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를 이용해 2D, 3D 게임 개발해 드립니다.
고등학교때부터 쌓은 경험을 토대로 의뢰인께서 원하는 게임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간단한 과제, 프로토타입, 게임로직, 인앱결제, 광고 등 게임개발을 위한 일부 구성요소부터 전체적인 게임 모두 제작 해드립니다. 의뢰인께서 머릿속에 그리는 모습을 구현해드립니다.
[구매대상 의뢰인]
- 디자인 포트폴리오 용으로 게임을 만들고 싶으신분
- 현재 만들고 있는 게임의 일부 로직을 구현하기 어려우신 분
- 게임의 전체적인 제작 외주를 맡기고 싶으신 분
등등 게임 개발과 관련된 것들은 모두 가능하니까 편하게 문의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내사항]
- 디자인은 제작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게임에 사용되는 리소스는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 세부적인 기획서나 UI가이드가 있다면 시간과 비용이 절감될 수 있습니다.
- 기획서가 없다면 전체적인 게임의 흐름과 내용을 알 수 있는 텍스트파일이어도 좋습니다.
[견적 산정 방법]
크몽 문의를 통하여 기획서를 저에게 보내주시면 검토 후 견적을 산정하여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가격은 임의로 정한 것으로 의뢰인께서 제공해주신 기획서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견적을 주신 모든 프로그램을 제작한 뒤 저의 개인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만약 원치 않으시다면 '포트폴리오로 사용하지 말아달라' 라고 결제전 미리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기획서 검토
의뢰인께서 주신 기획서를 검토하고 제작가능 여부와 금액을 책정합니다.
2. 상담 및 협의
기획서를 바탕으로 어떤식으로 게임을 구성하면 좋을지, 주신 기획서에 대한 내용을 검토하며 제작에 대한 전체적인 흐름을 잡습니다. 이러한 상담 및 협의를 통해 최초 기획서를 확정합니다.
3. 개발 시작
실제 개발에 착수합니다.
4. 1차 결과물 확인
기획서에서 빠진 것 혹은 잘못된 것을 수정하는 단계입니다.
5. 2차 결과물 확인
1차 결과물에서 수정한 내용을 한번 더 검토하는 단계 입니다.
6. 최종 테스트
버그 및 안정성 테스트입니다. 최종본 이전의 파일을 의뢰인에게 제공합니다.
7. 거래완료
모든제작을 완료하고 최종본을 의뢰인에게 전달합니다.
기획서 검토를 하기 위해 의뢰인 께서 기획서를 전달해 주셔야합니다.
또한 게임 내에 사용되는 그래픽 리소스 및 사운드도 함께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기획서의 경우 간단하게 텍스트로만 되어있어도 괜찮습니다.)
기획서의 양식은 아래와 같이 작성되어 있으면 좋습니다.(참고용입니다. 꼭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1. 각 씬에 배치되어있거나 등장하는 오브젝트 요소 및 배치위치
2. 게임의 진행과정(ex. 게임 실행-> 메인메뉴-> 게임시작 버튼을 누르면 플레이화면이 나온다.)이 적혀있어야 합니다.
3. 게임 구성 및 설명(게임에 대한 전체적인 설명)
4. UI 배치도
5. 플랫폼
상품정보고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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