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자🙋♀️
관련 지식 없지만 C#프로그래밍을 배우고 싶은 사람
서비스 내용✍️️
C# 프로그래밍의 기초에 대해서 배울 수 있습니다.
전문가 소개👨💻
게임 학원을 다닌 적이 있으며, 취마삼아 과외를 하고 있습니다.
준비물🎒
컴퓨터나, 노트북 그리고 마우스와 키보드와 넉넉한 저장공간
유니티 게임 개발, 고도 엔진 프로그래밍 등등 여러 게임 개발에서 쓰이는 언어 C# 기초를 누구나 알기 쉽게 알려드리는 과외입니다! 디스코드로 수업 하며 기초를 알려드리기 때문에 많이 쉽습니다! 입문자에게 추천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유니티 게임 개발, 고도 엔진 프로그래밍 등등 여러 게임 개발에서 쓰이는 언어 C#의 기초를 디스코드 화면공유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DM에서 질문 주신다면 100% 답변해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디스코드와 컴퓨터 및 넉넉한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램이 4GB 미만인 경우 비주얼 스튜디오가 실행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 1회차
1.간단한 자기소개 (자기소개서와 별개로 해야 됨) 2.비주얼 스튜디오 설치 & 프로젝트 만들기 3.간단한 비주얼 스튜디오 설명 및 콘솔 창 4.출력문 2개 소개 및 \n과 Thread.Sleep() 메서드 5.자료형과 signed, unsigned 6.변수 선언 및 문자열에서 변수 쓰는 방법(스트링 포맷, 문자열 보간) 7.오버플로우 소개 8.입력문 4개 소개 9.연산자(산술/비교 및 문자열 결합) 10.클래스와 메서드 11.const 상수 12.네임스페이스와 using 13.static 및 using 스타틱 14.접근 지정자 (public/private) 15.if문과 while문 간단하게 설명 16.부울 논리 연산자 (||/&&) 17.남은 1개의 입력문 소개 18.Random 클래스 19.글씨와 배경 색 바꾸기 20.배운거 요약 및 실습(가위바위보)
- 2회차
1.1차시에 배운 내용 복습(if/while 제외) 2.필드 영역과 메서드 영역 3.코딩을 할 때 하면 안되는 것과 표기법 4.메모리 설명 및 오브젝트 형식과 참조 값 타입 및 언박싱 5.타입 추론 형 var 6.조건문 2개 반복문 3개 (if/swicth/while/do-while/for/foreach) 7.반복문에서 사용 할 수 있는 키워드 (continue/brake/return) 8.enum 열거형 9.요약 및 실습
- 3회차
1.2차시 내용 복습 2.컬렉션(List/Dictionary) 3.람다 연산자 4.키를 눌러 콘솔창에서 캐릭터를 움직이는 시스템 만들기 5.오늘 배운거 요약 및 실습
- 4회차
1.저번 차시 요약 2.params 3.이진법 4.시프트 연산자 5.남은 컬렉션 2개(Queue/Stack) 6.프로퍼티 7.부모와 자식 및 추상 클래스와 접근 지정자(protected) 8.Virtual Override와 partial 9.접근지정자(internal) 10.캐스팅과 as/is 11.대리자와 액션 평선 및 event 12.삼항 연산자와 ?. ?? 연산자 13.오늘 배운거 요약 및 실습
- 5회차
1.4차시 요약 2.out, in, ref 키워드 3.interface 및 I이름 표기법 4.제네릭 <T> 과 제한 5.예외 처리 6.Linq 7.오늘 배운거 요약 및 실습
- 6회차
1.저번 차시 요약 2.형식 지정자 3.시간 (DateTime/TimeSpan) 4.싱글톤 패턴 5.Thread와 동기 비동기 6.C# 콘솔 기초 끝 및 자신이 원하는 게임 만들기 (3차시 동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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