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9%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잘*****심리상담

감사합니다 이성적인 판단이 안 됐는데 객관적으로 상황을 볼 수 있게 해주셨어요 무엇이 중요하고 핵심인지 정확하게 말씀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고 말씀해주신 방법대로 해볼게요!

대상자🙋‍♀️

  • 어떻게 다가가고 어떻게 고백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

  • 잦은다툼, 전여친,전남친,여사친,남사친문제가 있으신 분

  • 상대의 마음이 궁금하거나 이별을 고민하고 있으신 분

  • 재회가능성 및 재회방법이 궁금하신 분

서비스 내용✍️️

  • 채팅상담 10분당 14,000원, 전화상담 10분당 26,000원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대효과✨

  • 현재 상황과 상대의 심리 그리고 그에 맞는 해결책을 알게 됩니다.

진행순서🗓️

  • 문의 -> 결제 -> 상담 -> 거래확정 -> 후기작성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서비스 설명

※크몽 상담사는 윤리규정에 의거하여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를 보장합니다. 본인은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에 관한 윤리강령 위반 시, 크몽 내 상담사 자격이 박탈되며 활동 중지될 수 있음에 동의하였습니다.





상담경력 13년, 총 10,000건 이상의 현직 심리상담사가 명확한 답과 현실적인 해결책을 제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현재 타플랫폼에서도 활동중이며, 10대에서 50대까지 의사, 변호사, 회계사 뿐만 아니라 사업가, 대기업, 공기업, 공무원, 간호사, 군인, 미용사, 일용직 등등 안 해본 직종이 없을 정도로 여러 연령대, 여러 직종의 내담자들을 많이 상담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제게 오기까지 많은 어려움이 있었을 것이고 고민도 많이 하셨을 텐데, 시간이 지나도 후회 남지 않을 선택을 할 수 있게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1. 채팅상담 10분 - 14,000원


2. 채팅상담 30분 - 42,000원


3. 채팅상담 60분 - 84,000원


4. 전화상담 10분 - 26,000원


5. 전화상담 20분 - 52,000원


6. 전화상담 40분 - 104,000원




---

상담가능시간 24시간

날마다 상담가능한 시간이 다릅니다. 평일 낮시간 뿐만 아니라 저녁과 새벽, 주말에도 가능할 때가 많습니다.

---




1. 상담하는데 시간은 보통 얼마정도 필요한가요?


보통의 경우 채팅상담일 때 60분 정도 전화상담일 경우 40분정도 소요되는 경우가 많으나, 이는 사연마다 다르기 때문에 더 적게 필요한 경우도 있고 더 많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정확한 건 상담을 진행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2. 10분만 상담 받을 수 있나요?


10분만 상담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만 10분이라는 시간은 매우 짧은 시간이기 때문에 간단한 문의 시에만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10분간 상담받아본 후 상담시간을 추가하는 것도 가능하니, 깊이 있는 상담을 희망하신다면 시간을 더 추가하시길 권합니다.



3. 상담은 전화가 나을까요? 채팅이 나을까요?


상담은 채팅상담을 더 권해드립니다. 채팅으로 상담을 하면 보다 더 명확하게 전달이 되고 정리가 잘 되며, 훗날 상담내역을 다시 볼 수도 있습니다.



4. 상담시작 전에 사연을 먼저 보내도 되나요?


가능합니다만 짧은 글 정도는 그냥 무상으로 해드리고 있지만 분량이 길다면 상담시간에 포함됩니다.



5. 상담은 어떻게 해야 효과적으로 받을 수 있을까요?


사연을 말씀하실 땐 있었던 일, 상대와 본인이 나눴던 말과 태도에 중점을 두고 가능한 워딩 그대로 객관적으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담은 감정적이거나 급하게 하려고 할수록 잘 안 되므로, 심적으로 안정을 취한 후 여유를 갖고 상담에 임하시는 게 좋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연애상담은 이런 순서로 진행됩니다.

1. 우선 상담 가능 시간, 나이, 성별, 직업, 희망 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보통의 경우 바로 상담이 가능하나,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시간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2. 상담을 시작하면 사연을 들은 후 여러 질문을 드립니다. 문제해결을 위해 알아야 할 내용과 내담자님의 사연에서 불분명하거나 재차 확인이 필요한 부분에 대한 질문입니다. 이는 내담자님의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서이며, 정확하게 알아야 분석이 가능하고 제대로 된 답을 내릴 수 있습니다.

3. 분석이 끝나면 해결책을 제시해 드립니다. 해결책은 제가 공부하고 경험했던 것 뿐만 아니라 수많은 상담을 하면서 터득하고 느낀 것들을 종합하여 말씀드립니다. 저였다면 그렇게 할 것이고, 시간이 지나 다시 생각해봐도 후회남지 않을 현실적인 답, 현상황에서 최선의 답이자 최고의 전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혹시 상담이 불만족스럽다면 상담 도중 취소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00% 환불해드리겠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채팅은 PC로 하는 것이 좋으며, 상담에 집중할 수 있게 조용한 곳으로 이동 후 상담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프리랜서·13년.0개월

가격 정보
STANDARD14,000
DELUXE84,000
PREMIUM104,000
패키지 설명
채팅상담10분
10분간 채팅으로 상담 진행합니다.
채팅상담60분
60분간 채팅으로 상담 진행합니다.
전화상담40분
40분간 전화로 상담 진행합니다.
메시지상담가능
전화상담가능
-
-
1회 상담시간 (분)
10 분
60 분
4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진행 방식
전화상담
메시지상담
상담 대상
1인
커플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상담이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내담자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상담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주말이나 새벽에도 가능한가요?
상담 가능 시간이 일정하게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주말과 새벽에도 가능할 때가 많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연애상담사랑사랑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40건