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본 상품은 다수의 실제 이용자가 직접 클릭을 하는 품앗이로 이루어집니다


아무리 사이트나 블로그, 카페등 을 좋은 컨텐츠로 잘 만들어도 방문자수나 조회수가 없으시다면 제대로 된 시도조차 못해보시고 좌절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또한 운영중이신 사이트나 블로그, 카페들의 이미지 및 사이트 순위최적화 효과를보고 싶으시다면 트래픽(방문자수, 조회수)을 관리하는 클릭광고를 진행 하신다면 확실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클릭광고만의 장점


1. 프로그램 및 기계로 작업하는 것이 아닌 실제 활동하시는 분들이 100% 수동클릭으로  트래픽을 관리해 드리기 때문에 안심하고 광고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 부정클릭방지 시스템으로 한 ip당 하루에 한번 클릭만 인정되므로 각기 다른  다량의 방문자들 유입을 통한 홍보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1,000명의 방문자가 유입이 되었다면 1,000곳의 IP로 접속을    하신 것이기 때문에 홍보를 하실때 매우 효과가 뛰어납니다.)


3. 20대 이상에게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에 실구매층에게 타켓팅이 가능합니다. 

(사이트를 방문하는 인원의 80%이상이 20대~30대 여성 주부분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4. 기본적으로 클릭하시는 분들이 랭키 툴 바를 설치하신 분들이시기 때문에  랭키닷컴에 사이트가 등록이 되어있다면 랭키닷컴 순위 최적화 효과도  함께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개재 기간


50,000cpc 기준 소모시간은 5~6주정도 소모되십니다.(프로그램 및 기계로 작업하는 것이 아니라 활동하시는 분들이 100% 수동으로 클릭하시기 때문에 관심도에 따라 어느정도 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상담 > 결제 > 마케팅 진행 시작 > 마케팅 진행 완료 후 리포트 목록 전달 > 구매확정 후 세금계산서 발행

업종
IT·앱·솔루션
희망 영역
웹사이트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10,000
PREMIUM20,000
패키지 설명
일반 사용자 클릭
일반 사용자가 최대 7일 동안 관리됩니다.
고급 사용자 클릭
고급 사용자가 최대 15일 동안 관리됩니다.
프리미엄 사용자 클릭
프리미엄 사용자가 최대 30일 동안 관리됩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7일
15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드림애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