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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Unreal Engine]
- 프로토타이핑
- 버그이슈 블루프린트 / C++/기능 구현 수정
- 게임, 앱, 시뮬레이터 및 여러 언리얼을 사용한 모든 분야의 작업들(개발 포함 엔진에 대한 현실적인 레벨의 구체적인 맞춤형 개념 설명 및 진단
- 블루프린트 => C++코드로의 컨버팅 작업 Firebase를 사용한 Android Application DB 연동 및 관리 관련 작업들 언리얼엔진 1인칭이나 3인칭등 상관없이 디자인이 가능
추가확인
- 언리얼엔진4/ 5버전 언리얼엔진 / 에프터이펙트 작업 파일 제공여부
- 구현할 부분에 대한 기획 또는 레퍼런스 준비, 에셋제공
- 협의에 따라 맞춤진행 가능
유니티 [Unity]
- 간단한 게임, 프로토타입, 전시 및 상업적 사용이 가능한 게임
- 모바일 빌드 튕김 현상, 간단한 버그 수정
추가기능
1. 광고 추가 2. 인앱 결제 3. 구글/애플 로그인 (파이어베이스) 4. 돈, 다이아 데이터 -> 서버 연동 (플레이팹) 5. 랭킹 6.출석체크 7.공지사항 8. 쿠폰 9.로컬라이징 10. 가지 고 있는 무료/유료 에셋 추가 11. 모바일 최적화 (속도,용량)
추가 확인
- 구상중인 게임과 에셋은 의뢰인이 준비 후 진행
- 협의에 따라 맞춤진행 가능
서비스 제공 절차
# 상담 후 결제
- 반드시 서비스 결제를 하시기 전에 충분한 상담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미숙지로 인한 환불 불가)
의뢰인 준비사항
사전에 최소한의 개발기획의 방향성과 그에 따른 화면 시나리오 등을 구성한 문서를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상주 여부
기술 수준
팀 규모
가격 정보
STANDARD
100,000원
DELUXE
500,000원
PREMIUM
1,000,000원
패키지 설명
[Unity / Unreal ] 기초
유니티 간단조작 게임 프로토타입 언리얼 기초적인 기능탑재 및 작업 + 피드
[Unity / Unreal ] 중간
유니티 상업적 게임 구상중인 게임 + 에셋제공 언리얼 중급작업의 기획 + 작업 + 피드백 +수정
[Unity / Unreal ] 고급
상담 후 진행 도와드립니다.
상업적 이용
모바일 운영체제
2가지
2가지
2가지
작업일
7일
7일
14일
수정 횟수
1회
3회
5회
전문가 정보
수정 및 재진행
수정 및 재진행은 모두 사전 협의 후 진행합니다. 결제 전 원하는 방향과 의견을 최대한 전달 주세요.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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