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훈*****직무역량 레슨

수업을 듣고 나면 차트의 가격 흐름에 대해 어느정도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수업이 엄청 깁니다!! 그만큼 퍼주려고 노력하시는 것 같아요 갈고 닦아서 꼭 실매매로 이어지도록 해보겠습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ICT를 제대로 이해할 것 같습니다

대상자🙋‍♀️

  • ★선물 시장의 실제 작동 원리 및 트레이딩 스킬을 배워보고 싶으신 분

  • ★뇌동 매매의 근본적인 원인을 깨닫지 못하고 계신 분

  • ★분석 ~ 진입 및 청산의 기준이 명확하게 잡히지 않으신 ICT 트레이더 분

  • ★구체적이고 객관적이며 반복 실행 가능한 기계적인 트레이딩을 하고 싶으신 분

서비스 내용✍️️

  • ★시장의 실제 알고리즘을 활용 하여 가격의 분석~방향~진입까지 ICT 트레이딩 교육

  • ★디스코드 채널에서 주기적으로 라이브 방송 진행 (복습/보충/피드백/라이브 트레이딩)

  • ★퀄리티 높은 ICT 수작업 자료를 꾸준히 업로드 하면서 관리하고 있는 디스코드 채널 초대

  • ★시장 가격의 원리를 활용 하여 캔들만으로 현명한 트레이딩(가격=캔들=스마트 머니)

전문가 소개👨‍💻

  • ★꾸준히 복리식 우상향중인 트레이더

  • ★I CT 프랍 트레이더

  • ★ICT 전업 트레이더

  • ★ICT Trading Master

준비물🎒

  • 트레이딩뷰 및 Discord

  • 필기도구 및 노트

  • 헤드셋

서비스 설명


PS. 추후 지속적인 레슨비 인상 예정 (추후 이벤트 같은 이유 등으로 레슨비를 절대 내리지 않습니다. 기존 수강생분들의 형평성을 위해 + 디스코드 관리 및 레슨 소화 등으로 제 스캘핑 계좌의 셋업 비중이 적어지고 있기 때문에)


PS. 이제서야 한국에서도 ICT를 배우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레슨을 안들으시더라도 선물시장에서 유동성(개미)이 되지 않고 스마트머니(기관/세력)에 합류하여 현명한 트레이딩을 하고 싶으시다면 ICT / Price Action / SMC / 리스크관리 에 관한 공부를 독학으로라도 적극 추천드립니다.


시장에서 가격 및 유동성 기반의 알고리즘을 알지 못하면 시장에서 호구(유동성)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온갖 난무하는 각종 기법 및 시그널 및 보조지표와 같은 뜬구름+허상에 의해 가격을 분석 하지 못하고 결국 비싼 가격에 구매(Buy Oder)하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Sell Oder)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시장 가격은 시장을 통제하고 움직이는 마켓 메이커들의 가격 알고리즘 매크로 및 수동 조작에 의해 움직입니다.


그리고 리스크 관리의 구체적인 정의 및 리크스 관리 전략을 배우지 않으면 계좌는 복리식 우상향을 수학적으로 할 수가 없습니다. 리스크 관리 전략 또한 그냥 막연히 손절,저계약,저레버,뇌동금지 등의 주관적이고 뜬구름만 잡는 방식을 칭하는게 아니기 때문입니다. 리스크 관리 또한 구체적이고 객관적이며 반복실행 가능해야 합니다. 이것을 시스템 손절매 라고 하며 그래야 시드가 커져도 일정한 수익률로 같은 기간에 복리식 우상향이 가능해집니다. 수학이기 때문입니다.




"If you can't find liquidity in the market, you're the liquidity in the market."

(시장에서 유동성을 찾을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장의 유동성 입니다.")




"Deer hunters must follow the deer's footprints to hunt them"

(사슴 사냥꾼이 사슴을 사냥 하려면 사슴의 발자국을 따라가야 합니다.")


*사슴 사냥꾼 = 트레이더


*사슴 사냥 = 시장에서 수익성이 있는 거래


*사슴 발자국 = 세력이 남긴 흔적


*세력이 남긴 흔적 = 가격 및 유동성 알고리즘


*가격 = ICT 캔들





"The system trading will be enlightening."

(시스템 트레이딩이 깨달음을 줄 것입니다.)


