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파*****심리상담

창피해서 지인한테 말도 못 하고 고민하다가 신청한 건데 본질만 찾아서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대상자🙋‍♀️

  • 모태솔로, 싱글, 썸, 만남, 연애,성, 이별, 재회, 등 연애관련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

  • 사랑에 대한 전반적 이해가 필요한 분

  • 남녀관계를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분(시작은 쉬우나 관계를 지속시키지 못하는 분)

  • 선순환구조의 건강하고 지속적인 남녀관계를 만들고 싶은 분

서비스 내용✍️️

  • 연애 관련 상담, (50분) / 모태솔로, 싱글, 썸, 만남, 연애, 이별, 재회, 권태기

  • 오전상담, 오후 상담, 새벽상담 진행

기대효과✨

  • 남성심리, 여성심리에 대해 이해

  • 선순환 구조의 남녀관계에 대한 이해

  • 연애관계도 결국 본질적으로 나 자신을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드는 과정임을 이해

  • 세상의 본질을 저버리고 낭만과 환상속에서는 어떠한 답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인식

진행순서🗓️

  • 문의>결제>상담>구매확정>후기작성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서비스 설명

[상담 전 고지 사항]

- 정확한 상담 시간 준수합니다. 상담 종료시간 5분전 미리 고지합니다. 상담시간 추가를 원할 경우 상담종료 고지시 미리 말씀 부탁드립니다.///



[로맨틱네이쳐 연애상담]

세상 모든 일은 수많은 요인들이 복잡하게 얽히고 설켜있습니다. 이 말 뜻은 우리가 미쳐 파악하지 못한 어떤 사건 속에서도 문제가 되는 원인이 존재한다는 뜻입니다.



남녀관계도 마찬가지겠죠. 그러므로 연인관계의 문제에 대해 정확하다고 생각하는 한가지 답을 찾고 그 답에 모든 상황을 끼워맞추는 오류는 없도록 내담자님과 제가 함께 노력해야합니다.



세상 몇십억명의 모든 사람이 제각각 고유한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몇십억분의 1과 1인 두 사람이 만나 연애를 하는데 연애에 어떻게 정답이 존재하며 어느 누가 이를 간단하게 이렇다고 확신하며 답을 내릴 수 있을까요? 하지만 오답은 분명히 존재합니다.



수많은 자기계발서에서도 이제는 이렇게 하라 저렇게 하라기보다는 하지 않는 것에 초점을 둡니다. 좋지 않은 행동, 피해야할 행동들을 피하다보면 정답에 근접한 행동을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제 상담은 진화심리학, 남성심리, 여성심리에 근거한 내용을 토대로 상담을 진행합니다.

(입체적인 사고를 위해 여러 관점을 생각하고 취합하여 분석을 시도합니다.)



연애는 이론이 아닌 실전이라고 하지만 실전 또한 올바른 방향으로 행했을 때, 다시말해 본질을 알고 행동해야지만 선순환구조의 건강하고 낭만적인 연애관계를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



에리히프롬은 사랑은 감정이 아닌 기술이라고 말합니다. 이는 다시 말해 사랑의 시작은 감정이지만 사랑을 유지시키는 것은 기술이 필요하다. 즉, 배움이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남자가 왜 그런 행동을 하는가?

여자가 왜 그런행동을 하는가?

왜 우리는 그런 갈등상황을 겪고 있는가에 대한 본질의 파악없이는 결국 같은 행동을 반복하게 만드는 요인이 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리 사귈래?'

- 그래!


이 설레이는 순간의 대화로 서로에게 귀속

되고 더 이상 상대방은 그저 다른 사람이 확실한 나만의 사람이라는 착각 속에서 나 또한 상대의 모든 것을 맞춰줄 수 있을 것 같았고 상대 또한 나의 어떠한 모습도 인정해줄 것이란 헛된 기대도 잠시..



시간은 흘러 어느 시점부터 둘은 어긋나게 됩니다.

한 쪽은 점점 더 냉담해지고 한 쪽은 애걸 복걸하며 힘든 연애를 하고 계시지 않나요?



서로 분명 노력해서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았지만 전혀 해결되지 않는 문제들, 결국 원점으로 돌아가는 상황들..



연애는 단순하게 사랑하는 감정만으로 많은 것들을 해결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사랑없이 오로지 이성적으로만 해결하려 하면 문제는 더 커지게 됩니다.



