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2)
포트폴리오-병장 김상우
병장 김상우
#NGUI #Unity #UI #C# #게임
서비스 설명



유니티를 활용한 프로젝트 개발 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버그 수정 서비스 제공


- 1개의 스크립트에서 구현된 기능의 버그 확인 및 수정


- 1개의 씬과 2개 이상의 스크립트로 구현된 기능의 버그 확인 및 수정


- 여러개의 씬과 스크립트가 작동되는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버그 수정


서비스 제공 절차


1. 작업 상담 문의

- 개발중인 프로젝트 규모 확인 (작업 기간 및 상세 작업 내용)

- 발견된 버그 현상 문제 확인

- 작업 기간 및 금액 산정


2. 서비스 결제


3. 버그 수정 작업 진행


4. 1차 수정 작업 결과물 확인 및 피드백


5. 최종 수정 작업 결과물 확인 및 구매 확정


6. (옵션) 코드 리뷰 진행


7. (옵션) 프로젝트 개발 개선 방향 제시


의뢰인 준비사항


1. 현재 프로젝트의 개발 진행 상황 요약


2. 개발한 기능에 대한 상세 기능 정의서


3. 버그 현상 및 관련된 작업 내용


기술 수준
초급:소스분석 / 수정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49,000
PREMIUM249,000
패키지 설명
단순한 버그 수정
스크립트 1개 분량의 버그 확인 및 수정
개발 버그 문제 수정
1개의 씬과 2개 이상의 스크립트로 구현된 기능의 버그 확인 및 수정
버그 수정 및 코드 리뷰
여러개의 씬과 스크립트가 작동되는 개발 프로젝트에 대해 버그 수정
소스 코드 제공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1일
1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무상 제공 수정 범위 (작업 완료 이후 1달 이내) - 수정 내용에 대한 버그가 발생한 경우 (횟수 무제한 무상 수정)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개발자준비중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