-Year 1 : Excitement after wins. Depression after losses. (1년차 : 승리 후 설레임. 손실 후 우울증)


-Year 2+ : Nothing after wins. Nonthing after losses. (2년 이상 : 승리후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손실 후에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You will realize that trading was just a business. (당신은 트레이딩이 사업이였을 뿐이라는것을 깨달을것입니다.)


*시스템 트레이딩 = 수익성이 있는 반복실행 가능한 진입 및 청산 + 시스템 손절매




PS. 레슨 시간 = 2시간30분~3시간씩 총 4일 (일정 협의 가능 및 일정 예약 가능)



PS. 수강생 전용 ICT 자료 디스코드 채널 운영 (레슨 수강 시 평생 무료 이용 제공 해 드립니다.)

PS. 퀄리티 높은 수작업 ICT 자료 꾸준히 업로드

PS. 디스코드 채널에서 꾸준한 소통 및 무료 피드백 레슨까지

PS. 디스코드 채널에서 주기적으로 실시간 라이브 트레이딩 방송 진행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레슨 목차(코인선물/해외선물/Forex/골드/외환/통화 모두 적용)


1. 우상향 트레이딩의 근본적인 내용 및 깨달음


2. 각종 보조지표 & 추세선 & 패턴 & 엘리엇트파동 등의 진실 및 깨달음


3. ICT 리스크 관리 전략 (복리식 우상향 셋팅)


4. 선물 시장의 작동 원리


5. 시장 가격의 원리를 모르는 트레이더가 필연적으로 겪게 되는 현상 (시장에서 계속하여 호구가 될 수 밖에 없는 근본적인 원인 및 깨달음)


6. Market Structure (시장 구조물)


7. Market liquidity (시장 유동성)


8. ICT Market Efficiency Paradigm (시장 효율성 패러다임)


9. Market Price Balance & Imbalance (시장 가격의 균형 & 불균형)


10. ICT P/D Array (ICT 트레이딩 캔들의 종류 및 사용 방법)


11 . ICT Draw On Liquidity (유동성 확보 = ICT 트레이딩 분석~진입~청산 등 모든 기준점이 되는 가격 이론)


12. ICT OTE (가격의 원리 및 기관 알고리즘에 의해 매우 높은 확률로 무릎 위와 어깨 아래에서 진입 할 수 있는 도구)


13. ICT STD (가격의 원리 및 기관 알고리즘에 의해 매우 높은 확률로 목표 가격을 미리 알 수 있는 도구)


14. ICT Mentorship Model (ICT 핵심 진입 모델의 종류)


15. ICT Top Down Trading (배운 내용을 토대로 스캘핑~스윙 모두 같은 원리 및 같은 규칙으로 일관성 있는 ICT 분석 및 반복실행 가능한 ICT 트레이딩 + 저의 ICT 노하우)


PS.) 레슨이 모두 끝난 후에도 저의 디스코드 채널에서 주기적으로 제가 공개 라이브 방송을 할 때마다 방송에 접속하신 수강생분들께 복습/보충/피드백을 받으실 수 있으니 너무 큰 압박감은 갖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PS. 수강생 전용 ICT 자료 디스코드 채널 운영 (레슨 수강 시 평생 무료 이용 제공 해 드립니다.)

PS. 퀄리티 높은 수작업 ICT 자료 꾸준히 업로드

PS. 디스코드 채널에서 꾸준한 소통 및 무료 피드백 레슨까지

PS. 디스코드 채널에서 주기적으로 실시간 라이브 트레이딩 방송 진행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ICT 레슨 목적


저 또한 수년 전 ICT를 접하고 우상향 트레이딩이 완성되기 전까지 수년간의 패배로 인한 극한의 고통 속에서 몸부림치면서 살았던 시절이 있습니다. 포기는 도저히 못하겠고 거기서 찾아오는 극한의 간절함 때문에 전문가라는 수많은 사람들의 기법 강의 및 시그널 차트 등에 열심히 일해서 모은 돈을 계속 투자하여 배웠던 시절이 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 나서 그러한 것들로는 일관성 있는 트레이딩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제가 느낀 그 이유는,


첫째, 객관성이 없습니다.

