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받은 리뷰
전체보기대상자️
앱을 개발하고 싶으나 전문지식이 전혀 없는 사람
스타트업을 시작했는데 개발자 때문에 난감한 사람
내 스스로 지속적으로 앱을 유지보수, 관리 하고 싶은 사람
Flutter 로 앱을 만들고 싶은 사람
서비스 내용
** 강의 내용은 개인의 수준과 목표에 따라서 효율적인 학습의 방향으로 재구성됩니다.
(대략적인 목차는 아래 서비스 소개에서 '강의 내용'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전문가 소개
15년차 개발자 , CEO, CTO 역임
현 중견기업 CTO
노코딩 앱개발 교육센터 운영중
앱 서비스 제작 50개 이상 경험
준비물
컴퓨터
Python Django로 백앤드를 할경우 Mac 필수
배포까지 할 경우 Mac 필수
서비스 설명
코딩없이 개발하는 이상한 앱개발을 합니다.
"개 발자와 이별하세요"
이제는 개발자는 갑님이 아닙니다요
모든 IT 서비스 사업은 개발 때문에 발목을 접습니다.
"나쁜 개발업체 때문에 사업이 중단되었습니다."
"개발자가 이직한다고 해서 망하게 생겼어요.."
"개발 업체가 기간내에 못만들고 있어요..."
불편한 개발 서비스를 혁신하기 위해 출발했습니다.
사람들의 삶이 더 행복해질 수 있는 개발자 녀석 없는 세상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제안을 합니다.
2024년 현재 가장 좋은 앱 개발 프레임워크인 Flutter를
개발지식 전혀 없어도 만들 수 있는 노코딩 서비스 Flutterflow를 배우세요.
Flutterflow
FlutterFlow는 Flutter 기반의 모바일, 웹,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을 시각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Google의 Flutter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하여, 사용자는 복잡한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인터페이스를 쉽게 구성하고 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툴은 특히 프로그래밍 경험이 적거나 시간이 부족한 개발자들에게 유용합니다.
시각적 개발: 사용자 친화적인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를 통해 개발자와 비개발자 모두가 손쉽게 앱을 디자인하고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 과정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크로스 플랫폼 지원: FlutterFlow를 사용하여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은 iOS, Android, 웹 및 데스크탑에서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이는 개발자가 여러 플랫폼을 위한 별도의 코드를 작성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빠른 프로토타이핑: 애플리케이션의 아이디어를 신속하게 시각적으로 구현하고 테스트할 수 있어, 프로토타입을 만들고 아이디어를 검증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위젯과 템플릿: FlutterFlow는 다양한 사용 사례에 맞는 다양한 위젯과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더 쉽고 빠르게 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코드 통합: 필요한 경우 FlutterFlow 내에서 직접 커스텀 코드를 작성하거나 기존 코드를 통합할 수 있어, 앱의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Firebase 및 기타 서비스와의 통합: FlutterFlow는 Firebase와 같은 인기 있는 백엔드 서비스와의 통합을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 인증, 데이터베이스 관리 등의 기능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들으시면 좋아요!
- 코딩을 공부하고자 하는 의욕은 많으나, 어떤 것부터 공부를 해야 할 지 막막하신 분
-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데도 방향성을 못 잡은 분
- 노코딩으로 Flutter앱을 많이 만들고 싶으신 분
- 현업 개발자에게 제대로 된 피드백을 받으면서 공부하고 싶으신 분
이런 분들은 신청하지 말아주세요.
비싸다고 생각들거나, 게으러신분은 신청하지 말아주세요.
강의 진행 방식
- 필수적인 개념 및 어려운 개념에 대한 설명
- 스스로 학습할 키워드 및 자료 제시
- 미션 제시
- 질문 및 피드백 (개발리뷰)
안녕하세요! 제 소개를 드립니다.
"저는 풀스택 개발자지만 회사를 운영하면서 개발자한테 질려버렸습니다"
"개발자의 의존도를 낮추는게 제가 꿈꾸는 세상입니다."
