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받은 리뷰
전체보기대상자️
대학생
취업준비생
프로그래밍이 처음이신분 or 취미로 해보고 싶으신 분
자바 기초가 부족하신분
서비스 내용
Java 기초
전문가 소개
만 4년 현직 개발자
네카라쿠배 개발자(현재)
커머스회사 개발자
대기업 SI 개발자
준비물
개인 노트북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만4년차 현직 네카라쿠배 개발자 입니다.
저도 개발을 처음 시작할때 혼자 공부하다보니 어떻게 해야될지 잘하고 있는지 항상 고민되었고
그때는 몰랐지만 지금 알고있는 내용들을 미리 알았더라면 쉽게 이해했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어서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
Java 기초 1:1 과외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업무로 인해 주말에만 진행하고 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Java의 기초가 되어있지 않은 채로 Spring 공부를 병행하는 경우
또는 온라인 강의 내용을 코드만 따라치고 따로 복습하지 않는 경우
자칫 잘못된 개념이나 왜 동작하는지는 모르고 단순 사용법만 알고 넘어갈수 있기 때문에
Java를 확실하게 하고 넘어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프로그래밍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은 반복이라고 생각해서 최대한 실습 위주로 진행할 예정이며
단순 사용방법이 아닌 "왜" 사용하는지가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이부분에 중점을 두었고 최대한 실무와 친해질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레슨시간 외에도 질문주시면 언제든지 답변해드립니다.~!
아래 커리큘럼(120분 기준)으로 진행할 예정이고 진행 상황 및 요청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주차
프로그래밍 기초(컴파일러 등), JVM 구조, 자료형(primitive, reference), 조건문(if-else), 반복문(for, while)
2주차
Class(클래스)와 Object(객체), Method(메서드)와 Modifier(접근제어자), Interface(인터페이스)
3주차
Inheritance(상속), Overloading(오버로딩)과 Overriding(오버라이딩), 자료구조(List, Map, Set)
4주차
static 과 final(+ 불변과 가변), Generic(제네릭), Exception Handling(예외처리)
5주차
Stream api 와 Lamda Expression(람다식), 테스트코드 작성(Junit 5)
6주차
로또 게임 만들기(테스트코드 포함)
7주차
예제 프로그램 만들기(테스트코드 포함)
절차
문의 > 결제 > 레슨 일정 확정 > 레슨
서비스 제공절차
- 문의 > 시간 예약 > 결제 > 레슨 진행
- 레슨 제공 방식·지역
* 온라인 구글밋으로 진행
* 오프라인 별도 문의
의뢰인 준비사항
- 개인 노트북 필수
- (Spring 과정) github 가입
- (선택) IDE 설치 (vscode/ 인텔리제이[추천]/ 이클립스).
모집 형태
장소
구글밋
가능일
- ∙ 토요일:09:00~22:00
- ∙ 일요일:09:00~22:00
커리큘럼
1회차
프로그래밍 기초(컴파일러 등), JVM 구조, 자료형(primitive, reference), 조건문(if-else), 반복문(for, while)
2회차
Class(클래스)와 Object(객체), Method(메서드)와 Modifier(접근제어자), Interface(인터페이스)
3회차
Inheritance(상속), Overloading(오버로딩)과 Overriding(오버라이딩), 자료구조(List, Map, Set)
4회차
static 과 final(+ 불변과 가변), Generic(제네릭), Exception Handling(예외처리)
5회차
Stream api 와 Lamda Expression(람다식), 테스트코드 작성(Junit 5)
6회차
로또 게임 만들기 (테스트코드 포함)
7회차
예제 프로그램 만들기 (테스트코드 포함)
가격 정보
Java 1:1 기초
1회 60분
1회당 레슨시간 (분)
60분
레슨 횟수
1회
전문가 정보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 | bfine | 취소/환불 조건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인증/허가사항 | 상품 상세 참조 | 취소/환불 방법 | 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
이용조건 | 상품 상세 참조 | 소비자상담전화 | (크몽 고객센터) 1544-6254 |
리뷰
5.0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