 구현
8회차
8. 프로젝트 관리 및 빌드 - 프로젝트 관리 기법 (씬 관리, 에셋 관리) - 빌드 설정과 플랫폼별 빌드 방법 - 간단한 게임 프로젝트 완성 및 빌드
가격 정보
패키지 별 주요 특징을 비교해 보세요
- 모든 패키지는 Unity, Web Server, 게임 개발을 포함한 프로그래밍 과외로, 1회당 120분의 레슨 시간과 4회의 레슨 횟수, 강의실 제공이 포함됩니다.
- STANDARD : 1대1 집중 과외로 개인 맞춤형 교육을 제공합니다.
- DELUXE : 1대2 그룹 과외로 소규모 그룹 학습을 지원합니다.
- PREMIUM : 1대3 그룹 과외로 더 많은 상호작용을 제공합니다.
STANDARD
440,000원
DELUXE
770,000원
PREMIUM
990,000원
패키지 설명
1대1 집중 과외
1대1로 진행하는 프로그래밍 과외. Unity, Web Server, 게임 개발.
1대2 그룹 과외
1대2로 진행하는 프로그래밍 과외. Unity, Web Server, 게임 개발.
1대 3 그룹 과외
1대3로 진행하는 프로그래밍 과외. Unity, Web Server, 게임 개발.
강의실 제공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
120분
120분
120분
레슨 횟수
4회
4회
4회
전문가 정보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자주 묻는 질문
수업을 받고나면 혼자서 게임을 제작할 수 있나요?
C# 기초부터 시작하는 경우엔 최소 3개월의 시간이 걸립니다. 다만 개개인의 노력과 학습 성과에 따라서 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커리큘럼 과정이 끝난 후에 스스로 게임 개발을 진행할 수 있게 가르칠 자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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