- Oracle, Postgresql, MySql DB Engineer
- 각종 대학, 대기업 제조, 공공 SI프로젝트 설계, PL, PM, TA
- Java, Python, Php
- Spring, Django, Laravel
- ORM과 SQL Query 사이의 줄타기를 즐김 (쿼리를 존나 잘짜...)
- React, React Native, Flutter
- Html, Jquery, Css
- SPA보다 Jquery가 더 좋을때가 있다고 주장함
- Linux, Unix Engineer (해커가 꿈이었음)
- Network Engineer (해커가 꿈이었음)
- 앱,웹 서비스 외주개발 회사 운영
- 각종 정부지원사업 컨설팅
- 중견기업 IT 컨설팅
-현)Flutterflow 로 앱개발 날로 하는 방법 연구중
-현)개발업체한테 호구당하지 않는 서비스 기술 컨설팅
서비스 제공절차
1. 크몽 메시지를 통한 문의
원하는 수업 내용, 고민하고 있는 점, 궁금한 점,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작성해서
메시지를 통해 보내주세요!
2. 사전 상담 진행
메시지로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온라인(Zoom 활용) 상담을 진행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커리큘럼을 정하거나, 궁금한 점에 대해서 얘기나눌 수 있는 시간입니다.
* 사전 상담은 과외 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사전 상담을 받고나서 꼭 과외 신청을 하지 않으셔도 되니, 편하게 문의주세요:)
3. 결제 후 레슨 시작
크몽을 통해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일정 조율을 통해 레슨을 시작합니다!
* 결제 후 일정 변경 가능여부 - 가능합니다. 상호합의하에 따라 스케쥴을 맞춥니다.
* 일정변경은 최대한 자유롭게 - 정해진 일정이 아니라 고객님의 스케쥴에 따라서 정해진 횟수를 맞추어 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서로 얼굴을 보고 이야기 해요 :)
우리는 무에서 유를 만들어내는 사람들입니다.
서로 얼굴보고 얘기할 수 있게 캠을 준비해주세요.
또한 온라인 줌(Zoom)을 통해 진행하기 때문에
자신의 컴퓨터에 온라인 줌(Zoom)을 설치해놔주세요.
모집 형태
장소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부산/대구/울산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가능일
- ∙ 월요일:00:00~23:30
- ∙ 화요일:00:00~23:30
- ∙ 수요일:00:00~23:30
- ∙ 목요일:00:00~23:30
- ∙ 금요일:00:00~23:30
- ∙ 토요일:00:00~23:30
커리큘럼
1회차
** 강의 내용은 개인의 수준과 목표에 따라서 효율적인 학습의 방향으로 재구성됩니다. (대략적인 목차는 위의 서비스 소개에서 '강의 내용'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가격 정보
패키지 별 주요 특징을 비교해 보세요
- 모든 패키지는 1회당 75분의 레슨 시간을 제공하며, Firebas 사용이 가능합니다.
- STANDARD : 2회 레슨 제공, 상시 질문 가능, 미션 및 피드백 제공.
- DELUXE : 4회 레슨 제공, STANDARD 패키지 포함.
- PREMIUM : 2인 이상 단체 과외, Backend Python 가능.
STANDARD
350,000원
DELUXE
600,000원
PREMIUM
1,000,000원
패키지 설명
개발 1:1 과외 (2회차)
* 1회당 75분 * 상시 질문 가능 (카톡) * 미션(과제) 제공 * 피드백, 개발리뷰 * Firebas
개발 1:1 과외 (4회차)
* 1회당 75분 (한 달 4회분) * STANDARD 포함 * Firebas 사용
2인 이상 단체 과외
* 별도 문의주세요:) Backend Python 가능
1회당 레슨시간 (분)
75분
75분
75분
레슨 횟수
2회
4회
4회
전문가 정보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 | 어니언맨 | 취소/환불 조건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인증/허가사항 | 상품 상세 참조 | 취소/환불 방법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이용조건 | 상품 상세 참조 | 소비자상담전화 | 결제 전 상담 제공 |
리뷰
5.0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