ㅡ똑같은 기법인데도 사람마다 각자 다른 방향을 봅니다. 개인적으로 보조지표는 인간의 심리를 이용한 허상의 도구라고 생각합니다. 일관성 있는 익절의 기준도 없고 손절의 기준도 없고 진입의 기준도 없습니다. 예를 들어 프리미엄 구간에서 각종 보조지표가 매수의 시그널이 나오면 매수를 진입하는 어리석은 매매를 하게 됩니다. 프리미엄 구간에서는 유동성을 확보하고 결국 디스카운트의 구간으로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가격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입니다. 시장의 원리이며 유동성의 메커니즘입니다. 가격은 캔들이며 캔들에서 모든 가격구간을 확인 할 수 있고 앞으로 어느 가격대로 가려고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조지표의 한계이며 일관성 있는 청산의 기준도 없어서 진입해서 물리면 이것저것 바꿔가면서 결국 기도하게 되고 이익 중일 땐 심리가 흔들려서 찔끔 먹고 팔아버리게 됩니다. 결국 손익비는 안 나오게 되며 시스템 손절매가 없는 트레이더는 시간이 지날수록 가랑비에 옷 젖듯 시드가 서서히 사라져 가는 걸 경험하셨을 겁니다. 시장은 그저 구매자와 판매자의 주문을 통해 서로 거래하며 수요와 공급의 법칙에 의해 가격이 움직일 뿐입니다. 그래서 가격을 해석할 줄 알아야 하며 가격이 시장의 전부이고 가격의 전부는 캔들입니다.


둘째, 일관성이 없습니다.

ㅡ진입 및 청산의 기준들이 아예 없거나 시시때때로 변합니다.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가 차트가 실시간으로 변할 때마다 각종 보조지표들의 방향도 같이 변하기 때문입니다. 보조지표들의 트레이딩은 일관된 기준의 반복된 트레이딩이 절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달았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돈을 잃은 후에야 결과가 나온 차트를 보며 이런저런 의미 없는 후회를 반복하는 경우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셋째, 리스크 관리를 가르쳐 주지 않습니다.

ㅡ사실 이 트레이딩에 100% 기법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그 어떠한 기법도 결국 리스크 관리에 대한 구체적인 개념 파악과 일관성 있는 방식의 리스크 관리를 설정하지 않는다면 시간의 차이일 뿐 결국 계좌는 반박할 수 없는 수학적인 확률로 인해 파산합니다. 리스크 관리의 구체적인 정의 및 설정을 모른다면 9번 익절도 1번 손절에 시드가 사라지는 것이 트레이딩입니다.


이러한 이유들을 뒤늦게 깨닫고 나서 더 이상 유료 강의에 대한 투자 및 보조지표 공부를 멈췄습니다. 전문가들의 수익 인증 또한 나중에 알고 보면 모의 양빵 계좌 및 포토샵인 경우가 태반입니다.


그리고 ICT를 잘못 배우고 계신 분들이 요즘 많이 보입니다. ICT는 반드시 ICT 창시자인 michael j. huddleston 에게 배워야 실전 트레이딩에서 일관된 기준으로 헤매지 않고 확률 높은 자리에 지루해질 정도로 일관성 있는 트레이딩이 가능해집니다. ICT의 용어들 만으로는 퍼즐이 완성이 되질 않기 때문입니다. 시장의 유동성 메커니즘을 분석할 줄 알아야지만이 의미 있는 가격구간에서 추세가 터지기 직전에 트레이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과거의 저와 같은 실수를 하고 계신 분들이나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더 이상 생기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레슨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ICT를 하게 되면 유동성을 확보하고 움직이는 가격대가 오질 않으면 트레이딩을 하지 않는 날도 존재합니다. 그래서 그 시간들을 더 건설적인 일에 투자하고자 레슨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ICT 레슨 기대 효과


첫째,

위 3가지 이유를 모두 해소할 수 있습니다.

ICT는 오로지 가격 행동(Price Action)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100% 객관적입니다. 숫자 100을 보고 이게 몇이냐고 질문한다면 인종 나이 성별 모두 불문하고 모두 100이라고 답변하는 것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프리미엄 =비싼 구간 / 디스카운트=저렴한 구간 으로 객관적으로 누구나 똑같이 보기 때문이며 ICT 및 PA 의 캔들 용어 또한 모두 태생자체가 객관적인 가격 기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시장에서 가격을 분석하지 못하면 비싼 가격에서 구매자가 되고 저렴한 가격에서 판매자가 되는 어리석은 트레이딩을 할 수 밖에 없는 메커니즘 입니다.