커플마다 방식은 다르지만 모두가 무조건적으로 가져야할 마음 가짐과 올바른 방법은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인생에서 가장 갈망하고 고민하는 가장 중대한 한가지 문제는 무엇일까요?

바로 나와 잘 맞는 사랑하는 사람을 찾고 그 사람과의 관계를 더욱 견고하게 만드는 것이겠죠.



본질적으로 관계는 흐르는 것으로 시간이 지나면 두 사람은 각자 변하게 되며 감정과 관계도 그에 따라 변하게 됩니다.



시간이 흘러 내가 점점 변한다는 것은 가치관이나 신념 생각들이 바뀐다는 것이고 결국 과거에 내가 사랑했던 존재 또한 이전과 똑같은 마음으로 사랑할 수 없다는 뜻이 되겠죠. 이는 상대방도 마찬가지일 거고요.



나와 잘 맞는 상대인 줄 알았지만 관계를 맺으며 관계에서 악순환에 빠진 분들이라면 생각을 바꿔 보세요. 애초에 잘맞는 상대는 세상에 없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답을 찾는 첫 걸음입니다.



처음 사랑에 빠지는 것은 이성적 끌림에 의한, 감정적인 선택이지만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결국 서로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시시각각변하는 새로운 상대방과 새로운 나자신이 계속해서 연결되어야지만 건강하고 지속적인 선순환 구조의 남녀관계를 만들 수 있는 것이죠.



우리는 연애문제를 가까운 지인들에게 이야기합니다.

'그 친구는 내 돈때문에 나를 사귀는걸 알지만 나는 그래도 걔가 좋아'

- 정말 아껴서 조언하는 말이야 제발 헤어져. 너 인생만 망가진다니까~



'나는 상대방이 연락을 자주 해줬으면 좋겠는데 상대방은 그러지않아서 너무 힘들어'

- 너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래.


내 연애문제는 이리도 어렵고 힘든데 왜 3자들은 쉽게 쉽게 답을 내려줄까요?

그 이유는 제 3자가 보는 여러분의 연애사건에 맥락도 알지 못하고 감정 또한 섞여있지 않기때문입니다.


누가봐도 호구잡히는 사람, 꽃뱀한테 물린 사람, 어장당하는 사람이 상대에게 헤어나오지 못하는 이유는 감정이 깊어져 이성적으로는 답을 알면서도 행동으로는 그렇게 할 수 없는거지요.



​어디에나 본질은 있습니다. 사랑과 연애도 마찬가지에요.

사실 좋은 사랑을 하기위해서는 어느정도 본능을 거스르는 행동을 해야합니다.



여러분이 이루었던 것들을 떠올려보세요.

지루하고 하기싫은 공부를 해야지만 좋은 대학에 갈 수 있는 것도, 멋진 몸을 만들기위해 하기싫은 운동을 해야만 하는 것도,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것은 본능을 거슬러야만 얻을 수 있지 않았나요?



그런데 왜 많은 사람들이 유독 남녀관계의 사랑은 본능적인 감정에 의해 저절로 유지될 수 있다고 생각할까요?



사랑도 마찬가지입니다. 연애 초, 그 잠깐 순간의 설레임과 이성적 끌림으로 길면 3년 짧으면 한두달동안 기꺼이하려던 마음은 어느순간 사라지고 내 주장이 더 강해지게 되는 순간이 분명히 옵니다.



사랑은 기술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사랑은 기술이며 끊임없이 서로에게 노력해야만 하는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2인용 팀플레이 게임입니다.



현재 관계에서 여러분의 잘못된 부분이 무엇인지 상대방과 나의 어떤 부분의 핀트가 어긋난건지에 대해 알기위해 상담자님의 이야기를 듣고 자신이 문제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게 돕겠습니다.






!!!!!!!!!!![상담전 반드시 읽어주세요]!!!!!!!!!!


- 개인정보, 모든 상담 내용은 비밀보호를 보장하며 반대로 저와의 상담내용을 녹음하여 외부 유출시 법적 조치가 진행됩니다.


- 상담은 정확히 결제된 시간만큼 진행합니다.


- 크몽 문의창을 통한 연애질문은 채팅 상담 결제후만 가능하며 상담질문만 응답합니다.


