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결제 전 편하게 상담 후, 진행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바로웹입니다.

이 서비스는 상품을 팔고자 하는 셀러분들에게 간단하고 쉽게 홈페이지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나는 돈이 충분히 많아서 홈페이지 UX, UI에 투자할 수 있어' 라는 생각이 드시는 분들은 죄송하지만 정중히 요청 드리겠습니다. 뒤로 가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첫 사업의 시작이거나 자본금이 많지 않은 셀러분들이라면 서비스 소개를 끝까지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이제까지 직접 겪고 편하게 정착한 이 서비스가 얼마나 만족스러운지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조금 더 쉽게 말씀드리면 아래 정리한 바와 같습니다.


1. 저렴한가?

2. 그 누구에게 돈을 내고 맡겨야 수정이 가능한가?

3. 수정하는데 오래 걸리는가?

4. 판매하기에 충분한가?

5. 그럴 듯 한가?

6. 관리하기가 편리한가?

7. 다양한 채널과 연동하여 마케팅 사용에 용이한가?



제가 셀러로서 디지털 유목민 생활을 하며 가장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7가지입니다. 이 외에도 정말 중요한 것들이 많지만 초보 셀러분들께서는 '이런게 겨우 이런 가격에 가능하다고?' 라는 생각이 분명 드실겁니다.



"네. 저도 그랬거든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 서비스는 여러분께서 시간을 충분히 들이셔서 직접 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제품 기획하고 디자인하고 생산하고 핸들링하는데 들어가는 시간을 이 가격에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카페 24 디자인센터'에 들어가셔서 보시면 정말 괜찮은 디자인의 홈페이지들이 즐비합니다. 하지만 수정하기 어렵습니다. html,css을 알아야 한다거나 수정할 때마다 업체에 요청을 하고 기다려야 하며 의사소통이 어려운 부분이 생기면 이처럼 어렵고 답답한 것 또한 없습니다.



자 그럼 위 7가지가 진실인지 확답을 드리겠습니다.


1. 저렴한가?

- 그렇습니다. 현 서비스 비용을 제외하고 추가적으로 드는 비용은 도메인 구매 비용 정도입니다. 추가적으로 원하는 기능(ex.본인인증 서비스)을 넣을 때, 비용이 발생됩니다. 쇼핑몰에 엄청나게 편리한 기능을 만들고 아름답게 꾸민다면 끝도 없겠지만 처음 쇼핑몰을 구축하는데 이 정도에 이 비용이라면 경이로운 수준이라 생각합니다.


2. 그 누구에게 돈을 내고 맡겨야 수정이 가능한가?

- 아닙니다. 서비스를 구매하면 나 혼자서도 충분히 쉽게 변경할 수 있는 디자인 및 관리자 메뉴 요약본전자책으로 준비했습니다. 스스로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 카페 24가 특정 부분을 수정하거나 변경하게 되면 책 내용을 수정하여 불편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할 예정입니다. 제가 사용해본 결과 메뉴얼 전자책이 있으면 블로그보다 쉽게 홈페이지의 카테고리, 메뉴, 사진, 상품, 가격, 이벤트, 팝업, 영상 등 모든 것을 스스로 바꾸실 수 있습니다.


3. 수정하는데 오래 걸리는가?

- 전자책 속에서 찾고자 하는 설정이 있으시다면 'ctrl+f'키를 통해 키워드를 검색하시고 바로 찾으실 수 있기에 그대로 따라하시면 5분이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4. 판매하기에 충분한가?

- 네. 실제로 지금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너무 충분합니다.


5. 그럴 듯한가?

- 몹시 그럴 듯 합니다. 이 가격에 이 관리비에 이런 홈페이지가 나온다는 것에 저는 'Good enough' 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군요. 패션, 쥬얼리, 화장품 브랜드가 사용하시기에 몹시 그럴 듯 합니다.


6. 관리하기가 편리한가?

- 네. 브랜드는 시즌에 따라 사진과 B.I 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것들이 바뀌게 됩니다. 이 모든 것을 블로그 하듯 쉽게 바꾸고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7. 다양한 채널과 연동하여 마케팅 사용에 용이한가?

- 카카오톡 채널, 채널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메타 픽셀(마케팅) 등을 심는 것 까지 모든 부분에서 비용이 들어가지 않으며 연동이 가능합니다.


저도 셀러로서 오랜 기간 스마트스토어, 블로그, 카페 24, 고도몰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운영해보며 각 채널 스토어의 장단점을 느껴보았습니다.


이번 서비스의 최대 장점

'나의 쇼핑몰을 내가 꾸미고 스스로 관리하여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되지 않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바로웹은 여러분들의 바쁜 일정에 맞추어 '바로' 만들어 드리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셀러분께서 도약하심에 첫 문턱을 쉽게 지나가실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



카페24로 쇼핑몰을 제작 해야하는 이유, 무엇인가요?

카페24는 최고의 호스팅 보안 서비스 제공하며 보안이 철저하며 안정적입니다.

무료 호스팅 사용으로 서버 비용이 없습니다.

쇼핑몰 제작/운영/관리가 쉽고 전문적이며, 쇼핑몰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왜 자사몰일까요?


1. 고객 데이터 수집

고객들의 특성을 파악하며 고객 분석부터 구매 전환율을 높일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마케팅 메시지나 신규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등 고객 맞춤으로 타겟팅하여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고, 비즈니스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업을 단기적이 아닌 장기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구축이 필수입니다.