둘째,

ICT 트레이더들은 같은 날 / 같은 종목 / 같은 시간 / 같은 프레임을 본다면 같은 시간에 같은 방향을 보고 같은 진입구간을 기다립니다. 그래서 객관적이고 일관성 있는 기준으로 트레이딩 할 수 있게 됩니다. ICT를 배우고 나면 그동안 해 왔던 뇌동매매를 자연스럽게 끊을 수 있습니다.(경험담)

단, 제 레슨에서 강조하는 시장의 유동성 메커니즘 및 ICT 트레이딩의 핵심 메커니즘들을 반드시 배우셔야지만이 승률 및 손익비 높은 기계적인 무한 반복 트레이딩이 가능해집니다.(H-M-L Top Down Trading으로 추세가 터지기 일보 직전에만 진입 가능)


셋째, ICT가 가르치는 리스크 관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우상향 트레이딩의 꽃) 그 어떠한 기법도 100% 승률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은 절대불변의 법칙이며, 그렇기 때문에 구체적인 리스크 관리의 정의 및 구체적인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리스크 관리 또한 트레이딩 전략 처럼 구체적이고 객관적이며 반복실행 가능해야합니다. 이것을 시스템손절매라고 합니다. 수익성이 있는 반복실행 가능한 트레이딩의 기준처럼 리스크 관리 또한 구체적이고 반복실행 가능한 시스템 손절매가 있으셔야지만이 깡통을 차지 않으면서 시드의 크기와 무관하게 일관된 수익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 누구도 반박 할 수없는 수학으로 증명되기 때문)


넷째, ICT는 과거에도 현재에도 미래에도 수익성이 있는 트레이딩입니다. 캔들이라는 도구가 사라지지 않는한 변치 않는 사실입니다. 왜냐하면 오직 캔들만으로 트레이딩 구간파악과 진입부터 청산까지 트레이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ICT는 제가 만든 기법이 아니며 30여년 전 부터 michael j. huddleston 이 발견하고 만든 개념 및 전략입니다. 그리고 대략 7여년 전 부터 ICT의 핵심개념들과 전략들을 하나씩 세상에 공개를 해 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익성이 있는 트레이딩이라는 것은 세계 각국 어디에서든 수년간 증명돼왔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레슨 기간은 서로 협의 후 정하며 결제하시기 전에 크몽메세지로 문의 바랍니다.


2. 결제가 완료되면 날짜 협의 후 요일과 시간을 정합니다.


3. 진행 방식은 Discord의 방송으로 진행합니다.


4. 레슨 시작 전 크몽메세지로 Discord의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컴퓨터 (화면이 작은 노트북은 방송 화면 글씨가 작게 보이실 수 있습니다)

ㅡ트레이딩뷰 가입

ㅡ디스코드 가입 및 헤드셋 준비



2. 필기도구

ㅡ공백 노트

ㅡ볼펜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커리큘럼
  • 1회차

    1. 우상향 트레이딩의 근본적인 내용 및 깨달음 2. 각종 보조지표 & 추세선 & 패턴 & 엘리엇트파동 등의 진실 및 깨달음 3. ICT 리스크 관리 전략 (복리식 우상향 셋팅) 4. 선물 시장의 작동 원리 및 깨달음 5. 시장 가격의 원리를 모르는 트레이더가 필연적으로 겪게 되는 현상 6. Market Structure (시장 구조물) 7. Market liquidity (시장 유동성) 8. ICT Market Efficiency Paradigm 9. Market Price Balance & Imbalance 10. ICT P/D Array 11 . ICT Draw On Liquidity 12. ICT OTE 13. ICT STD 14. ICT Mentorship Model 15. ICT Top Down Trading

    타임라인 이미지
가격 정보
1,930,000원
ICT 핵심 이론 및 전략의 모든것
시장의 진실 / 기관의 알고리즘 / ICT캔들 및 경로 파악 / ICT 마스터 트레이딩 까지
1회당 레슨시간 (분)150분
레슨 횟수4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ICT트레이더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3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