- 내담자가 원하는 만큼 정보를 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담을 통해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찾기위해서는 투명하고 솔직한 정보공개가 필요하므로 저를 믿고 정보오픈 부탁드립니다.(모든 상담 내용 비밀보장)


- 예약시간은 꼭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내담자가 본래시간보다 늦게 상담이 진행되더라도 끝나는 시간은 동일합니다.

노쇼,지각으로 인한 환불 불가

(저의 실수로 인한 지각은 환불 or 총 상담시간 그대로 진행합니다)


- 전화, 메세지 상담시 상담 전 본인의 신상+ 연애문제 내용, 연인과의 카톡을 메세지로 미리 고지 전달받지 않습니다. 모든 것은 상담 시간 내에 이루어집니다.

(본인이 구매한 상담시간 외에 상담시간 확보 위해 내용을 고지하는 행위 X)


- 기본적 예의를 갖추지 않는 내담자와는 즉시 연락을 중단하고 환불 불가, 가능한 선에서 법적 조치 진행됩니다.


- 내담자의 성향에 따라 유연하게 상담을 진행합니다.

ex) 마음이 여린 사람에게 이성적인 부분만을 이야기하지않으며

사실을 원하는 사람에게 감정적인 조언만을 하지 않습니다.

사람에 따라 이성과 감정을 적절하게 조화시켜 상담을 진행합니다.


- [상담전 반드시 읽어주세요] 내용을 숙지하지 않아 생긴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혹시 모를 분쟁의 소지가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상담 내용은 녹음되고 증거로 사용되며, 구매확정과 후기작성이 끝나면 곧바로 폐기됩니다.



※크몽 상담사는 윤리규정에 의거하여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를 보장합니다.

본인은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에 관한 윤리강령 위반 시, 크몽 내 상담사 자격이 박탈되며 활동 중지될 수 있음에 동의하였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서비스 제공 간단 설명]

1. 결제

2. 상담 가능 문의(상담 시간은 정확한 시간이 아닌 시간대로 말씀주시기 바랍니다.)

3. 상담 일정 조율

4. 상담진행

5. 구매확정 및 후기작성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서비스 제공 - 자세한 설명]

1. 결제 (구두 상담예약은 받지않습니다.)


2. 크몽메세지를 통한 상담 가능 시간 문의 후 일정 조율

(평일 or 특정요일 오후 7~10시 사이, 주말 다가능 or 주말 특정시간대)

AM,PM 표기 부탁드립니다.(오전 오후 표기 확실히 부탁드립니다.)


3. 상담전 본인 정보 전달

- 본인 나이(정확한 나이 밝히기 꺼려진다면 20대 초 중 후 이런 식으로 말씀 주세요)

- 성별

- 상담 진행시 불리실 이름(실제이름 or 닉네임)


4. 예약된 시간에 상담 진행

(노쇼, 예약시간 지나면 환불해드리지 않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전화 상담시 의뢰인의 통화 환경 불량으로 인한 상담은 상담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상담 중간에 잠시 개인사정으로 전화 끊은 후 재 상담 불가 숙지부탁드립니다.


Q. 상담 추가 진행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상담 추가는 10분 단위로 추가 가능합니다. 상담은 결제된 시간만큼 정확히 진행되오니 상담 종료전 상담추가를 원하시면 결제 후 말씀 주시면 됩니다.

(다만 뒷 시간에 상담예약에 잡힌 경우 미리 고지해 드리며 원하시면 후에 다시 상담이 가능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 상담 날짜와 시간 엄수


- 조용하고 집중할 수 있는 공간에서 상담.


- 원활한 상담진행을 위해 목소리를 명확하게 내주세요.

(스피커폰이나 이어폰 사용은 자제 바랍니다.)




전문가 이력
  • 보유 자격증

    심리상담사 1급·2023-05·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

  • 경력 사항

    프리랜서·프리랜서·프리랜서·1년.0개월

가격 정보
STANDARD9,000
DELUXE14,000
PREMIUM22,000
패키지 설명
30분 채팅 상담
전화상담보다 채팅을 통한 상담을 선호하시는 분에게 권해드립니다.
30분 전화상담
원활한 대화 흐름을 통해 문제에 대한 답을 찾아나가실 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50분 전화상담
원활한 대화 흐름을 통해 문제에 대한 답을 찾아나가실 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메시지상담가능
전화상담가능
-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1회 상담시간 (분)
30 분
30 분
50 분
상담 시간 추가
진행 방식
전화상담
메시지상담
상담 대상
1인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상담이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내담자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상담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로맨틱네이쳐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