2. 수수료가 가장 저렴하고 자금 회전이 용이합니다.

소셜마켓이나 오픈마켓의처럼 이미 존재하는 쇼핑 플랫폼에 입접을 하면 판매 수수료를 지급해야합니다.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은 만큼 자사몰에서의 판매는 높은 이윤율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브랜딩 강화/자사몰에서 원하는 기능 탑재, 모든 권리 행사 가능/자사몰 단독 혜택 제공/전략적인 상품 배치/잠재고객 확보 가능과 같은 자사몰의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봤을 때 자사몰을 운영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서비스 안내


쇼핑몰 제작(기본세팅)/'메뉴얼 전자책' 제공

- 쇼핑몰을 바로 운영할 수 있게 세팅해드립니다.

- 직접 관리할 수 있는 메뉴얼 전자책 제공해드립니다.

- 셀러 분의 시간을 다른 곳에 투자할 수 있게 쇼핑몰을 제작해드립니다.

- 공부해서 제작하기는 귀찮고 시간이 아까운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



기본세팅

1. 기본 세팅(이용 약관, 사이트 정보 등)

2. 디자인 세팅

3. 도메인 연결

4. SSL 보안 인증 시스템

- 보안 정책 상 보안 서버 인증서(SSL)를 탑재한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카페24를 이용하시면 SSL 보안 인증 시스템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5. 카테고리 설정

6. 게시판 설정

7. 로고 설정 - 보유한 로고가 있으시면 세팅 도와드립니다.

8. 파비콘 로고

9. 상품 등록 3page(기본세팅, 상세페이지 이미지 제작해드리지 않습니다.)

10. PG사 설정은 매주 진행되는 0원 프로모션으로 우선 세팅해드립니다.

(세팅을 원치 않거나 원하시는 PG사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추가 옵션) 업그레이드 기능


업그레이드 기능 안내

- SNS로그인 설정(네이버/카카오)

- 채널톡 상담 버튼 설치(카카오채널/알림톡 연동까지)

- 포털사이트 검색등록(seo검색엔진 최적화 기본세팅) - 네이버, 구글, 다음

-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연동




서비스 제공 절차


1. 상담 진행

2. 결제

3. 디자인 선택 및 상담(의뢰인 준비사항 작성해 전달해주세요.)

4. 쇼핑몰 제작(기본세팅, 디자인세팅, 상품등록3개), +추가 옵션

5. 수정 사항 보완 및 홈페이지 완성

6. 가이드북 전달, 작업 완료

7. 구매 확정

의뢰인 준비사항

홈페이지 기획을 위한 정보 제공

- 판매하시는 상품군

- 카페24 회원가입, 계정 정보(https://eclogin.cafe24.com/Shop/)

- 도메인 구매

: 도메인은 카페24, 가비아, 후이즈,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카페24구매 권장드립니다.

- 홈페이지 내용 구성을 위한 자료

: 로고 이미지, 파비콘 로고, 사이트 첨부 사진 및 영상, 메인 컬러, 소개글 등

* 로고 없을 경우 워드형 로고로 대체합니다.

* 사진이 없을 시 저작권 없는 이미지로 대체합니다.

(만약 준비가 안됐다면 나중에 가이드북을 참고하여 직접 수정 가능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 통신판매업증

- 추가 옵션 구매 시, 연동할 서비스 계정 정보(ex.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

기술 수준
초급:소스분석 / 수정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업종
독립몰·자사몰
종합쇼핑몰
패션의류
패션잡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199,000원
PC/MO 반응형 쇼핑몰 제작
기본 세팅+디자인 세팅+도메인 연결+SSL보안인증+PG사 연동+전자책 제공
반응형 웹
페이지 수3페이지
작업일10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홈페이지 완성 이후 무상 수정 1회 가능 -작업이 종료된 후 전문가 책임의 실수는 무상 수정을 해드립니다. *링크 변경 또는 작업물의 내용 변경 등의 작업은 "추가 작업"임을 알려드립니다. 결제 전 상의한 내용 외에 추가 작업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단순히 "마음에 안든다", "이쁘지 않다" 등의 이유로 재작업 및 수정 요청 시 판매자가 거부할 수 있습니다. <수정 범위 및 규정> - 텍스트 및 이미지 교체(*이미지 및 변경할 텍스트 내용은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링크 수정. - 쇼핑몰 내 버튼 및 페이지 내의 요소 추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자주 묻는 질문
Q. 반응형 웹이 맞나요?
네. PC/MOBILE 반응형 웹이 맞습니다.
Q. 작업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쇼핑몰 제작은 평균 8일 소요되며, 상담 시 일정을 조율합니다. 제작이 밀려있을 경우 늦춰질 수 있습니다. 의뢰인이 요청 드리는 자료를 빠르게 전달 주시는 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작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Q. 쇼핑몰 제작 시, 별도로 결제가 필요한 부분이 있나요?
기본적으로 도메인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카페24의 스마트 디자인EASY를 이용해 제작해 디자인 구매 비용은 없습니다.
Q. 직접 운영, 관리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제작 후 제공되는 전자책을 참고해 관리해보세요.
Q. 포털사이트 검색 등록 적용 후, 바로 검색하면 나오나요?
등록 하였다고해서 검색 시 바로 노출 되진 않습니다. 새로 개설한 사이트의 경우 데이터가 부족하기 때문에 데이터가 쌓일 시간이 필요합니다.
리뷰
5.0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