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5를 이용해 3D 게임을 개발하는 Wjse입니다. 반갑습니다.
본 서비스에서는 언리얼 엔진을 사용한 프로젝트들의 프로토타이핑 및 추가 기능 구현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Unreal Engine 기반 과제, 포트폴리오, 게임 프로토 타입
- Windows 기반의 3D 게임 프로젝트
- 특정 프로젝트의 디버깅 또는 요구 기능 추가
프로토타이핑의 범위는 "승/패를 구분할 수 있는 플레이 가능한 게임 규칙의 완성" 이 기본이며, 기획 규모와 난이도에 따라 추가 작업이 있을 수 있습니다.
레플리케이션을 다루어야 하는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작업 진행에는 다음과 같은 조건이 있습니다.
- 구현할 부분에 대한 기획 또는 레퍼런스가 준비되어야 합니다.
- 프로젝트에 사용될 에셋은 제공 바랍니다.
- 완료된 작업물은 별도의 언급이 없다면 개발자의 포트폴리오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기획 상으로는 필요하지만 준비하지 못한 에셋이 있는 경우, 임시로 더미 에셋을 제작하거나 임의의 무료 에셋을 이용합니다. (상업 프로젝트에 바로 투입되기에는 부족할 것입니다.)
제작 가능한 에셋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켈레톤 구조를 포함한 캐릭터 모델링
- 제작된 캐릭터의 애니메이션 시퀀스
- 나이아가라 시스템 기반 VFX
- 포스트 프로세스 머티리얼
에셋 제작 기간은 작업일에 산정되지 않으며, 제작하는 양이 늘어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게임 개발 인력이 필요하신 분
- 가벼운 게임 제작을 시작하시려는 분
- 언리얼 게임 프로젝트 과제물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신 분
- 특정 기획의 기능 구현에 관한 도움이 필요하신 분
모든 스크립팅은 블루프린트로 진행되며, 요청 시 주석 처리 가능합니다.
1. 서비스 신청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제공된 기획서를 확인한 후 가능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기획의 구현 방향에 관한 질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가격 합의 및 기간 산정
프로젝트 기간을 정한 후 가격을 합의합니다.
3. 개발 진행
개발 진행 도중에는 얼마든지 경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완성
프로젝트 원본과 패키징된 파일을 함께 제공합니다.
구현 목표에 대한 기획 또는 레퍼런스
에셋
- 상업용 프로젝트가 목적이신 경우 필수적입니다.
- 사운드, 프랍 및 텍스처는 제작할 수 없으므로 필요하다면 반드시 준비해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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