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 방탈출 테마용 하드웨어 설비, 게임 콘텐츠
#Unity #유니티 #아두이노 #Ardui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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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엔진을 활용한 컨텐츠 제작 전문
저희는 Unity 게임 엔진을 사용하여, 상업용 게임 뿐만 아니라 VR 시뮬레이션, AR 필터, 교육용 콘텐츠 솔루션, 키오스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 납품하였습니다. 귀사의 컨텐츠 제작을 위해 인하우스 제작진 대신 아웃소싱 형태의 작업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저희 '태림 스튜디오'는 좋은 선택지입니다!
주 작업분야
- 게임 엔진 'Unity' 기반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
1) VR, XR 콘텐츠
2) 예술, 교육, 전시, 연구 목적의 콘텐츠
3) 서비스, 솔루션 성격의 콘텐츠
왜 태림과 거래하나요?
1. '의뢰의 수행'을 넘어 '우리만의 독창성'을 담아냅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작업에 머무르지 않고, 태림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더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단순한 구현이 아닌, 고객과 함께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여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입니다.
2. 문서화와 소통을 잘 합니다.
문서화를 중요하게 여깁니다. 모든 미팅과 출장 이후에는 회의록을 작성합니다. 소통하며 오간 자료와 산출물은 체계적으로 보관하고, 공유드립니다.
디테일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객의 요구사항에 가장 걸맞는 연출을 하기 위해 사려깊게, 집요하게 소통합니다.
3. 될 때까지 합니다.
예측하지 못했던 어려움에 봉착해도, 타협하고 포기하지 않습니다. 서로가 만족하며 프로젝트가 완료될 때까지 소통하고, 개선합니다.
작업 포트폴리오 확인하기
작업 수행 절차
1. Pre-Production
1) 의뢰 내용 파악 : 의뢰주시는 내용을 바탕으로 작업 가능 여부를 비롯해 주요 이슈를 파악합니다.
2) 견적 비용 산정 : 상세한 견적비용과 제작기간을 산정하여 견적서의 형태로 회신드립니다.
3) 계약 수립 : 협의를 통해 용역 수행 계약을 수립합니다.
2. Production
1) 작업 진행 : 계획한 일정에 맞추어 작업을 수행합니다.
2) 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 : 고객께 작업의 진행 현황에 관해 보고드리고, 논의가 필요한 사항들에 관해 능동적으로 소통합니다. 이 때 회의록 이나 중간 결과물을 공유하는 수단으로 Notion 웹 문서를 활용합니다.
3.Post-Production
1) 초안 납품 : 계약서에 명시된 기능이 모두 구현된, 첫 완성물을 고객께 공유드리고 피드백을 요청합니다.
2) 검수 및 최종 납품 : 고객께서 제공해주시는 피드백 목록을 바탕으로, 피드백 반영, 버그 수정 등 QA 절차를 수행하여 최종 납품합니다.
3) 문서화, 유지보수 :
- 납품 시점으로부터 1년의 하자보수를 약속드립니다. 납품 이후에 사용하시는 과정에서 장비의 고장, 소프트웨어의 버그 등으로 콘텐츠를 운용할 수 없는 치명적인 문제가 생겼을 경우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 운용을 위해 필요한 경우, 콘텐츠 사용 매뉴얼을 작성하여 공유드립니다.
- 고객의 소스코드는 Unity 엔진 전용 버전 관리 프로그램 PlasticSCM을 이용해 관리, 보유합니다. 시간이 지난 이후에도 저희 측에 소스코드 제공 및 유지보수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라이브 서비스를 하는 콘텐츠이며, 해당 콘텐츠가 사업 방향에 맞춰 콘텐츠의 지속적인 수정, 보수가 필요한 경우, 별도의 유지보수 계약이 필요합니다.
(하기 내용을 상담을 통해 직접 파악하여 견적비용을 산출, 견적서를 송부드립니다.)
1. 타겟 플랫폼이 어디인가요? (예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VR 컨텐츠 )
2. 구현해야 하는 주요한 기능과 그 기능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3. 그래픽, 사운드 리소스를 보유하고 계시고 제공해주실 예정인가요?
4. 원하시는 데드라인이 있나요?
상주 여부
기술 수준
팀 규모
STANDARD
2,000,000원
DELUXE
5,000,000원
PREMIUM
10,000,000원
패키지 설명
2주 가량 소요
- 연구용 게임 - 행사용 미니게임 - ZEP 메타버스 - AR 카메라 필터
1개월 이상 소요
- 인터랙티브 아트 작품 - Unity 엔진 기반 솔루션 (컨텐츠 런처, 버추얼 카메라, 교육 프로그램 등)
2개월 이상 소요
- 상업용 모바일 게임 - 상업용 웹 게임 - XR 퍼포먼스 - VR 시뮬레이션
앱 아이콘
스플래시 화면
앱 등록
소스 코드 제공
설치 파일
코드 구조 주석
작업일
14일
28일
56일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 납품 시점으로부터 1년의 하자보수를 약속드립니다. 납품 이후에 사용하시는 과정에서 장비의 고장, 소프트웨어의 버그 등으로 콘텐츠를 운용할 수 없는 치명적인 문제가 생겼을 경우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 운용을 위해 필요한 경우, 콘텐츠 사용 매뉴얼을 작성하여 공유드립니다. - 고객의 소스코드는 Unity 엔진 전용 버전 관리 프로그램 PlasticSCM을 이용해 관리, 보유합니다. 시간이 지난 이후에도 저희 측에 소스코드 제공 및 유지보수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라이브 서비스를 하는 콘텐츠이며, 해당 콘텐츠가 사업 방향에 맞춰 콘텐츠의 지속적인 수정, 보수가 필요한 경우, 별도의 유지보수 계약이 필요합니다.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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