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받은 리뷰
전체보기대상자️
게임 개발을 처음 접해보시는 분
대학교 과제로 게임 프로젝트를 하고 계신 분
게임 회사에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
취미로 게임을 만들고 싶으신 분
서비스 내용
게임 엔진 유니티 엔진을 학습합니다.
프로그래밍의 기초부터 게임 개발에 필요한 기술을 습득합니다.
직접 게임을 만들어보면서 게임의 구조를 이해합니다.
막히거나 모르는 부분에 대한 자문을 제공합니다.
전문가 소개
순천향 대학교 메타버스 앱 개발 및 운영
동신 대학교 디지털 콘텐츠과 프로젝트 및 자문
문화 체육 관광부 아트 코리아랩 현대 미술 메타버스 프로젝트 및 자문
현직 게임 아카데미 강사
준비물
오프라인 교육 시 개인 노트북
온라인 교육 시 개인 pc 및 마이크 세팅(디스코드)
서비스 설명
게임 개발을 처음 접해보는 분들부터 대학교 과제,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1. 게임을 만들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안 오시는 분들
2. 대학교에서 과제를 해야 하는데 수업을 따라가기 힘드신 분들
3. 취미로 게임 제작을 하고싶으신 분들
4. 취업을 목표하는 포트폴리오를 제작해야 하는 분들.
환영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의뢰인(학생)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과정과 회차 및 시간이 결정되며
거리가 가까우신 분들은 대면 과외, 또는 디스코드를 이용한 온라인 1:1 과외 형식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학생 여러분은 프로젝트를 끈기있게 마무리 짓고 말겠다는 의지만 가져오시면 됩니다.
나머지는 강사가 책임지겠습니다!
모집 형태
장소
대전/충청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능일
- ∙ 월요일:11:00~17:00
- ∙ 화요일:11:00~17:00
- ∙ 수요일:11:00~17:00
- ∙ 목요일:11:00~17:00
- ∙ 금요일:11:00~17:00
- ∙ 토요일:20:00~23:30
- ∙ 일요일:20:00~23:30
커리큘럼
1회차
[게임 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하나의 게임을 만들어보면서 게임 제작을 이해합니다.
2회차
[기초 스크립팅] c#언어의 기본 문법을 학습합니다.
3회차
[게임 로직 및 상호작용] 플레이어를 제어합니다.
4회차
[유니티 그래픽스] 렌더링 파이프 라인을 이해합니다.
5회차
[유저 인터페이스 설계] 게임의 UI를 제작합니다.
6회차
[서드 파티 라이브러리 활용] 개발에 패키지 매니저를 활용합니다.
7회차
[게임 분석 및 기획] 내가 만들 게임을 분석하고 기획합니다.
8회차
[디버깅 및 프로파일링] 내 게임의 개선 점을 찾고 수정합니다.
9회차
[게임 플레이 및 피드백] 직접 만든 게임을 플레이하고 피드백을 반영합니다.
가격 정보
유니티 켠 김에 완성까지!
게임 개발을 처음 접해보는 분들부터 대학 과제,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강의실 제공 포함
PC 제공(대여)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
60분
레슨 횟수
1회
전문가 정보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 | aWildDitto | 취소/환불 조건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인증/허가사항 | 상품 상세 참조 | 취소/환불 방법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이용조건 | 상품 상세 참조 | 소비자상담전화 | 결제 전 상담 제공 |
리뷰
5.0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